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철권8'의 출시 일자가 확정되었다. 반다이남코는 최근 개최된 게임스컴의 오프닝 나이트 라이브 이벤트에서 새로운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팬들에게 기다리던 출시 날짜를 알렸다. 특히, '철권8'은 2024년 1월 26일에 PC, PS5, Xbox Series X/S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또한, 철권8은 플랫폼 간 플레이를 지원하므로, 게이머들은 어느 플랫폼을 선택하든 친구들과 대결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진 카자마와 카즈야 미시마와 같은 기존의 인기 캐릭터들뿐만 아니라, 최근에 공개된 '커피 여왕' 아주세나와 같은 신규 캐릭터들도 포함된 흥미진진한 캐릭터 라인업을 기대해 볼 수 있다.
가장 최신의 철권8 트레일러에서는 요시미츠와 레오 클리젠 등 시리즈의 인기 캐릭터들을 포함한 총 32명의 캐릭터가 참여하며, 스트리트 파이터 6의 배틀 허브와 유사하게 작동하는 완전히 새로운 싱글 플레이어 게임 모드가 소개되었다.
이 트레일러에서는 플레이어들이 자신만의 아바타를 생성하고 아케이드 캐비닛을 통해 온라인에서 다른 플레이어들과 대결할 수 있다는 점이 드러났다. 이 영역 내에서 플레이어들은 자신의 캐릭터를 위해 맞춤형 의상을 생성하고, 이를 실제 대결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 새로운 솔로 모드에서 제공하는 기능의 전체 범위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지만, 출시 일자가 확정된 만큼, 우리가 다시 한 번 링에 오르고 액션을 취하는 것은 그리 멀지 않아 보인다.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