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멤버, 갤럭시 AI 기능 소개 숏폼 영상 22일부터 인스타그램 공개 예정
삼성전자가 글로벌 K팝 아티스트 ‘라이즈(RIIZE)’의 첫 정규 앨범 ‘오디세이(ODYSSEY)’의 프리미어 영상 및 관련 콘텐츠 제작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지난 14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해 공개된 40분 분량의 프리미어 영상은 오는 19일 발매될 ‘오디세이’ 앨범 수록곡 10곡을 기반으로 제작되었으며, ‘함께 성장(Rise)하고 꿈을 실현(Realize)한다’는 라이즈의 비전을 담았다.
![]() |
▲ 자료제공=삼성전자 |
삼성전자는 K팝 아티스트 성장 지원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이번 협업을 진행했으며, 프리미어 영상에는 라이즈 멤버들의 성장 스토리와 함께 갤럭시 S25 울트라, 갤럭시 링, 뮤직프레임, 비스포크 AI 하이브리드 냉장고 등 다양한 삼성전자 혁신 제품들이 등장한다.
특히 라이즈 멤버들이 갤럭시 AI의 주요 기능을 직접 소개하는 숏폼 영상이 오는 22일부터 라이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삼성전자 글로벌마케팅실 박정미 부사장은 “라이즈가 삼성전자의 브랜드 앰버서더로서 ‘함께 꿈을 실현한다’는 긍정 메시지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해주기를 바란다”며 “삼성전자 역시 다양한 AI 제품과 기술을 통해 고객 모두의 꿈을 실현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전 세계 다양한 고객들에게 제품 이상의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국내외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