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클래시스, 4분기도 호실적 기대에 주가 ′햇살′

  • 비청주21.7℃
  • 흐림강진군22.8℃
  • 흐림장흥22.4℃
  • 비목포22.9℃
  • 박무창원23.7℃
  • 흐림서귀포26.6℃
  • 흐림봉화19.7℃
  • 비광주22.3℃
  • 흐림영주20.6℃
  • 흐림대관령17.8℃
  • 흐림정읍22.3℃
  • 흐림의령군21.9℃
  • 흐림부안22.3℃
  • 흐림부여22.0℃
  • 흐림인천20.4℃
  • 흐림홍천20.0℃
  • 구름많음파주19.5℃
  • 비전주22.4℃
  • 흐림상주21.6℃
  • 흐림청송군21.2℃
  • 흐림진주21.7℃
  • 흐림경주시22.3℃
  • 흐림산청21.4℃
  • 흐림김해시23.5℃
  • 흐림군산22.2℃
  • 흐림홍성21.1℃
  • 비대구23.3℃
  • 박무여수24.1℃
  • 흐림보은21.0℃
  • 흐림북춘천19.6℃
  • 흐림영월20.7℃
  • 비부산25.0℃
  • 흐림합천22.4℃
  • 흐림해남22.9℃
  • 비북부산23.8℃
  • 흐림속초22.6℃
  • 흐림고창22.4℃
  • 흐림울진24.3℃
  • 비흑산도22.2℃
  • 흐림진도군23.3℃
  • 흐림양평20.4℃
  • 흐림남원22.1℃
  • 흐림강릉21.8℃
  • 흐림수원20.4℃
  • 박무울산22.8℃
  • 흐림충주20.6℃
  • 흐림태백19.8℃
  • 흐림서산20.7℃
  • 흐림세종21.3℃
  • 흐림서청주20.7℃
  • 흐림동해21.8℃
  • 박무백령도19.5℃
  • 흐림보성군22.4℃
  • 흐림천안20.6℃
  • 흐림순천20.7℃
  • 비포항25.0℃
  • 흐림고창군22.2℃
  • 비안동21.2℃
  • 흐림원주20.7℃
  • 흐림서울20.7℃
  • 흐림남해23.0℃
  • 흐림순창군21.9℃
  • 흐림완도23.3℃
  • 흐림인제19.0℃
  • 흐림구미22.1℃
  • 흐림제천20.4℃
  • 흐림거창21.4℃
  • 흐림문경20.9℃
  • 흐림북창원24.3℃
  • 흐림금산21.5℃
  • 비북강릉20.9℃
  • 흐림장수20.4℃
  • 흐림임실21.4℃
  • 흐림함양군21.7℃
  • 흐림철원18.4℃
  • 흐림이천20.6℃
  • 흐림광양시23.0℃
  • 흐림동두천19.5℃
  • 흐림영천21.9℃
  • 비울릉도23.8℃
  • 흐림강화19.1℃
  • 흐림고흥22.8℃
  • 흐림정선군20.7℃
  • 흐림거제23.9℃
  • 구름많음성산24.6℃
  • 흐림영광군22.2℃
  • 흐림추풍령21.0℃
  • 흐림양산시23.9℃
  • 흐림통영23.2℃
  • 흐림보령21.4℃
  • 구름많음제주26.0℃
  • 흐림밀양22.7℃
  • 흐림춘천19.4℃
  • 흐림영덕23.4℃
  • 비대전22.0℃
  • 흐림의성21.8℃
  • 구름많음고산26.9℃
  • 2025.09.25 (목)

클래시스, 4분기도 호실적 기대에 주가 '햇살'

최준규 기자 / 기사승인 : 2023-11-17 16:41:10
  • -
  • +
  • 인쇄

[CWN 최준규 기자] 클래시스 주가가 소폭 상승세를 탔다.

17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0.39% 오른 3만9050원에 거래를 마쳤다.

이 회사에 대해 3분기에 이어 4분기에도 실적 개선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유안타증권이 밝혔다. 투자의견과 목표주가는 제시하지 않았다.

3분기 계절적 비수기임에도 불구하고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4% 상승하는 등 성장을 기록했다며 매출 성장을 견인한 요인으로 마케팅 활동 강화 효과로 인한 신제품 볼뉴머 판매량 증가, 슈링크 유니버스 국내외 판매가 이뤄졌기 때문이라고 진단했다.

또 타 법인 지분투자 관련 실사비용 등 일회성 비용 발생에도 불구하고 TV 광고 등 마케팅 비용 감소, 소모품 판매량 증가 등으로 영업이익 역시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고 봤다.

따라서 3분기에 이어 4분기에도 호실적을 이어갈 전망이다.

클래시스는 2007년 설립됐으며 미용목적을 위한 의료기기와 미용기기 그리고 개인용 뷰티 디바이스 및 화장품 사업을 하고 있다.

주요 제품의 누적 판매대수와 사용횟수가 증가되고 있다. 현재 동사 브랜드와 소모품의 매출비중은 각각 50.1%, 47.9%다.

매출처는 전세계 60여개국 대리점 및 국내 병의원, 일반 소비자 등으로 이뤄져 있으며 제품 및 관련 소모품은 당사의 생산 시설을 통해서 직접 생산하고 있다.

최준규 기자 38junkyu@cwn.kr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준규 기자
최준규 기자 / 뉴미디어국장 뉴미디어국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