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네슬레 킷캣, 다채로운 필링 담은 ‘킷캣 타블렛’ 3종 출시

  • 구름조금북부산15.6℃
  • 흐림영덕12.0℃
  • 구름많음경주시13.4℃
  • 구름많음울산13.1℃
  • 구름많음서청주10.7℃
  • 구름조금수원8.0℃
  • 구름많음제주17.7℃
  • 구름많음진도군13.9℃
  • 흐림청송군10.0℃
  • 구름조금통영15.3℃
  • 흐림거창10.0℃
  • 구름많음대전11.6℃
  • 흐림정선군9.3℃
  • 흐림전주12.4℃
  • 구름많음진주12.2℃
  • 구름많음청주12.6℃
  • 구름많음남해15.1℃
  • 구름많음울진11.2℃
  • 구름많음북창원14.7℃
  • 맑음부산15.2℃
  • 구름조금춘천9.2℃
  • 구름조금서귀포19.7℃
  • 구름많음산청10.9℃
  • 흐림의성11.6℃
  • 구름많음여수16.0℃
  • 구름많음강진군12.2℃
  • 구름많음문경11.6℃
  • 구름많음광주12.2℃
  • 구름많음보성군11.7℃
  • 구름많음홍성8.6℃
  • 구름많음순천8.7℃
  • 구름많음원주10.9℃
  • 흐림추풍령11.6℃
  • 구름많음속초9.8℃
  • 구름조금고산16.8℃
  • 흐림구미13.1℃
  • 구름많음인제8.6℃
  • 구름많음고창10.7℃
  • 구름많음대구12.3℃
  • 구름조금서울7.4℃
  • 구름많음양산시15.4℃
  • 흐림충주10.6℃
  • 구름많음함양군10.7℃
  • 구름많음세종11.5℃
  • 구름조금홍천9.6℃
  • 구름많음창원14.9℃
  • 맑음목포12.8℃
  • 흐림북강릉9.5℃
  • 구름많음보령10.5℃
  • 구름많음고창군11.8℃
  • 구름많음고흥10.2℃
  • 구름많음장수11.2℃
  • 구름많음정읍10.8℃
  • 구름많음해남9.5℃
  • 구름많음동해10.6℃
  • 구름많음영천10.6℃
  • 구름많음서산9.3℃
  • 구름많음영월10.3℃
  • 구름많음완도12.4℃
  • 흐림부안12.3℃
  • 구름많음포항13.3℃
  • 구름많음철원6.1℃
  • 구름많음보은12.4℃
  • 구름많음제천10.4℃
  • 구름많음영주10.6℃
  • 구름많음파주4.5℃
  • 구름많음의령군10.2℃
  • 구름많음백령도10.5℃
  • 구름많음북춘천8.6℃
  • 구름많음성산16.9℃
  • 구름많음남원9.8℃
  • 구름조금흑산도13.8℃
  • 흐림군산11.8℃
  • 흐림강릉10.6℃
  • 구름많음봉화9.0℃
  • 구름조금이천11.1℃
  • 구름많음김해시13.8℃
  • 구름많음합천11.8℃
  • 구름많음장흥10.4℃
  • 비울릉도9.8℃
  • 구름많음부여11.5℃
  • 구름많음영광군11.1℃
  • 구름많음양평10.8℃
  • 구름많음천안11.3℃
  • 구름많음순창군10.2℃
  • 구름많음안동11.3℃
  • 구름많음태백7.3℃
  • 구름많음임실10.6℃
  • 흐림금산12.5℃
  • 구름많음강화8.2℃
  • 흐림대관령5.5℃
  • 구름조금광양시14.8℃
  • 흐림상주12.6℃
  • 구름많음밀양14.6℃
  • 구름많음동두천6.1℃
  • 구름많음인천7.1℃
  • 맑음거제14.6℃
  • 2025.10.21 (화)

네슬레 킷캣, 다채로운 필링 담은 ‘킷캣 타블렛’ 3종 출시

신현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0 13:00:00
  • -
  • +
  • 인쇄
DAY6 전원 참여 캠페인·프리퀀시 이벤트 진행
다양한 한정판 제품으로 FW 시즌 라인업 강화

네슬레의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킷캣이 다채로운 필링과 토핑으로 맛과 비주얼을 한층 강화한 신제품 ‘킷캣 타블렛’ 3종을 출시했다.

새로운 ‘킷캣 타블렛’은 부드러운 밀크초콜릿 위에 바삭한 시그니처 웨이퍼와 풍부한 필링을 더한 제품으로, △진한 초콜릿 속 바삭한 쿠키 조각을 담은 ‘쿠키크럼블’ △크리스피 카라멜이 어우러진 ‘카라멜 크리스프’ △초콜릿과 헤이즐넛의 조화가 돋보이는 ‘헤이즐넛 크런치’ 등 3종으로 구성됐다.

킷캣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4인조 밴드 DAY6(데이식스)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진짜 쉼은 방해받지 않는 쉼(Have a Break, Have a KitKat)’이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한다.

▲ 자료제공=네슬레코리아

지난 2월 DAY6 멤버 원필의 밸런타인데이 캠페인에 이어, 이번에는 DAY6 멤버 전원이 참여한 GQ 매거진 화보를 공개하고, 멤버별 ‘최애 킷캣’을 주제로 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또한 초콜릿 브랜드 최초의 프리퀀시 프로그램인 ‘킷캣 브레이크포인트’를 진행한다. 오는 11월 16일까지 킷캣 제품 구매 후 포인트를 적립하면 총 1278명에게 호텔 숙박권, DAY6 팬 사인회 참여권, 한정판 굿즈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벤트 관련 정보는 킷캣 공식 인스타그램(@kitkat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슬레코리아 킷캣 브랜드 관계자는 “킷캣은 소비자들에게 일상 속 달콤한 쉼의 대명사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신제품과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지닌 DAY6와의 협업을 통해 색다른 즐거움을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킷캣은 이번 신제품 외에도 이마트·트레이더스 전용 ‘킷캣 몽블랑’, 글로벌 협업 제품 ‘킷캣X마일로 2핑거’, 빼빼로데이·수능 시즌 한정 ‘킷캣 대왕청키’ 등 FW 시즌 라인업을 선보인다. 이를 통해 3년 연속 국내 편의점 초콜릿 시장 점유율 1위(닐슨코리아 2025년 7월 기준)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