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WN 이성호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 ‘기술단기’, ‘소방단기’가 공무원에 도전하는 이들을 위해 ‘평생 프리패스 환급형’을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해당 상품을 이용하면 수험생들은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으로 강의를 수강할 수 있으며, 시험이 개편되어 새롭게 등록된 모든 강의도 무료로 수강 가능하다.
합격 후에는 수강료를 환급받을 수 있는 혜택도 누릴 수 있다.
기간 및 횟수와 관계없이 강의를 수강할 수 있기에 다른 학업이나 직장, 육아 등 일상과의 병행이 필요한 이들에게 더욱 제격이다.
‘평생 프리패스 환급형’은 9급 공무원, 기술직 공무원, 소방공무원 공채 및 경채 시험 준비생을 위한 상품으로 불합격 시 간단한 인증을 통해 1년씩 연장되며, 합격할 때까지 수강이 가능하다.
1월 9일까지만 구매 가능한 기간 한정 판매 상품으로 수험생들의 지원과 혜택을 강화하고자 기존 프리패스 금액에서 약 30만원을 추가 할인해 주며, 언제 어디서나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아이패드 9/10세대 결합 상품도 준비하였다.
2015년부터 2023년 10월을 기준으로 공단기, 기술단기, 소방단기의 수강 환급 총액은 약 713억원으로 많은 수험생들이 평생 수강&환급형 상품을 이용하여 시험에 합격하는 결과를 보여주었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부담 없이 도전하고 빠르게 합격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고 말했으며 “모든 분들이 환급받을 수 있도록 응원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공단기, 기술단기, 소방단기의 ‘평생 프리패스 환급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