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엔하이픈 앞세운 삼양식품 MEP 캠페인 폭발적 반응… 누적 조회수 2.5억

  • 구름조금제주18.2℃
  • 맑음함양군
  • 맑음북강릉14.5℃
  • 맑음여수17.6℃
  • 맑음순창군14.5℃
  • 맑음봉화14.3℃
  • 맑음충주14.3℃
  • 맑음거창18.1℃
  • 맑음임실14.5℃
  • 맑음합천17.6℃
  • 맑음김해시18.6℃
  • 맑음상주15.3℃
  • 맑음정선군13.5℃
  • 맑음서울14.6℃
  • 맑음서산14.2℃
  • 맑음영천16.8℃
  • 구름조금홍성15.4℃
  • 맑음전주15.7℃
  • 맑음고산14.7℃
  • 맑음정읍14.5℃
  • 맑음장수13.9℃
  • 맑음경주시17.6℃
  • 맑음속초13.1℃
  • 맑음밀양18.9℃
  • 구름조금광주15.8℃
  • 맑음안동15.9℃
  • 맑음서귀포21.4℃
  • 맑음보령16.4℃
  • 맑음천안14.4℃
  • 맑음인천13.3℃
  • 맑음남원15.7℃
  • 맑음울진16.4℃
  • 맑음북춘천13.8℃
  • 맑음영광군14.1℃
  • 맑음홍천13.7℃
  • 맑음양평14.6℃
  • 맑음거제15.5℃
  • 맑음고흥17.2℃
  • 맑음문경14.4℃
  • 맑음청주15.3℃
  • 맑음구미16.4℃
  • 구름조금흑산도13.9℃
  • 맑음강진군16.8℃
  • 맑음춘천15.1℃
  • 맑음고창14.4℃
  • 맑음고창군14.8℃
  • 맑음부산19.7℃
  • 구름많음순천14.6℃
  • 맑음진주17.2℃
  • 맑음철원13.0℃
  • 맑음제천12.9℃
  • 맑음성산16.5℃
  • 맑음백령도13.0℃
  • 맑음양산시19.1℃
  • 맑음추풍령13.2℃
  • 맑음서청주14.4℃
  • 맑음창원17.6℃
  • 맑음통영19.3℃
  • 맑음의령군18.2℃
  • 맑음산청17.0℃
  • 맑음이천15.6℃
  • 맑음목포13.3℃
  • 맑음보은14.4℃
  • 맑음금산14.5℃
  • 맑음대구17.5℃
  • 맑음완도17.0℃
  • 맑음보성군17.5℃
  • 맑음남해16.4℃
  • 맑음원주13.2℃
  • 맑음태백12.3℃
  • 맑음인제12.7℃
  • 맑음청송군15.0℃
  • 맑음강릉15.2℃
  • 맑음부여15.9℃
  • 맑음대전15.7℃
  • 맑음해남15.0℃
  • 맑음수원13.6℃
  • 맑음강화13.1℃
  • 맑음대관령10.3℃
  • 맑음북창원18.2℃
  • 맑음동두천14.3℃
  • 맑음영주13.3℃
  • 구름조금진도군14.4℃
  • 맑음영덕16.8℃
  • 맑음의성16.3℃
  • 맑음세종15.3℃
  • 맑음동해14.7℃
  • 맑음장흥16.6℃
  • 맑음군산14.1℃
  • 맑음북부산19.6℃
  • 맑음울산17.6℃
  • 맑음영월13.7℃
  • 구름많음울릉도14.0℃
  • 맑음포항18.1℃
  • 맑음부안14.7℃
  • 맑음광양시19.4℃
  • 맑음파주13.9℃
  • 2025.11.14 (금)

엔하이픈 앞세운 삼양식품 MEP 캠페인 폭발적 반응… 누적 조회수 2.5억

신현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4 12:31:31
  • -
  • +
  • 인쇄
말레이시아·태국 중심으로 글로벌 조회수 확대
공식 판매 채널서 ‘엔하이픈 I맵탱 포토’ 증정 프로모션 진행

삼양식품은 MEP 브랜드의 글로벌 앰배서더로 활동 중인 보이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참여한 글로벌 캠페인이 공개 40일 만에 누적 조회수 2억5천만 회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달 1일 첫 공개된 MEP 공식 메인 광고는 엔하이픈의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스며든 MEP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냈다. 이어 캠핑, 장보기, 영상통화, 라이브 방송 등 다양한 상황에서 멤버들이 MEP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는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글로벌 팬덤의 자발적인 유입을 이끌었다.

▲ 자료제공=삼양식품

콘텐츠 공개 이후 틱톡, 유튜브, 인스타그램, X 등 주요 SNS에서는 멤버별 개성이 드러나는 MEP 영상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으로 증가했다. 팬덤 중심의 확산은 물론, 현지 인플루언서들의 관련 콘텐츠도 이어지며 글로벌 캠페인의 영향력은 더욱 확대됐다.

그 결과 글로벌 캠페인 영상은 공개 18일 만에 누적 조회수 1억 회를 돌파한 데 이어, 28일 만에 2억 회를 넘어섰다. 공개 40일 차에는 2억5천만 회를 기록하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국가별 조회수 비중은 말레이시아가 32.4%로 가장 높았다. 삼양식품은 지난 5월 말레이시아에서 MEP 브랜드를 공식 론칭하고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는 등 시장 공략을 강화해 왔다. 뒤이어 태국이 31.4%로 2위를 차지했으며, 인도네시아, 일본, 필리핀 순으로 집계됐다.

삼양식품은 엔하이픈을 앞세운 글로벌 캠페인이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각 국가별 시장 공략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아울러 이달 13일부터 공식 판매 채널에서 맵탱 제품 구매 시 엔하이픈 이미지를 담은 ‘엔하이픈 I맵탱 포토’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해 국내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에 나선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엔하이픈과 함께한 글로벌 캠페인이 SNS를 중심으로 높은 공감과 자발적 공유를 이끌어내며 기대 이상의 성과를 내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MEP 브랜드의 매운 맛이 주는 짜릿한 해방감을 더욱 즐겁게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