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서 풍성한 구성과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선보여
프로페셔널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풍성한 구성과 고급스러운 패키지를 담은 ‘프리미어 앰플 아이크림 포 페이스 라인타이트닝 허니글로우 에디션’을 오는 6일 홈쇼핑 방송을 통해 출시한다.
![]() |
▲ 자료제공=AHC |
올해로 9년 연속 아이크림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된 AHC는 이번 에디션에 뉴질랜드 청정 자연에서 얻은 마누카 꿀을 비롯한 영양 성분을 담았다. 패키지는 고요한 가을 밤 하늘을 연상시키는 네이비 컬러에 은하수 디자인을 더해 선물용으로 손색이 없으며, 달콤한 꿀과 플로럴 향까지 더해 특별함을 배가시켰다.
특별 구성에는 아이크림 허니글로우 에디션(40ml) 4개입 3세트를 비롯해 대용량 아이크림(60ml) 3개, 아이크림(12ml) 3개, 무료체험분(1ml) 2개가 포함된다. 본딩콜라겐 T7, 마누카 꿀, 펩타이드 등이 함유돼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며, 밀착력 있는 글로우 포뮬라가 건강한 광채를 선사한다. 조각도를 모티브로 한 어플리케이터는 점·선·면을 활용한 3D 마사지로 생기, 주름, 탄력 케어를 동시에 가능하게 했다.
추석 시즌 한정으로 판매되는 이번 특별 에디션은 9월 6일 홈앤쇼핑 첫 방송을 시작으로 롯데홈쇼핑(8일), CJ온스타일(9일), GS SHOP(10일), 현대홈쇼핑(12일) 등 주요 홈쇼핑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