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타벅스가 내놓은 민화 디자인 벚꽃 상품 |
[CWN 정수희 기자] 스타벅스가 봄의 상징인 벚꽃을 우리나라 민화로 재해석한 '민화 디자인 벚꽃 상품'을 선보인다.
민화가 갖는 축복의 의미를 담아 장인이 수작업으로 제작해 한국적 미와 소장 가치를 더했다.
벚꽃을 감상할 수 있는 특화 지역을 포함한 295개 스타벅스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CWN 정수희 기자
jsh@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명호 칼럼] 우리에게는 역사철학이 필요하다](/news/data/2025/12/02/p1065588394134060_370_h.png)
![[구혜영 칼럼] 마음먹은 만큼 행복하다](/news/data/2025/12/01/p1065588186525220_542_h.png)

![[윤창원 칼럼] 난경(難境)이 곧 시경(試境)](/news/data/2025/11/28/p1065571403155795_758_h.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