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5~16일, 채널톡이 국내 대표 B2B SaaS 기업 5곳과 함께 게더타운에서 ‘엔터프라이즈 VIP라운지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기업 시스템 구축에 꼭 필요한 업체를 한 번에 만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 참석 기업은 ▲올인원 비즈 메신저 '채널톡' ▲업무협업 생산성 앱 ‘노션’ ▲업무용 협업 툴 ‘잔디’ ▲전자계약 서비스 전문 기업 ‘모두싸인’ ▲B2B 금융 솔루션 기업 ‘고위드’이다.
다섯 업체는 국내 기업의 필수 비즈니스 툴을 제공하지만, 코로나로 일대일 화상으로만 만나야 하다 보니 수요기업들이 여러 업체와 미팅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하지만 이번 행사로 이틀간 한 번에 해소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각 기업의 서비스 소개와 세일즈 외에도 다양한 행사가 마련됐다. 우선 각 스타트업 CEO 및 업계 관계자들과 네트워킹 세션도 마련돼 활발한 교류를 할 수 있다. 또 현장감 있는 생생함을 더하고자 메타버스에 입장한 방문자 중 설문조사에 참여한 모든 사람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100% 증정한다. 각 브랜드별 로고 및 캐릭터로 꾸며진 포토존에서 스크린샷을 촬영하고 인스타 스토리로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번 행사 참여는 채널톡 공식 사이트의 엔터프라이즈 라운지 페이지에서 13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