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삼성전자, 인도 프리미엄 쇼핑센터에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맑음강화3.9℃
  • 맑음보성군9.9℃
  • 맑음양산시6.3℃
  • 맑음문경4.6℃
  • 맑음홍성4.8℃
  • 맑음남원4.1℃
  • 맑음홍천1.9℃
  • 맑음상주4.6℃
  • 맑음영광군5.6℃
  • 맑음충주2.0℃
  • 맑음광주7.9℃
  • 맑음금산3.8℃
  • 맑음태백1.0℃
  • 맑음보은3.8℃
  • 맑음북창원9.3℃
  • 맑음영월1.5℃
  • 맑음북춘천1.3℃
  • 맑음전주7.0℃
  • 맑음천안3.2℃
  • 맑음김해시8.7℃
  • 맑음백령도9.9℃
  • 맑음고흥7.1℃
  • 맑음동해8.3℃
  • 맑음수원4.6℃
  • 맑음여수10.7℃
  • 맑음장흥6.3℃
  • 맑음울진5.7℃
  • 맑음영덕9.3℃
  • 맑음서울7.5℃
  • 맑음파주1.0℃
  • 맑음세종5.8℃
  • 맑음인천8.2℃
  • 맑음남해8.9℃
  • 맑음부안5.9℃
  • 맑음청주8.0℃
  • 맑음서청주2.9℃
  • 맑음고산13.2℃
  • 맑음창원12.3℃
  • 맑음봉화-0.8℃
  • 맑음영천3.6℃
  • 맑음강진군9.3℃
  • 맑음정읍5.1℃
  • 맑음진주3.2℃
  • 맑음산청5.0℃
  • 맑음대구7.0℃
  • 맑음의성1.5℃
  • 맑음보령5.9℃
  • 맑음해남7.8℃
  • 맑음철원-0.5℃
  • 맑음경주시3.9℃
  • 맑음임실3.1℃
  • 맑음강릉7.7℃
  • 맑음구미5.6℃
  • 맑음북부산5.6℃
  • 맑음통영9.0℃
  • 구름조금흑산도12.0℃
  • 맑음함양군4.1℃
  • 맑음제천0.0℃
  • 맑음청송군0.5℃
  • 맑음성산10.9℃
  • 맑음서귀포13.8℃
  • 맑음영주7.9℃
  • 맑음순천7.6℃
  • 맑음장수0.9℃
  • 맑음합천4.2℃
  • 맑음대관령-1.8℃
  • 맑음군산7.1℃
  • 맑음순창군4.4℃
  • 맑음울산9.7℃
  • 맑음완도9.2℃
  • 맑음의령군1.6℃
  • 맑음양평4.1℃
  • 맑음광양시9.1℃
  • 맑음부여3.9℃
  • 구름조금울릉도11.4℃
  • 맑음동두천3.4℃
  • 구름조금진도군11.4℃
  • 맑음고창군5.1℃
  • 맑음목포9.5℃
  • 맑음부산11.5℃
  • 맑음고창4.6℃
  • 맑음춘천1.6℃
  • 맑음속초8.0℃
  • 맑음이천3.3℃
  • 맑음서산3.1℃
  • 맑음거창1.8℃
  • 맑음인제1.0℃
  • 맑음제주11.5℃
  • 맑음포항10.3℃
  • 맑음대전6.4℃
  • 맑음북강릉7.0℃
  • 맑음안동3.6℃
  • 맑음밀양4.6℃
  • 맑음원주3.1℃
  • 맑음정선군-0.3℃
  • 맑음추풍령4.4℃
  • 맑음거제10.1℃
  • 2025.11.15 (토)

삼성전자, 인도 프리미엄 쇼핑센터에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지난 / 기사승인 : 2024-01-24 10:18:08
  • -
  • +
  • 인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로 각광받는 뭄바이 BKC 지역에 23일 개관
삼성 브랜드와 제품을 맞춤형으로 경험할 수 있는 신개념 매장
인도 뭄바이 고급 상업지구 반드라 쿨라 콤플렉스(BKC)에 위치한 삼성전자 매장 전경. 사진=삼성전자
인도 뭄바이 고급 상업지구 반드라 쿨라 콤플렉스(BKC)에 위치한 삼성전자 매장 전경. 사진=삼성전자

[CWN 지난 기자] 삼성전자는 인도 뭄바이에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 ‘삼성 BKC’를 개관했다고 24일 밝혔다.

23일(현지시간) 뭄바이에서 고급 상업지구로 각광받는 반드라 쿨라 콤플렉스(Bandra Kurla Complex)에 지오 월드 플라자에서 ‘삼성 BKC’가 개관했다. 지오 월드 플라자는 전 세계 럭셔리 브랜드가 모여 있는 프리미엄 쇼핑센터로 알려졌다.

삼성전자는 뉴욕, 런던 등 주요 도시에서 프리미엄 체험 공간을 운영해 왔다. 인도에선 처음으로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다. 삼성 BKC에선 가전 TV, 모바일까지 전 제품군을 아우르며 혁신 제품과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개인 맞춤형 서비스로 차원 높은 고객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삼성 BKC는 기존 스토어들과 달리 프리미엄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하는 데 그치지 않고, 고객들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삼성 제품과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Neo QLED 8K TV, 최신 게이밍 모니터 등으로 꾸며진 ‘게임룸’ △스마트 모니터와 TV,최신 갤럭시 스마트폰·태블릿·노트북으로 연결된 ‘홈 오피스’ △AI 기능이 강화된 비스포크 패밀리허브 냉장고와 오븐 등으로 구성된 ‘커넥티드 키친’ △110형 마이크로 LED를 기반으로 한 ‘프라이빗 시네마’ 등 총 8개 체험존을 통해 인도 고객들에게 확장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삼성전자는 삼성 BKC 매장과 삼성닷컴에서의 고객 경험을 연결해 온·오프라인을 통합한 개인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역점을 뒀다. 고객들이 온·오프라인 상관 없이 제품 정보 탐색에서 상담, 구매,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모든 경험을 편리하게 하도록 했다.

삼성 BKC에서 △방문객이 휴대폰으로 매장 내 QR 코드를 스캔하면 삼성닷컴과 연계해 각 존의 안내도와 제품 상세 정보를 제공하고 △인도에서는 처음으로 삼성닷컴에서 구매한 상품을 매장에서 픽업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시행하고 △온라인 예약 고객에게 매장에서 제품 구매부터 서비스까지 개별 컨설팅을 제공하며 △삼성닷컴 전용 제품도 판매한다.

박종범 삼성전자 서남아총괄 부사장은 “삼성전자는 그간 쌓아 온 인도 시장과 고객들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삼성 BKC를 준비했다”면서 “삼성 BKC는 삼성 브랜드와 제품을 자신의 취향에 따라 즐겁게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매장으로 자리매김해 뭄바이의 명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CWN 지난 기자
qaz@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지난
지난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