CWN(CHANGE WITH NEWS) - 네오팜, 매출은 견조하지만 이익은 아쉬움…주가 ′떨떠름′

  • 구름많음홍성19.6℃
  • 구름많음영덕19.3℃
  • 흐림세종18.1℃
  • 흐림대구21.0℃
  • 구름조금양산시22.2℃
  • 구름많음북창원22.2℃
  • 흐림청주19.5℃
  • 구름많음보성군20.9℃
  • 구름조금성산23.1℃
  • 구름많음진주18.7℃
  • 구름많음서산18.6℃
  • 흐림대전18.9℃
  • 흐림울릉도20.2℃
  • 흐림고창군17.7℃
  • 구름많음의령군18.3℃
  • 흐림강화18.3℃
  • 흐림제천16.6℃
  • 흐림충주18.7℃
  • 흐림영주18.9℃
  • 구름많음창원22.3℃
  • 흐림동해18.9℃
  • 흐림안동18.7℃
  • 흐림인천18.8℃
  • 구름많음장흥20.0℃
  • 흐림영광군18.7℃
  • 구름많음거제22.1℃
  • 흐림거창19.6℃
  • 흐림전주19.2℃
  • 흐림제주24.0℃
  • 구름많음진도군20.3℃
  • 흐림천안18.2℃
  • 구름많음동두천16.5℃
  • 흐림문경19.4℃
  • 흐림부여18.3℃
  • 구름많음경주시20.8℃
  • 흐림흑산도20.7℃
  • 흐림상주19.6℃
  • 구름많음군산18.7℃
  • 흐림봉화17.0℃
  • 구름많음파주15.5℃
  • 흐림태백16.7℃
  • 흐림추풍령18.3℃
  • 흐림보은18.2℃
  • 흐림이천17.7℃
  • 구름많음통영22.2℃
  • 흐림금산18.5℃
  • 흐림북강릉18.1℃
  • 구름많음백령도19.2℃
  • 구름많음순창군18.1℃
  • 흐림춘천17.1℃
  • 구름많음북춘천16.6℃
  • 흐림산청20.9℃
  • 흐림울진18.7℃
  • 구름많음광양시20.0℃
  • 흐림강릉19.2℃
  • 흐림서울18.4℃
  • 구름많음광주19.2℃
  • 흐림의성19.0℃
  • 흐림고창18.2℃
  • 구름많음여수21.7℃
  • 흐림임실17.8℃
  • 구름많음남원18.4℃
  • 구름많음함양군20.3℃
  • 구름많음합천20.3℃
  • 구름많음철원16.3℃
  • 흐림인제16.3℃
  • 구름많음김해시21.5℃
  • 구름많음장수16.6℃
  • 흐림수원18.3℃
  • 구름많음홍천16.9℃
  • 흐림완도20.7℃
  • 구름많음울산20.3℃
  • 구름많음밀양20.5℃
  • 구름많음양평18.1℃
  • 구름많음남해21.1℃
  • 흐림청송군18.9℃
  • 구름많음목포20.0℃
  • 구름많음강진군20.9℃
  • 흐림보령18.8℃
  • 흐림부안18.8℃
  • 구름조금고산23.7℃
  • 흐림서청주18.5℃
  • 흐림정선군17.2℃
  • 구름많음순천18.2℃
  • 흐림구미19.5℃
  • 구름많음해남20.6℃
  • 흐림영월17.4℃
  • 구름조금서귀포24.8℃
  • 흐림속초19.3℃
  • 흐림포항21.4℃
  • 흐림대관령14.1℃
  • 구름많음북부산21.9℃
  • 구름조금부산22.8℃
  • 흐림정읍18.4℃
  • 흐림원주18.5℃
  • 구름많음고흥20.1℃
  • 구름많음영천19.5℃
  • 2025.09.29 (월)

네오팜, 매출은 견조하지만 이익은 아쉬움…주가 '떨떠름'

최준규 기자 / 기사승인 : 2024-04-16 00:03:00
  • -
  • +
  • 인쇄

[CWN 최준규 기자] 네오팜 주가가 약세를 보였다.

16일 거래소에 따르면 전 거래일 2.55% 내린 2만2900원에 거래를 마쳤다.

1분기 실적은 연결 매출 279억원, 영업이익 62억원을 예상하며 컨센서스(82억원)를 하회할 것이라고 하나증권이 전망했다.

매출은 견조하나 당분기에 일회성 비용이 반영되며 일시적으로 수익성이 악화됐다. 이 회사는 작년부터 국내 성장 채널(H&B)과 수출 중심으로 외형 성장에 집중했다. 이번 분기 수익성은 아쉬우나 방향성은 불변이다.

네오팜은 2000년 설립돼 2007년 코스닥에 상장했다.

이 회사의 화장품 주요 브랜드는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아토팜',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리얼베리어', 생활보습 바디 전문 '더마비', 자연주의 컨셉 '티엘스',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제로이드'가 있다.

병원, 유아용품점, 매스마켓 등의 유통망에 따라 광고판촉 및 마케팅 전략을 차별화해 유통망에 차별적으로 접근한다.

CWN 최준규 기자

38junkyu@cwn.kr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준규 기자
최준규 기자 / 뉴미디어국장 뉴미디어국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