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10돌 맞은 CJ프레시웨이 ′아이누리′, 키즈 식자재 1위 노린다

  • 구름많음백령도18.7℃
  • 구름많음수원17.1℃
  • 맑음광양시17.7℃
  • 맑음서귀포23.1℃
  • 흐림문경16.7℃
  • 맑음고흥16.1℃
  • 맑음포항19.8℃
  • 구름많음인천17.7℃
  • 구름조금부안17.8℃
  • 구름많음부여16.6℃
  • 구름많음홍성17.0℃
  • 구름많음춘천15.5℃
  • 구름조금양평17.5℃
  • 흐림상주17.0℃
  • 구름조금구미17.4℃
  • 구름많음파주15.8℃
  • 맑음강진군17.8℃
  • 구름조금장수13.7℃
  • 구름많음인제16.0℃
  • 흐림청송군17.2℃
  • 맑음고창17.2℃
  • 맑음해남18.1℃
  • 맑음거창15.4℃
  • 구름많음보령17.3℃
  • 구름조금양산시19.7℃
  • 맑음울산18.4℃
  • 흐림영주16.1℃
  • 맑음진주14.9℃
  • 구름많음대관령13.1℃
  • 구름많음강화17.8℃
  • 흐림강릉17.6℃
  • 구름조금영광군18.0℃
  • 구름조금여수20.0℃
  • 구름많음안동17.7℃
  • 맑음북창원19.6℃
  • 구름많음청주19.2℃
  • 흐림충주17.5℃
  • 구름조금김해시18.9℃
  • 흐림태백14.4℃
  • 구름조금고산22.0℃
  • 구름조금이천17.1℃
  • 맑음목포21.5℃
  • 맑음의령군15.2℃
  • 맑음부산20.8℃
  • 구름많음동두천16.5℃
  • 흐림보은16.1℃
  • 비북강릉16.9℃
  • 구름많음의성17.6℃
  • 구름조금임실16.1℃
  • 구름조금통영19.3℃
  • 구름조금금산17.3℃
  • 구름많음거제19.4℃
  • 흐림영월16.4℃
  • 맑음순천15.0℃
  • 맑음산청15.6℃
  • 구름조금서울18.1℃
  • 구름조금영천17.8℃
  • 구름많음정선군15.7℃
  • 맑음흑산도21.8℃
  • 구름조금북부산18.9℃
  • 맑음창원20.7℃
  • 구름조금완도20.5℃
  • 흐림원주17.1℃
  • 박무북춘천15.4℃
  • 구름많음제주21.8℃
  • 구름많음철원16.7℃
  • 흐림동해17.4℃
  • 구름조금대전18.0℃
  • 흐림서청주17.0℃
  • 구름조금군산17.3℃
  • 흐림제천16.5℃
  • 맑음성산19.8℃
  • 구름조금정읍17.3℃
  • 맑음밀양17.2℃
  • 맑음남해18.7℃
  • 구름조금고창군17.6℃
  • 흐림봉화16.7℃
  • 구름조금남원16.2℃
  • 흐림추풍령16.7℃
  • 구름조금광주18.1℃
  • 흐림속초16.9℃
  • 맑음합천17.1℃
  • 맑음진도군18.2℃
  • 구름많음홍천15.7℃
  • 구름조금순창군16.2℃
  • 구름많음세종17.1℃
  • 맑음장흥17.6℃
  • 흐림영덕17.4℃
  • 맑음경주시18.4℃
  • 맑음보성군17.5℃
  • 흐림울진17.5℃
  • 구름조금함양군15.0℃
  • 비울릉도18.2℃
  • 구름조금서산17.0℃
  • 구름조금대구17.8℃
  • 구름조금전주17.7℃
  • 구름많음천안16.3℃
  • 2025.09.21 (일)

10돌 맞은 CJ프레시웨이 '아이누리', 키즈 식자재 1위 노린다

정수희 기자 / 기사승인 : 2024-03-11 13:20:13
  • -
  • +
  • 인쇄
지난해 매출 1300억원 달성…품질 검증, 맞춤형 상품 개발 등 주효
유통경로 확장, 차별화 상품 확대, 마케팅 강화 통해 혁신성장 도모

[CWN 정수희 기자] CJ프레시웨이의 키즈 식품 전문 브랜드 '아이누리'가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하며 키즈 식자재 시장 1위 선점에 나선다.

11일 CJ프레시웨이에 따르면 '아이누리'는 지난해 매출 1300억원을 기록했다. 

올해로 출시 10주년을 맞은 '아이누리'는 매년 최대 실적을 경신하며 CJ프레시웨이의 핵심 사업군으로 거듭났다. 

'아이누리' 전체 유통 매출은 최근 3년간(2021~2023) 연평균 25%, 자체상표 상품 매출은 같은 기간 28% 성장했다.

앞서 CJ프레시웨이는 지난 2014년 키즈 전용 고품질 식품에 대한 고객 수요가 점진적으로 증가하자 '아이누리' 브랜드를 출시하고 △품질 검증 상품 유통 △영유아 맞춤형 상품 개발 △교육 부가 서비스 제공을 통해 키즈 식자재 시장 지배력을 강화해 왔다.

'아이누리'는 지난 10년간 쌓아온 성과를 발판 삼아 △유통 경로 확장 △차별화 상품 구색 확대 △마케팅 활동 강화에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아이누리'는 지난 10년 동안 시장 환경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차별화된 영유아 맞춤형 상품 및 서비스를 선보인 결과 매해 발전을 거듭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혁신 성장을 통해 키즈 식자재 시장 장악력을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CWN 정수희 기자
jsh@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수희 기자
정수희 기자 / 정치경제국 정치/사회/지역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