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바디프렌드 “헬스케어 부문 9년연속 1위”

  • 비북춘천17.5℃
  • 맑음고산27.2℃
  • 흐림세종17.8℃
  • 흐림부여18.2℃
  • 흐림밀양21.9℃
  • 흐림원주17.3℃
  • 흐림거창19.7℃
  • 흐림춘천17.6℃
  • 흐림이천17.2℃
  • 비대전18.2℃
  • 흐림홍천17.6℃
  • 비안동17.6℃
  • 흐림서청주17.0℃
  • 흐림청송군18.2℃
  • 흐림산청21.3℃
  • 흐림남해21.8℃
  • 흐림충주17.5℃
  • 흐림대구20.9℃
  • 흐림대관령12.5℃
  • 흐림영덕17.6℃
  • 흐림순창군22.9℃
  • 비서울18.1℃
  • 구름많음보성군23.4℃
  • 흐림장흥23.9℃
  • 흐림강화17.5℃
  • 흐림상주16.8℃
  • 구름조금제주26.0℃
  • 흐림금산19.8℃
  • 흐림보은18.0℃
  • 흐림동해17.2℃
  • 흐림고창22.2℃
  • 흐림김해시22.1℃
  • 흐림북부산23.0℃
  • 흐림광주23.8℃
  • 구름많음울산20.4℃
  • 흐림파주17.3℃
  • 흐림부산23.1℃
  • 흐림의성19.7℃
  • 비수원17.6℃
  • 흐림제천15.6℃
  • 흐림북창원24.3℃
  • 흐림진도군24.4℃
  • 비북강릉16.4℃
  • 흐림통영23.5℃
  • 흐림합천20.7℃
  • 흐림영천19.9℃
  • 흐림광양시22.1℃
  • 흐림양평17.7℃
  • 흐림양산시23.6℃
  • 비전주22.2℃
  • 흐림영광군22.0℃
  • 흐림정선군15.4℃
  • 흐림추풍령18.5℃
  • 흐림서산17.9℃
  • 흐림강릉17.7℃
  • 흐림해남24.1℃
  • 흐림고창군22.5℃
  • 비목포23.7℃
  • 흐림울진16.6℃
  • 흐림천안17.7℃
  • 흐림포항20.9℃
  • 흐림군산19.0℃
  • 흐림동두천17.2℃
  • 흐림정읍22.5℃
  • 흐림진주20.0℃
  • 흐림봉화15.2℃
  • 흐림순천21.7℃
  • 구름조금서귀포24.4℃
  • 흐림강진군24.4℃
  • 흐림고흥23.8℃
  • 비인천18.0℃
  • 흐림보령18.5℃
  • 흐림영월15.7℃
  • 흐림영주16.1℃
  • 흐림장수20.2℃
  • 흐림경주시20.2℃
  • 흐림임실21.0℃
  • 흐림남원21.7℃
  • 비울릉도20.5℃
  • 비청주18.1℃
  • 구름많음성산27.3℃
  • 비백령도16.9℃
  • 흐림함양군20.4℃
  • 비홍성17.8℃
  • 흐림속초16.7℃
  • 흐림창원22.2℃
  • 흐림문경16.8℃
  • 흐림거제23.2℃
  • 흐림구미21.4℃
  • 흐림철원17.0℃
  • 구름많음여수23.5℃
  • 흐림흑산도23.1℃
  • 흐림의령군19.6℃
  • 흐림부안19.8℃
  • 흐림완도23.5℃
  • 흐림인제15.9℃
  • 흐림태백13.4℃
  • 2025.09.20 (토)

바디프렌드 “헬스케어 부문 9년연속 1위”

최한결 / 기사승인 : 2024-04-19 09:41:28
  • -
  • +
  • 인쇄
독보적 기술력으로 헬스케어 부문의 존재감 입증
▲바디프랜드 하이엔드 헬스케어로봇 '퀀텀'. 사진=바디프랜드

[CWN 최한결 기자]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렌드가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헬스케어(안마의자) 부문에서 9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소비생활과 밀접한 국내 주요 산업을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를 통해 대표 브랜드를 선정하는 브랜드 평가 지표이다. 브랜드 인지도, 충성도 등 브랜드 파워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결과를 발표하며 올해 26년째를 맞을 정도로 공신력 있는 지표로 평가된다.

바디프렌드는 이번 조사에서 K-BPI 총점 655.7점을 획득하며 헬스케어(안마의자) 부문 1위를 차지했다. 

특히 2위 브랜드와도 전년 대비 격차를 81.6%로 증가시켜 독보적인 브랜드력을 보여준 게 특이점으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에 헬스케어 부문이 신설된 2016년부터 올해까지 9년째 부동의 1위를 지키며 헬스케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1위 선정 이유는 ‘건강수명 10년 연장’이라는 사명에 걸맞게 지속적으로 기술력에 아낌없이 투자하며 독보적인 경쟁력을 갖춰나간 것이 주된 요인으로 꼽혔다. 

실제로 바디프렌드는 불경기에도 R&D역량을 기반으로 로보틱스 테크놀로지를 전면으로 내세운 팔콘, 퀀텀 등을 출시하면서 소비자에게 ‘헬스케어로봇’이라는 새로운 헬스케어 시장 장르를 알려나가고 있다. 

바디프렌드는 올해 역시 다양한 라인업의 신제품을 출시해 헬스케어로봇 브랜딩에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지난 2월에는 마사지베드와 마사지체어가 결합된 마사지 체어베드 ‘에덴(EDEN)’을 출시하여 침상형 온열기와 안마의자의 장점을 한 대로 구현한 하이브리드 제품이란 평가를 받았다. 

바디프렌드 관계자는 “한결 같은 소비자들의 사랑 덕분에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에서 9년 연속 1위라는 영광을 거머쥘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로보틱스 테크놀로지’로 소비자들에게 고객만족을 선사하는 헬스케어로봇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CWN 최한결 기자
hanbest0615@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한결
최한결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