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트레져랩스, 국내 대표 스포츠 브랜드 ‘낫소’와 메타버스 패션 브랜드 글로벌 론칭

  • 구름조금울산2.6℃
  • 맑음강릉1.7℃
  • 구름많음울릉도6.4℃
  • 맑음이천-2.2℃
  • 흐림성산9.0℃
  • 구름많음부여1.6℃
  • 흐림순창군3.9℃
  • 흐림세종1.0℃
  • 비흑산도8.1℃
  • 구름많음포항3.2℃
  • 구름많음영천1.8℃
  • 흐림군산4.2℃
  • 흐림고흥5.7℃
  • 구름많음밀양2.3℃
  • 구름많음천안0.4℃
  • 맑음안동-0.6℃
  • 흐림보령3.8℃
  • 맑음동두천-3.2℃
  • 맑음속초0.6℃
  • 구름많음청주0.8℃
  • 맑음상주0.5℃
  • 구름많음통영4.2℃
  • 흐림남원3.1℃
  • 흐림장수1.0℃
  • 구름많음진주2.8℃
  • 맑음영월-2.6℃
  • 구름많음구미2.3℃
  • 맑음서울-1.6℃
  • 구름많음북창원3.8℃
  • 맑음제천-3.1℃
  • 흐림홍성1.5℃
  • 맑음정선군-2.7℃
  • 흐림전주3.3℃
  • 맑음북춘천-4.6℃
  • 맑음태백-4.3℃
  • 흐림완도7.4℃
  • 맑음양평-0.9℃
  • 흐림정읍3.6℃
  • 구름많음창원3.8℃
  • 구름많음의령군-0.4℃
  • 흐림고창군4.0℃
  • 맑음북강릉-1.8℃
  • 흐림광주5.4℃
  • 흐림서귀포10.5℃
  • 맑음문경-0.7℃
  • 구름조금김해시2.8℃
  • 구름조금영덕1.2℃
  • 맑음춘천-3.6℃
  • 흐림추풍령0.2℃
  • 맑음강화-2.4℃
  • 구름많음남해5.9℃
  • 구름많음금산1.3℃
  • 흐림영광군6.6℃
  • 흐림장흥6.7℃
  • 맑음인제-3.1℃
  • 맑음의성-0.3℃
  • 맑음울진1.4℃
  • 구름많음거제5.0℃
  • 구름조금동해2.6℃
  • 흐림서산3.1℃
  • 구름많음백령도3.7℃
  • 구름많음청송군-0.7℃
  • 맑음대관령-6.9℃
  • 흐림해남7.4℃
  • 구름많음광양시4.3℃
  • 맑음수원-1.4℃
  • 흐림고산10.0℃
  • 맑음홍천-2.9℃
  • 맑음인천-0.5℃
  • 흐림함양군4.1℃
  • 흐림보성군6.2℃
  • 구름조금북부산3.5℃
  • 구름많음보은0.0℃
  • 흐림강진군7.0℃
  • 흐림제주10.1℃
  • 구름많음양산시4.5℃
  • 맑음봉화-2.1℃
  • 흐림대전0.9℃
  • 구름많음대구3.0℃
  • 흐림임실2.7℃
  • 맑음영주-1.3℃
  • 흐림목포7.5℃
  • 구름많음경주시2.6℃
  • 흐림고창4.4℃
  • 구름많음여수4.5℃
  • 맑음철원-4.9℃
  • 구름많음부산3.5℃
  • 구름많음합천3.8℃
  • 맑음파주-5.1℃
  • 흐림부안4.8℃
  • 구름많음서청주0.3℃
  • 흐림진도군7.8℃
  • 구름많음거창1.7℃
  • 흐림산청3.2℃
  • 맑음원주-2.3℃
  • 맑음충주-1.5℃
  • 흐림순천3.3℃
  • 2025.11.18 (화)

트레져랩스, 국내 대표 스포츠 브랜드 ‘낫소’와 메타버스 패션 브랜드 글로벌 론칭

김지영 / 기사승인 : 2023-06-30 15:17:22
  • -
  • +
  • 인쇄

국내 메타버스 및 NFT 전문기업 트레져랩스가 국내 스포츠 브랜드 ‘낫소(Nassau)’와손잡고 메타버스 패션 전문 브랜드를 공동으로 론칭한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실물 제품은 물론, NFT, 글로벌 메타버스 플랫폼 ‘파라리움(PARARIUM)’ 내 아바타 의류를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신개념 메타버스 패션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가상과 현실을 자유자재로 연결하는 세계 최초의 콘텐츠와 서비스로 글로벌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파라리움 속 아바타 패션에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어 MZ세대들의 이목을 끌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파리리움은 스테픈, 슈퍼워크 등으로 알려진 M2E(Move to Earn) 개념을 도입한 최초의 메타버스로, 실제 이용자의 걸음에 대한 보상은 물론 아바타가 걷고 체험하는 행위 측정을 통해 보상하는 시스템도 도입하여 시공간 제약 없이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트레져랩스와 MOU를 체결한 낫소는 5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국내 토종 브랜드로, 내구성이 뛰어난 다양한 스포츠 용품을 발매하며 대한민국 대표 스포츠 브랜드로 사랑받고 있다. 대한축구협회(KFA) 공식 시합구 선정, 호주 오픈 및 서울 올림픽 테니스 경기의 공인구 선정을 비롯한 각종 국제협회의 공인 획득을 통해 제품의 우수성과 뛰어난 기술력을 입증하고 있다.

또한 낫소는 최근 무신사를 통해 더블유캔버스와 함께 ‘낫소1971’ 스포츠캐주얼 브랜드를 론칭했으며,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카카오 스포츠 용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MZ세대를 겨냥한 마케팅에 공을 들이고 있다.

트레져랩스 관계자는 “MZ세대들에게 메타버스로 가상과 현실을 넘나드는 신개념 패션 브랜드를 선보여 이전에는 경험하지 못한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며 “이외에도 모바일 메타버스 플랫폼 파라리움의 브랜드 전용관을 선보이는 등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에게 웹3만의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트레져랩스는 지난 2021년 10월 ‘트레져스클럽’ 멤버십 NFT를 완판한 경험을 바탕으로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채널A, MBN, LG생활건강 등의 수많은 웹2 기업들을 웹3으로의 서비스 확장을 주도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솔라나랩스, 크립토닷컴, 샌드박스 등의 웹3 기업들과 협업을 통해 트레져랩스만의 탄탄한 서비스 경쟁력을 쌓아가고 있다.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지영
김지영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