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바른치킨 |
[CWN 조승범 기자] 바른치킨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스테디셀러 제품인 ‘현미바삭’ 제품을 자사앱에서 주문 시 ‘점보현미바삭’ 제품으로 사이즈업을 해주는 이벤트를 오는 4일부터 19일까지 진행한다.
바른치킨 가정의 달 이벤트 기간 중 자사앱을 열고 ‘점보사이즈업 혜택메뉴’를 선택하면 현미바삭 제품을 점보현미바삭으로 간단하게 무료 사이즈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번 바른치킨의 가정의 달 점보사이즈업 이벤트를 통해 8천원 혜택과 4천원이 할인되는 자사앱 첫 할인 쿠폰까지 함께 사용하면, 최대 1만2천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점보현미바삭은 2명뿐만 아니라 최대 4명까지 먹을 수 있는 양을 가지고 있어 가족 단위의 나들이나 저녁 외식 메뉴에도 뛰어난 장점을 갖고 있다.
바른치킨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현미바삭은 바른치킨의 식문화연구소가 자체 개발한 독자기술인 3C공법을 도입해 더욱 바삭하고 현미의 고소한 풍미가 강조될 수 있는 후라이드 치킨 메뉴다.
바른치킨만의 3C공법은 콜드배터, 크리스피 파우더, 크런치 컬이라는 세 단계로 구성돼 있으며, 치킨의 바삭함을 살리고 맛의 퀄리티도 더욱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100% 국내산 계육으로만 만들어지며, 새 기름에 58마리만 튀겨내는 58치킨실번제를 도입해 신선함까지 더했다.
CWN 조승범 기자
csb@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