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바디프렌드 “헬스케어 부문 9년연속 1위”

  • 맑음울산12.0℃
  • 맑음목포12.9℃
  • 맑음원주11.0℃
  • 맑음영덕12.5℃
  • 맑음봉화10.6℃
  • 맑음보은11.1℃
  • 맑음북부산14.0℃
  • 맑음임실11.4℃
  • 맑음철원8.4℃
  • 맑음고흥14.8℃
  • 맑음합천14.7℃
  • 맑음정읍12.5℃
  • 맑음의성12.8℃
  • 맑음인제9.1℃
  • 맑음충주10.9℃
  • 맑음천안11.2℃
  • 맑음강진군13.8℃
  • 맑음울릉도11.4℃
  • 맑음거창12.4℃
  • 맑음홍성12.2℃
  • 맑음영천12.8℃
  • 맑음파주8.6℃
  • 맑음동해13.7℃
  • 맑음여수13.4℃
  • 맑음서울10.0℃
  • 맑음경주시12.7℃
  • 맑음영광군13.3℃
  • 맑음태백8.4℃
  • 맑음영주10.6℃
  • 맑음세종11.8℃
  • 맑음순천12.0℃
  • 맑음보성군13.7℃
  • 맑음백령도9.6℃
  • 맑음해남13.9℃
  • 맑음광양시15.6℃
  • 맑음양평11.1℃
  • 맑음진주13.3℃
  • 맑음함양군12.3℃
  • 맑음울진14.5℃
  • 맑음남원12.5℃
  • 맑음구미13.1℃
  • 맑음통영13.8℃
  • 맑음장흥13.7℃
  • 맑음보령13.2℃
  • 맑음상주12.9℃
  • 맑음군산12.7℃
  • 맑음인천9.1℃
  • 맑음정선군10.7℃
  • 맑음홍천10.0℃
  • 맑음대관령6.3℃
  • 맑음청주12.2℃
  • 맑음남해13.3℃
  • 맑음북강릉13.0℃
  • 맑음금산11.8℃
  • 맑음속초12.7℃
  • 맑음서산11.6℃
  • 맑음창원13.1℃
  • 맑음강릉14.5℃
  • 맑음강화8.5℃
  • 맑음북춘천10.0℃
  • 맑음수원10.8℃
  • 맑음추풍령10.4℃
  • 맑음산청12.9℃
  • 맑음춘천11.2℃
  • 맑음안동12.4℃
  • 맑음의령군12.4℃
  • 맑음이천11.7℃
  • 맑음대구12.4℃
  • 맑음흑산도14.3℃
  • 맑음영월11.3℃
  • 맑음부여12.3℃
  • 맑음부산13.9℃
  • 맑음양산시14.4℃
  • 맑음서청주11.2℃
  • 맑음광주13.3℃
  • 맑음진도군14.1℃
  • 맑음대전12.1℃
  • 맑음밀양13.6℃
  • 맑음제주15.5℃
  • 맑음포항13.4℃
  • 맑음부안13.7℃
  • 맑음고창12.8℃
  • 맑음거제12.5℃
  • 맑음완도15.3℃
  • 맑음고산14.4℃
  • 맑음순창군11.9℃
  • 맑음서귀포18.4℃
  • 맑음성산14.7℃
  • 맑음청송군11.0℃
  • 맑음동두천9.6℃
  • 맑음전주12.1℃
  • 맑음장수10.0℃
  • 맑음제천10.2℃
  • 맑음북창원13.1℃
  • 맑음고창군12.6℃
  • 맑음문경11.9℃
  • 맑음김해시14.0℃
  • 2025.11.10 (월)

바디프렌드 “헬스케어 부문 9년연속 1위”

최한결 / 기사승인 : 2024-04-19 09:41:28
  • -
  • +
  • 인쇄
독보적 기술력으로 헬스케어 부문의 존재감 입증
▲바디프랜드 하이엔드 헬스케어로봇 '퀀텀'. 사진=바디프랜드

[CWN 최한결 기자]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렌드가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헬스케어(안마의자) 부문에서 9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소비생활과 밀접한 국내 주요 산업을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를 통해 대표 브랜드를 선정하는 브랜드 평가 지표이다. 브랜드 인지도, 충성도 등 브랜드 파워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결과를 발표하며 올해 26년째를 맞을 정도로 공신력 있는 지표로 평가된다.

바디프렌드는 이번 조사에서 K-BPI 총점 655.7점을 획득하며 헬스케어(안마의자) 부문 1위를 차지했다. 

특히 2위 브랜드와도 전년 대비 격차를 81.6%로 증가시켜 독보적인 브랜드력을 보여준 게 특이점으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에 헬스케어 부문이 신설된 2016년부터 올해까지 9년째 부동의 1위를 지키며 헬스케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1위 선정 이유는 ‘건강수명 10년 연장’이라는 사명에 걸맞게 지속적으로 기술력에 아낌없이 투자하며 독보적인 경쟁력을 갖춰나간 것이 주된 요인으로 꼽혔다. 

실제로 바디프렌드는 불경기에도 R&D역량을 기반으로 로보틱스 테크놀로지를 전면으로 내세운 팔콘, 퀀텀 등을 출시하면서 소비자에게 ‘헬스케어로봇’이라는 새로운 헬스케어 시장 장르를 알려나가고 있다. 

바디프렌드는 올해 역시 다양한 라인업의 신제품을 출시해 헬스케어로봇 브랜딩에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지난 2월에는 마사지베드와 마사지체어가 결합된 마사지 체어베드 ‘에덴(EDEN)’을 출시하여 침상형 온열기와 안마의자의 장점을 한 대로 구현한 하이브리드 제품이란 평가를 받았다. 

바디프렌드 관계자는 “한결 같은 소비자들의 사랑 덕분에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에서 9년 연속 1위라는 영광을 거머쥘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로보틱스 테크놀로지’로 소비자들에게 고객만족을 선사하는 헬스케어로봇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CWN 최한결 기자
hanbest0615@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한결
최한결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