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21일부터 ‘스타벅스 딸기 라떼’ 한정 출시, e-프리퀀시 미션 스티커 하나 더!

  • 맑음철원-1.7℃
  • 구름조금밀양4.6℃
  • 구름조금영월-1.0℃
  • 맑음의령군2.8℃
  • 흐림장흥5.9℃
  • 흐림장수1.1℃
  • 구름조금상주2.4℃
  • 구름많음여수4.8℃
  • 구름많음충주1.0℃
  • 흐림광주5.2℃
  • 구름많음포항4.6℃
  • 구름많음안동0.8℃
  • 구름많음함양군3.4℃
  • 구름조금수원0.4℃
  • 흐림홍성3.9℃
  • 구름많음경주시3.7℃
  • 구름조금영주1.0℃
  • 흐림고창군4.8℃
  • 구름많음영천2.8℃
  • 구름조금통영5.4℃
  • 흐림천안1.9℃
  • 흐림고창4.7℃
  • 흐림대전3.5℃
  • 구름조금김해시3.9℃
  • 구름많음보성군5.5℃
  • 흐림정읍4.0℃
  • 구름많음의성0.4℃
  • 흐림청주2.7℃
  • 흐림부안5.3℃
  • 흐림진도군7.4℃
  • 구름많음성산8.5℃
  • 맑음춘천-0.5℃
  • 구름많음순천2.8℃
  • 구름조금양평0.2℃
  • 구름많음보은2.1℃
  • 흐림군산4.9℃
  • 구름많음부산4.9℃
  • 구름조금거창1.7℃
  • 구름많음대구3.7℃
  • 흐림세종3.2℃
  • 구름많음금산2.8℃
  • 맑음속초2.8℃
  • 흐림흑산도8.1℃
  • 흐림완도7.3℃
  • 구름많음북강릉0.9℃
  • 구름조금산청3.1℃
  • 흐림임실3.0℃
  • 흐림보령4.6℃
  • 구름조금태백-2.9℃
  • 구름많음울진3.3℃
  • 구름많음대관령-4.9℃
  • 구름조금양산시5.3℃
  • 구름많음고산9.7℃
  • 맑음북춘천-0.6℃
  • 흐림순창군4.2℃
  • 흐림서산3.8℃
  • 비울릉도7.1℃
  • 구름조금홍천-0.2℃
  • 구름많음고흥4.2℃
  • 구름조금강화-0.6℃
  • 흐림전주3.8℃
  • 맑음동두천-1.3℃
  • 구름조금창원4.9℃
  • 흐림제주9.6℃
  • 구름많음광양시3.9℃
  • 구름조금파주-3.6℃
  • 구름많음청송군0.7℃
  • 맑음인제-0.5℃
  • 구름조금거제6.2℃
  • 구름많음정선군-1.0℃
  • 구름많음추풍령1.5℃
  • 흐림해남7.3℃
  • 흐림영광군6.9℃
  • 구름조금동해3.9℃
  • 맑음제천-0.8℃
  • 흐림백령도3.7℃
  • 구름조금서귀포10.9℃
  • 흐림서청주2.0℃
  • 구름조금북부산4.9℃
  • 흐림강진군6.6℃
  • 구름많음진주4.0℃
  • 구름조금원주0.1℃
  • 흐림목포7.1℃
  • 구름많음구미2.5℃
  • 구름많음합천5.0℃
  • 구름많음영덕3.1℃
  • 구름조금서울-0.1℃
  • 구름많음문경1.7℃
  • 구름많음봉화-3.2℃
  • 구름많음부여4.1℃
  • 구름많음남원2.4℃
  • 구름많음강릉3.5℃
  • 구름조금인천0.3℃
  • 구름많음울산4.0℃
  • 구름많음남해5.5℃
  • 구름조금북창원5.1℃
  • 구름많음이천0.2℃
  • 2025.11.18 (화)

21일부터 ‘스타벅스 딸기 라떼’ 한정 출시, e-프리퀀시 미션 스티커 하나 더!

이성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11-20 15:48:07
  • -
  • +
  • 인쇄
“스타벅스 딸기 라떼를 두 배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8일!”
출시 기념 8일간 겨울 프리퀀시 미션 e-스티커 추가 적립 이벤트 진행
19년 매년 봄 시즌 음료로 출시, 올봄 200만 잔 이상 판매 인기몰이
스타벅스 코리아가 11월 21일부터 ‘스타벅스 딸기 라떼’를 한정 출시한다  사진=스타벅스
스타벅스 코리아가 11월 21일부터 ‘스타벅스 딸기 라떼’를 한정 출시한다 사진=스타벅스

[CWN 이성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21일부터 제철을 맞아 더욱 달콤한 ‘스타벅스 딸기 라떼’를 한정 출시한다.

‘스타벅스 딸기 라떼’는 부드러운 흰 우유 위에 입안 가득 씹히는 상큼한 딸기 과육이 층을 이뤄 산타를 연상시키는 비주얼이 눈길을 끄는 음료이다.

2019년 첫 출시 이후 봄 스테디셀러 음료로 자리 잡아 누적 판매 530만 잔을 돌파했으며, 올봄에만 200만 잔 이상 판매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특별히 올해는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딸기 수확철에 맞춰 평년보다 3개월 출시를 앞당겨 겨울부터 맛볼 수 있다.

또한 사이즈가 다양했으면 좋겠다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단일 사이즈가 아닌 톨, 그란데, 벤티 3가지 사이즈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스타벅스는 ‘스타벅스 딸기 라떼’의 출시를 기념해 21일부터 28일까지 8일간 ‘스타벅스 딸기 라떼’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하는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의 미션 e- 스티커를 즉시 추가로 증정하는 더블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는 미션 음료 3잔(스타벅스 딸기 라떼, 토피 넛 라떼,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 말차 크림 브륄레 라떼,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리저브 카테고리 제조 음료)을 포함해 제조 음료 총 17잔을 구매하고,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고객 사은 행사다.

스타벅스는 e-프리퀀시를 완성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플래너’ 3종, ‘스타벅스 라미 스페셜 에디션’2종, ‘2024 스타벅스 캘린더’ 중 증정품 1종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스타벅스 코리아 최현정 식음개발담당은 “매년 스타벅스 딸기 음료를 기다리시는 고객들을 위해 올해 예년보다 일찍 딸기 라떼를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계절을 담은 다양한 시즌 음료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성호 기자
이성호 기자 / 뉴미디어국 부국장 주요 이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