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의 명품 호텔인 파크 하얏트 부산이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29일 기자회견을 통해 알려진 바에 따르면, 호텔 30층 라운지에서는 다음 달 4일부터 8월 31일까지 '지미추 애프터눈티 세트'를 제공한다. 이 세트는 화사한 색감의 지미추 시그니처 백을 모티브로 한 라즈베리 요거트 케이크, 지미추 구두 모양 초콜릿, 가격표를 연상시키는 얼그레이 쿠키 등 다양한 메뉴로 구성되어 있어 눈과 입이 즐거워질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지미추 애프터눈티 세트에는 참깨 아보카도 참치 캐비아, 훈제연어, 랍스터 등 푸짐한 핑거 푸드도 함께 제공된다. 음료는 프리미엄 커피 또는 차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시즌 음료로는 지미추 라떼, 지미추 아인슈페너, 참외 스무디, 배 자두 스무디 등 다양한 종류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는 미니어처 향수, 팝카드, 그립톡으로 구성된 지미추 선물 세트 200개가 선착순으로 증정되며,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되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지미추 트롤리'를 통해 '2023 지미추 서머 컬렉션'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한편, 파크 하얏트 부산은 'Suite 4th Night Free'라는 특별한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스위트룸 예약 시 3박을 하면 연속된 1박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호텔 내 모든 스위트룸에 적용되며, 아늑하고 넓은 객실에서 여름휴가를 보내기에 최적의 기회로 손색없다. 더불어, 7월 24일부터 8월 20일까지는 스위트룸에 투숙하는 고객을 위해 '스위트 라운지'를 운영하는데, 이곳에서는 간단한 스낵, 커피, 티, 음료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파크 하얏트 부산은 유리창 너머 펼쳐지는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여유로운 여름 티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기획하였다고 밝혔다. '지미추 애프터눈티 세트'와 'Suite 4th Night Free' 이벤트는 호텔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즐거움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