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맞이 풍성한 할인 및 체험 이벤트 진행
경방의 복합쇼핑몰 타임스퀘어가 국내 유통 업계 최초로 여성 패션 전문 큐레이션 스토어 ‘무신사 걸즈’를 5일 공식 오픈했다.
타임스퀘어는 무신사 걸즈 입점을 통해 다양한 여성 패션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패션 허브로서의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폭넓은 브랜드 구성과 고객 혜택을 앞세워 패션 리테일 경험을 한층 업그레이드한다는 전략이다.
![]() |
| ▲ 자료제공=경방 복합쇼핑몰 타임스퀘어 |
타임스퀘어 3층에 문을 연 무신사 걸즈는 국내 대표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처음 선보이는 여성 패션 전문 오프라인 스토어다. 온라인에서만 접하던 약 44개 인기 여성 브랜드를 한 공간에서 체험할 수 있는 ‘체험형 편집숍’으로 구성됐다. 10대부터 30대까지 폭넓은 여성 고객들이 취향과 스타일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큐레이션했다.
새롭게 문을 연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은 데일리, 스트리트, 포멀룩을 아우르는 스타일 스펙트럼을 갖췄다. 허그유어스킨, 애즈온 등 MZ세대 선호 브랜드는 물론 타입서비스, 나체 등 디자이너 브랜드, 에이이에이이, 밀로 우먼 등 캐주얼 스트리트 브랜드도 함께 구성돼 비교 쇼핑이 가능하다. 여기에 가방, 모자, 주얼리, 키링 등 액세서리까지 갖춰 토털 스타일링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타임스퀘어는 무신사 걸즈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연말 시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월 7일까지 지하 1층에서 최대 20%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14일까지 입점 브랜드 대상 오프라인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2월 한 달간 매주 주말 1층 아트리움에서 가챠 이벤트를 진행해 타임스퀘어 굿즈와 무신사 걸즈 할인 쿠폰을 선물한다. 인기 캐릭터 산리오 협업 사은품 증정, 구매 금액별 스페셜 기프트, 홀리데이 컬렉션 선발매, 인기 아이템 재입고 등 풍성한 이벤트도 이어진다.
타임스퀘어 관계자는 “국내 유통 업계 최초로 무신사 걸즈를 선보이게 돼 뜻깊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테넌트와 이색 콘텐츠를 확대해 고객들이 언제 방문해도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복합쇼핑몰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방 타임스퀘어는 무신사 걸즈 오픈을 비롯해 다양한 테넌트 확대와 이색 F&B 팝업 운영을 통해 ‘오프라인 문화 콘텐츠 플랫폼’으로의 도약을 이어가고 있다. 패션과 식음, 휴식이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동선을 강화하며 단순한 쇼핑을 넘어 체류형 소비 공간으로 전환을 가속화하고 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명호 칼럼] 우리에게는 역사철학이 필요하다](/news/data/2025/12/02/p1065588394134060_370_h.png)
![[구혜영 칼럼] 마음먹은 만큼 행복하다](/news/data/2025/12/01/p1065588186525220_542_h.png)

![[윤창원 칼럼] 난경(難境)이 곧 시경(試境)](/news/data/2025/11/28/p1065571403155795_758_h.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