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클래시스, 4분기도 호실적 기대에 주가 ′햇살′

  • 흐림군산4.6℃
  • 구름조금북부산3.8℃
  • 구름조금원주-1.3℃
  • 흐림세종1.8℃
  • 맑음대관령-5.9℃
  • 맑음충주-0.7℃
  • 맑음속초1.0℃
  • 흐림서청주1.0℃
  • 구름많음거창1.6℃
  • 구름많음밀양2.8℃
  • 맑음제천-1.8℃
  • 구름많음서귀포10.4℃
  • 흐림흑산도8.3℃
  • 흐림함양군3.9℃
  • 흐림금산3.1℃
  • 흐림영광군6.5℃
  • 흐림진도군7.9℃
  • 구름조금김해시3.1℃
  • 구름많음청송군0.2℃
  • 맑음강릉2.4℃
  • 맑음강화-2.9℃
  • 맑음수원-0.9℃
  • 흐림홍성2.7℃
  • 구름많음통영4.6℃
  • 맑음포항3.9℃
  • 맑음영천2.1℃
  • 흐림고창군4.3℃
  • 흐림고흥5.0℃
  • 구름많음여수4.8℃
  • 구름많음완도7.2℃
  • 흐림목포7.3℃
  • 맑음정선군-1.7℃
  • 흐림성산8.7℃
  • 구름많음백령도3.5℃
  • 구름많음합천3.9℃
  • 구름조금진주3.9℃
  • 구름조금봉화-1.3℃
  • 맑음영월-2.0℃
  • 구름조금인제-1.7℃
  • 흐림제주9.8℃
  • 흐림고창6.5℃
  • 구름많음의령군0.8℃
  • 흐림천안1.0℃
  • 흐림보성군5.8℃
  • 흐림산청3.9℃
  • 구름많음울산3.1℃
  • 구름많음북춘천-2.1℃
  • 흐림정읍3.8℃
  • 맑음양평-0.4℃
  • 흐림보은1.1℃
  • 흐림강진군7.1℃
  • 구름많음의성-1.0℃
  • 맑음인천-0.1℃
  • 맑음철원-4.2℃
  • 구름조금양산시4.8℃
  • 흐림장흥6.1℃
  • 흐림대전1.8℃
  • 맑음동해3.1℃
  • 구름조금문경0.5℃
  • 흐림전주3.6℃
  • 흐림추풍령1.1℃
  • 구름많음부산4.2℃
  • 흐림임실2.9℃
  • 맑음태백-3.7℃
  • 구름많음영주0.0℃
  • 흐림부안5.2℃
  • 흐림서산3.6℃
  • 구름많음영덕2.3℃
  • 구름많음구미2.8℃
  • 흐림순창군4.1℃
  • 흐림장수1.3℃
  • 구름조금광양시4.0℃
  • 구름많음대구3.4℃
  • 맑음서울-1.0℃
  • 흐림청주1.7℃
  • 흐림순천3.4℃
  • 구름많음춘천-2.6℃
  • 흐림남원3.1℃
  • 맑음이천-0.8℃
  • 구름조금창원4.3℃
  • 구름많음거제4.8℃
  • 비울릉도6.9℃
  • 구름조금북창원4.2℃
  • 맑음파주-4.4℃
  • 구름조금안동0.0℃
  • 맑음북강릉1.3℃
  • 흐림해남7.4℃
  • 구름많음남해5.5℃
  • 구름많음고산9.8℃
  • 구름많음부여3.6℃
  • 구름조금울진2.1℃
  • 구름조금경주시3.2℃
  • 흐림광주5.7℃
  • 흐림보령4.1℃
  • 맑음홍천-1.5℃
  • 구름많음상주1.7℃
  • 맑음동두천-2.5℃
  • 2025.11.18 (화)

클래시스, 4분기도 호실적 기대에 주가 '햇살'

최준규 기자 / 기사승인 : 2023-11-17 16:41:10
  • -
  • +
  • 인쇄

[CWN 최준규 기자] 클래시스 주가가 소폭 상승세를 탔다.

17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0.39% 오른 3만9050원에 거래를 마쳤다.

이 회사에 대해 3분기에 이어 4분기에도 실적 개선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유안타증권이 밝혔다. 투자의견과 목표주가는 제시하지 않았다.

3분기 계절적 비수기임에도 불구하고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4% 상승하는 등 성장을 기록했다며 매출 성장을 견인한 요인으로 마케팅 활동 강화 효과로 인한 신제품 볼뉴머 판매량 증가, 슈링크 유니버스 국내외 판매가 이뤄졌기 때문이라고 진단했다.

또 타 법인 지분투자 관련 실사비용 등 일회성 비용 발생에도 불구하고 TV 광고 등 마케팅 비용 감소, 소모품 판매량 증가 등으로 영업이익 역시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고 봤다.

따라서 3분기에 이어 4분기에도 호실적을 이어갈 전망이다.

클래시스는 2007년 설립됐으며 미용목적을 위한 의료기기와 미용기기 그리고 개인용 뷰티 디바이스 및 화장품 사업을 하고 있다.

주요 제품의 누적 판매대수와 사용횟수가 증가되고 있다. 현재 동사 브랜드와 소모품의 매출비중은 각각 50.1%, 47.9%다.

매출처는 전세계 60여개국 대리점 및 국내 병의원, 일반 소비자 등으로 이뤄져 있으며 제품 및 관련 소모품은 당사의 생산 시설을 통해서 직접 생산하고 있다.

최준규 기자 38junkyu@cwn.kr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준규 기자
최준규 기자 / 뉴미디어국장 뉴미디어국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