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여행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급증하는 해외여행 수요에 대응하여 글로벌 여행 서비스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야놀자는 먼저, 해외숙소 서비스를 고도화하며 이용 편의성을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 이번 리뉴얼은 항공부터 숙소 예약까지 해외여행을 국내와 같이 편리하게 계획할 수 있도록 중점을 두고 기획되었다.
글로벌 주요 파트너사와의 연동을 통해 다양한 숙소 정보를 최저가 기준으로 노출하고, 정확한 정보 탐색을 위해 검색바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기능을 도입하여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또한, 글로벌 이용자들의 후기를 공유하며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한다.
해외숙소 서비스 개편을 기념하여 야놀자는 이달 말까지 30만원 이상 해외숙소 예약 시 사용 가능한 3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 쿠폰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한 시간 동안 타임쿠폰 형태로 발급되며, 투숙일 기준 10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야놀자가 엄선한 국가별 인기 호텔을 대상으로 최대 8%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글로벌 항공 서비스의 가격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야놀자는 최초로 라이브 방송을 선보인다. 오늘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에어서울의 일본, 베트남, 필리핀 항공권을 특가로 판매하며, 2만원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특히 일본 노선의 경우 발권수수료를 무료로 지원하고, 제휴 카드 이용 시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 라이브 방송 중에 구매 인증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주 왕복 항공권, 일본 요나고 현지 식당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 이철웅은 "해외여행 수요를 고려하여 이용 편의성을 강화하고 가격 경쟁력을 높인 항공 라이브 방송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로 해외여행을 누구나 편리하게 준비할 수 있는 글로벌 대표 여행 플랫폼으로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야놀자는 항공권 검색부터 예약, 결제까지 원스톱으로 지원하는 '글로벌 항공 서비스'와 전세계 140만 개 이상의 숙소를 판매하는 '해외숙소 서비스'를 통해 글로벌 대표 여행 플랫폼으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또한, 고객 편의성을 강조하며 연중 365일 오전 9시부터 새벽 3시까지 고객 상담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검색 단계부터 세금 포함 최종가를 제공하고, 결제 시 야놀자 포인트 및 간편 결제 시스템을 사용하는 등 해외여행 수요를 선점하고 있다.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