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바디프렌드 “헬스케어 부문 9년연속 1위”

  • 맑음고흥19.2℃
  • 맑음밀양19.8℃
  • 구름조금인천14.8℃
  • 맑음김해시19.5℃
  • 구름많음북춘천16.0℃
  • 맑음구미18.0℃
  • 맑음진도군16.4℃
  • 맑음양산시20.1℃
  • 맑음대관령11.3℃
  • 맑음보령17.4℃
  • 맑음이천16.9℃
  • 맑음추풍령15.9℃
  • 맑음부산19.6℃
  • 맑음완도18.7℃
  • 구름많음철원14.5℃
  • 맑음창원19.1℃
  • 맑음영천17.9℃
  • 맑음인제15.2℃
  • 구름조금함양군17.8℃
  • 맑음천안16.2℃
  • 맑음수원15.5℃
  • 구름많음춘천16.2℃
  • 맑음남해18.5℃
  • 맑음영주15.8℃
  • 맑음원주16.1℃
  • 맑음영덕18.2℃
  • 구름조금홍천15.7℃
  • 맑음장흥18.4℃
  • 맑음북강릉17.5℃
  • 맑음합천20.0℃
  • 구름조금서산15.5℃
  • 흐림동두천14.3℃
  • 맑음대구18.7℃
  • 구름많음서귀포22.4℃
  • 맑음순창군16.8℃
  • 맑음영월16.4℃
  • 맑음산청18.6℃
  • 구름많음강화14.6℃
  • 맑음거제16.4℃
  • 맑음청송군17.1℃
  • 구름조금거창17.4℃
  • 맑음안동17.6℃
  • 구름조금임실16.6℃
  • 맑음경주시18.9℃
  • 맑음대전17.8℃
  • 구름많음성산17.8℃
  • 맑음정선군16.0℃
  • 맑음세종16.9℃
  • 맑음여수18.5℃
  • 맑음동해15.8℃
  • 맑음해남17.5℃
  • 맑음보은16.4℃
  • 맑음백령도13.9℃
  • 구름많음제주18.8℃
  • 맑음부안16.1℃
  • 맑음보성군18.8℃
  • 맑음상주17.6℃
  • 구름조금울릉도15.7℃
  • 맑음포항19.5℃
  • 맑음목포16.0℃
  • 맑음의성18.1℃
  • 맑음북창원19.7℃
  • 맑음울진18.1℃
  • 맑음금산17.1℃
  • 구름조금진주19.5℃
  • 맑음통영19.7℃
  • 맑음북부산20.5℃
  • 구름조금파주15.3℃
  • 맑음홍성16.9℃
  • 맑음전주17.3℃
  • 맑음제천15.7℃
  • 맑음충주17.2℃
  • 맑음정읍16.5℃
  • 맑음서청주16.3℃
  • 맑음청주17.9℃
  • 맑음속초17.2℃
  • 맑음영광군16.0℃
  • 맑음의령군19.2℃
  • 구름조금양평16.2℃
  • 구름많음장수14.2℃
  • 구름조금서울16.1℃
  • 구름많음고산17.4℃
  • 맑음고창군16.7℃
  • 맑음흑산도15.1℃
  • 맑음광양시19.2℃
  • 맑음강진군18.6℃
  • 맑음순천17.1℃
  • 맑음문경17.0℃
  • 맑음고창16.2℃
  • 맑음강릉18.8℃
  • 맑음울산18.4℃
  • 맑음태백12.5℃
  • 맑음군산15.9℃
  • 맑음봉화15.8℃
  • 맑음부여18.3℃
  • 맑음남원18.0℃
  • 맑음광주17.5℃
  • 2025.11.09 (일)

바디프렌드 “헬스케어 부문 9년연속 1위”

최한결 / 기사승인 : 2024-04-19 09:41:28
  • -
  • +
  • 인쇄
독보적 기술력으로 헬스케어 부문의 존재감 입증
▲바디프랜드 하이엔드 헬스케어로봇 '퀀텀'. 사진=바디프랜드

[CWN 최한결 기자]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렌드가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헬스케어(안마의자) 부문에서 9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소비생활과 밀접한 국내 주요 산업을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를 통해 대표 브랜드를 선정하는 브랜드 평가 지표이다. 브랜드 인지도, 충성도 등 브랜드 파워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결과를 발표하며 올해 26년째를 맞을 정도로 공신력 있는 지표로 평가된다.

바디프렌드는 이번 조사에서 K-BPI 총점 655.7점을 획득하며 헬스케어(안마의자) 부문 1위를 차지했다. 

특히 2위 브랜드와도 전년 대비 격차를 81.6%로 증가시켜 독보적인 브랜드력을 보여준 게 특이점으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에 헬스케어 부문이 신설된 2016년부터 올해까지 9년째 부동의 1위를 지키며 헬스케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1위 선정 이유는 ‘건강수명 10년 연장’이라는 사명에 걸맞게 지속적으로 기술력에 아낌없이 투자하며 독보적인 경쟁력을 갖춰나간 것이 주된 요인으로 꼽혔다. 

실제로 바디프렌드는 불경기에도 R&D역량을 기반으로 로보틱스 테크놀로지를 전면으로 내세운 팔콘, 퀀텀 등을 출시하면서 소비자에게 ‘헬스케어로봇’이라는 새로운 헬스케어 시장 장르를 알려나가고 있다. 

바디프렌드는 올해 역시 다양한 라인업의 신제품을 출시해 헬스케어로봇 브랜딩에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지난 2월에는 마사지베드와 마사지체어가 결합된 마사지 체어베드 ‘에덴(EDEN)’을 출시하여 침상형 온열기와 안마의자의 장점을 한 대로 구현한 하이브리드 제품이란 평가를 받았다. 

바디프렌드 관계자는 “한결 같은 소비자들의 사랑 덕분에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에서 9년 연속 1위라는 영광을 거머쥘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로보틱스 테크놀로지’로 소비자들에게 고객만족을 선사하는 헬스케어로봇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CWN 최한결 기자
hanbest0615@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한결
최한결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