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쿠팡서 한정 판매, 구매 고객 사은품 증정
헬스 테크놀로지 선도 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최낙훈)가 자사 플래그십 면도기의 2025년형 NEW ‘i9000 프레스티지 울트라’ 한정판 2종을 공개했다. 이번 라인업은 ‘리미티드 4 in 1 에디션’과 ‘리미티드 벨류팩 에디션’이다.
![]() |
▲ 자료제공=필립스코리아 |
신제품은 필립스 독자 기술인 ‘트리플액션 리프트 & 컷 시스템’과 ‘V 트랙 시스템’을 적용해 수염을 중앙으로 모은 뒤 이중 블레이드로 들어 올려 최대 -0.08mm의 뿌리 수염까지 절삭하는 초밀착 면도를 구현한다. 기존 대비 20% 작아진 면도기 헤드와 10% 얇아진 면도망으로 세밀하고 밀착된 면도가 가능하다.
패키지에 포함된 ‘3-in-1 딥클렌징 브러시’는 헤드 교체만으로 딥클렌징, 보습 케어, 마사지 케어 기능을 제공해 피부 탄력 개선과 스킨케어 흡수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또한 ‘SkinIQ AI Pro 테크놀로지’는 면도 압력과 동작을 실시간으로 감지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며, 스마트폰 앱 ‘GroomTribe’와 연동해 맞춤형 면도 설정이 가능하다.
특히 ‘리미티드 4 in 1 에디션’에는 세계 최초의 면도기 UV 살균 충전 케이스가 포함됐다. 10분 사용만으로 최대 99.9%의 박테리아를 제거하며, 1시간 충전으로 최대 6주간 사용할 수 있다.
출시는 9월 1일부터 7일까지 네이버 신상위크와 쿠팡 사전예약을 통해 진행된다. 네이버 구매 고객에게는 ‘교체용 면도 헤드’, 쿠팡 사전예약 고객에게는 ‘라미 만년필’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한정판 에디션은 하루 한 번의 면도로 아침부터 저녁까지 완벽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며 “필립스가 제시하는 새로운 절삭의 기준을 직접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