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WN 이성호 기자] 그룹 AB6IX (에이비식스)가 새 앨범 'THE FUTURE IS OURS : FOUND'로 컴백한다.
AB6IX는 오늘(22일) 오후 6시 8TH EP ‘THE FUTURE IS OURS : FOUND’를 공개하며 연작 앨범의 마침표를 찍고 앞으로 펼쳐질 그들의 밝은 미래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23년 5월 발매한 연작 앨범의 시작이었던 ‘THE FUTURE IS OURS : LOST’를 통해 자신들의 아픔과 상처를 스스로 드러내며 성장의 발판을 마련한 AB6IX는 신보 ‘THE FUTURE IS OURS : FOUND’를 통해 그들의 의지와 성숙으로 찾아낸 새로운 희망의 메시지로 자신들뿐만 아니라 이들의 음악을 듣는 모든 대중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선사할 계획이다.
멤버 이대휘가 작사에 참여하며 노랫말에 진정성을 담은 타이틀곡 ‘GRAB ME’는 절망의 순간에도 희망의 손을 놓지 않고 팬들과 함께 사랑과 믿음으로 이겨내겠다는 AB6IX의 약속과 다짐이 담긴 곡으로, 에너지 넘치는 기타 사운드와 희망찬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팝 락 댄스 장르의 곡이다.
이 외에도 중독적인 휘파람 소리가 곡 전체를 리드하는 힙합 댄스 트랙 ‘WHISTLE’, 힘들었던 지난날들을 여행으로 비유한 팝 락 트랙 ‘TRAVELER’,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사운드가 돋보이는 유니크한 팝 알앤비 트랙 ‘ALL NIGHT’ 그리고 늘 곁을 지켜준 팬들의 변함없는 사랑에 대한 답가 ‘ILY (I LOVE YOU)’까지 다채로운 장르로 앨범을 풍성하게 채웠다.
AB6IX는 앞서 트랙리스트 코멘터리, 뮤직비디오 티저, 앨범 프리뷰 등 다양한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들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와 웰메이드 앨범을 예고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뿐만 아니라 컴백을 하루 앞둔 지난 21일에는 유튜브 컴백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음원 감상, 앨범 언박싱 등을 진행, 앨범에 대해 직접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고 타이틀곡 ‘GRAB ME’와 수록곡 ‘TRAVELER’의 퍼포먼스 비디오를 선공개해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컴백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한편, AB6IX(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의 새 앨범 'THE FUTURE IS OURS : FOUND'는 오늘(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된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