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S 인기 MC 민 응이 진행… 베트남 MZ팬들과의 밀착 소통
한화생명e스포츠(Hanwha Life Esports)가 오는 6월 18일(수), 베트남 호찌민에서 ‘2025 HLE Global Fan Fest in Vietnam’을 개최하고 현지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의 시간을 갖는다.
올해로 2회차를 맞이한 이번 글로벌 팬페스트는 지난해보다 1000석 늘어난 총 2500석 규모로 진행되며, 선수단 전원이 직접 참석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팬들과 적극적으로 교류할 예정이다.
최인규 감독과 코치진을 비롯해 ‘제우스’ 최우제, ‘피넛’ 한왕호, ‘제카’ 김건우, ‘바이퍼’ 박도현, ‘딜라이트’ 유환중 등 한화생명e스포츠 1군 전원이 참가한다.
![]() |
▲ 자료제공=한화생명e스포츠 |
이날 현장에서는 포토존, 치어풀 꾸미기, 사진 인증 이벤트, 리그 오브 레전드 미니 게임 등 자율 참여형 사전 행사에 이어, 선수단 Q&A, 팀워크 퀴즈쇼, 팬 매치, 팬 사인회 등의 본 프로그램이 이어진다. 특히 미니 게임을 통해 선발된 팬들은 선수들과 함께하는 게임 기회를 얻는다.
행사 진행은 VCS 공식 인터뷰어이자 LCK 베트남 방송 MC인 Minh Nghi(민 응이)가 맡아 친숙하고 활기찬 분위기를 이끌 예정이다.
한화생명e스포츠 관계자는 “베트남은 게임·e스포츠 수요가 높은 유망 시장으로, 늘 따뜻한 지지를 보내주는 팬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고자 준비했다”며 “현지 팬뿐 아니라 한화생명의 글로벌 고객과도 더욱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