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KCC건설 스위첸, ′문명의 충돌2′로 국내 대표 4대 광고제 모두 수상

  • 흐림의성23.6℃
  • 흐림영주20.1℃
  • 흐림정읍22.8℃
  • 흐림거제25.4℃
  • 흐림천안21.6℃
  • 구름조금백령도21.4℃
  • 흐림인제19.4℃
  • 흐림북창원26.5℃
  • 구름많음보성군25.5℃
  • 흐림성산25.3℃
  • 흐림문경22.6℃
  • 흐림북춘천21.3℃
  • 흐림대전22.6℃
  • 흐림충주20.4℃
  • 흐림봉화19.3℃
  • 흐림서울21.4℃
  • 흐림수원21.9℃
  • 구름많음완도25.9℃
  • 비북강릉19.0℃
  • 구름많음남해27.2℃
  • 흐림원주18.7℃
  • 흐림보령23.2℃
  • 구름많음안동22.6℃
  • 구름많음창원28.6℃
  • 흐림속초17.7℃
  • 흐림보은21.3℃
  • 구름조금인천21.7℃
  • 흐림동해20.5℃
  • 구름많음울산23.7℃
  • 흐림부안22.9℃
  • 구름많음고창24.0℃
  • 구름많음제주25.8℃
  • 흐림서청주21.4℃
  • 흐림장수21.3℃
  • 구름많음흑산도24.7℃
  • 흐림이천21.2℃
  • 흐림제천19.3℃
  • 흐림순창군22.8℃
  • 비부산26.1℃
  • 흐림홍천19.8℃
  • 흐림상주22.8℃
  • 흐림양산시26.7℃
  • 구름많음강진군25.2℃
  • 구름많음광양시27.2℃
  • 구름많음대구26.4℃
  • 흐림청주21.8℃
  • 흐림임실20.9℃
  • 구름많음밀양29.1℃
  • 흐림대관령16.0℃
  • 흐림철원21.3℃
  • 구름많음금산22.9℃
  • 구름많음의령군26.9℃
  • 구름많음서산23.0℃
  • 흐림세종22.0℃
  • 구름많음강화21.4℃
  • 흐림태백18.2℃
  • 흐림김해시25.8℃
  • 흐림영월20.4℃
  • 흐림청송군23.1℃
  • 흐림부여23.1℃
  • 구름많음해남25.1℃
  • 구름많음합천27.6℃
  • 구름많음산청25.9℃
  • 구름많음장흥24.1℃
  • 구름많음동두천21.5℃
  • 구름많음추풍령20.8℃
  • 비울릉도19.7℃
  • 흐림홍성22.4℃
  • 구름많음구미26.5℃
  • 흐림춘천21.2℃
  • 구름많음진주26.3℃
  • 구름많음파주22.6℃
  • 흐림서귀포28.3℃
  • 구름많음거창26.8℃
  • 흐림군산21.5℃
  • 구름많음진도군25.2℃
  • 흐림북부산27.1℃
  • 구름많음고흥25.8℃
  • 구름많음영광군24.5℃
  • 흐림남원23.4℃
  • 흐림전주23.4℃
  • 구름많음포항22.9℃
  • 흐림통영25.6℃
  • 구름많음고창군24.4℃
  • 구름많음경주시25.2℃
  • 구름많음고산24.8℃
  • 구름많음광주24.4℃
  • 구름많음함양군25.2℃
  • 구름많음양평21.6℃
  • 흐림목포23.3℃
  • 구름많음순천24.0℃
  • 흐림강릉20.1℃
  • 흐림정선군22.2℃
  • 구름많음여수25.9℃
  • 구름많음영천25.6℃
  • 흐림영덕21.5℃
  • 흐림울진22.4℃
  • 2025.09.20 (토)

KCC건설 스위첸, '문명의 충돌2'로 국내 대표 4대 광고제 모두 수상

최한결 / 기사승인 : 2024-03-08 10:19:41
  • -
  • +
  • 인쇄
올해의 광고상·소비자가 선택한 좋은 광고상
1편 이어 2편도 4대 광고제 모두 수상 기염
KCC건설, '스위첸 캠페인' 대한민국광고대상 2관왕 수상. 사진=KCC
KCC건설, '스위첸 캠페인' 대한민국광고대상 2관왕 수상. 사진=KCC

[CWN 최한결 기자] KCC건설은 자사 주거브랜드인 스위첸의 광고 <문명의 충돌2 - 신문명의 출현>이 '올해의 광고상'의 최고상인 그랑프리와 '소비자가 선택한 좋은 광고상'의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이로써 앞서 수상한 대한민국 광고대상 금상, 서울영상광고제 금상에 더해 국대 대표 4대 광고제를 석권하게 됐다.

'문명의 충돌2- 신문명의 출현'은 2020년 캠페인 '문명의 충돌'의 후속 광고다. 문명의 충돌은 결혼한지 4년차 된 부부의 이야기를 담았으며 '문명의 충돌2- 신문명의 출현'은 새로운 문명인 아이의 출현으로 새롭게 빚어지는 충돌과 화합의 시간이 쌓여 가족이라는 집은 더욱 더 견고해진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실제 에피소드로 광고를 제작한 하이퍼 리얼리즘 광고로 재미와 공감을 모두 잡았다고 평가 받았으며 현재 육아를 하고 있는 부모들의 공감댓글과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금 깨닫게 됐다는 수 많은 댓글이 달리는 등 큰 반응을 얻었다.

KCC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스위첸이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CWN 최한결 기자
hanbest0615@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한결
최한결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