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1분당 100잔씩 팔린 스타벅스 스테디셀러 음료는?

  • 맑음산청0.8℃
  • 맑음수원3.9℃
  • 맑음임실0.4℃
  • 맑음청주5.0℃
  • 맑음정선군-2.3℃
  • 맑음진주1.0℃
  • 맑음인천7.6℃
  • 맑음남원1.1℃
  • 맑음거창-1.3℃
  • 맑음대관령-5.3℃
  • 맑음정읍2.7℃
  • 맑음서울6.6℃
  • 맑음충주0.3℃
  • 맑음부여2.2℃
  • 맑음고창4.1℃
  • 맑음이천1.7℃
  • 맑음창원7.8℃
  • 구름많음서귀포15.8℃
  • 맑음완도6.4℃
  • 맑음흑산도12.2℃
  • 맑음구미1.8℃
  • 구름조금고산14.4℃
  • 맑음합천1.8℃
  • 맑음추풍령0.0℃
  • 맑음군산6.4℃
  • 맑음금산0.2℃
  • 맑음포항7.7℃
  • 맑음순천-0.2℃
  • 맑음울릉도11.5℃
  • 맑음밀양2.1℃
  • 맑음남해7.6℃
  • 흐림파주3.2℃
  • 맑음양평2.6℃
  • 맑음보은0.3℃
  • 맑음안동1.6℃
  • 맑음북춘천-0.1℃
  • 맑음고창군3.5℃
  • 맑음장수-1.6℃
  • 맑음문경1.7℃
  • 맑음인제0.0℃
  • 맑음통영9.1℃
  • 맑음세종3.8℃
  • 맑음의성-0.3℃
  • 맑음강릉7.0℃
  • 맑음보성군4.3℃
  • 맑음부산11.8℃
  • 맑음서청주0.9℃
  • 맑음서산3.1℃
  • 맑음고흥2.4℃
  • 맑음태백-2.4℃
  • 맑음북창원6.0℃
  • 맑음철원-0.6℃
  • 맑음목포8.6℃
  • 맑음순창군1.3℃
  • 맑음봉화-2.4℃
  • 맑음장흥1.9℃
  • 맑음해남1.4℃
  • 맑음영천1.5℃
  • 맑음거제6.3℃
  • 맑음전주3.9℃
  • 맑음영덕5.2℃
  • 맑음영주0.1℃
  • 맑음부안3.8℃
  • 맑음청송군-1.3℃
  • 박무홍성2.6℃
  • 맑음함양군-0.3℃
  • 맑음울산8.4℃
  • 맑음원주1.3℃
  • 맑음양산시5.0℃
  • 맑음여수11.6℃
  • 맑음영월-1.3℃
  • 맑음동해5.3℃
  • 맑음광주6.5℃
  • 맑음광양시7.2℃
  • 맑음강진군3.0℃
  • 맑음진도군8.7℃
  • 맑음백령도9.1℃
  • 맑음홍천0.5℃
  • 맑음울진5.5℃
  • 맑음경주시2.2℃
  • 맑음강화5.9℃
  • 맑음김해시6.0℃
  • 맑음북강릉6.5℃
  • 맑음제주13.4℃
  • 맑음영광군4.9℃
  • 맑음북부산4.0℃
  • 맑음속초6.5℃
  • 맑음동두천2.9℃
  • 맑음상주1.2℃
  • 맑음대전3.7℃
  • 맑음춘천0.9℃
  • 맑음제천-1.4℃
  • 맑음대구3.1℃
  • 맑음천안1.7℃
  • 구름많음성산16.6℃
  • 맑음의령군-0.8℃
  • 맑음보령6.1℃
  • 2025.11.12 (수)

1분당 100잔씩 팔린 스타벅스 스테디셀러 음료는?

조승범 기자 / 기사승인 : 2024-04-11 12:45:28
  • -
  • +
  • 인쇄
슈크림 라떼, 첫 출시 이후 8년간 누적 판매 2000만잔↑
▲ 스타벅스 코리아가 2017년 첫 출시한 ‘슈크림 라떼’가 올해 누적 판매량만 300만 잔을 넘어섰다. 사진=스타벅스

[CWN 조승범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봄 프로모션 음료로 출시한 ‘슈크림 라떼’가 누적 판매량 2000만잔을 기록,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슈크림 라떼는 천연 바닐라 빈이 들어간 슈크림과 진한 바닐라를 섞어 만든 스타벅스 코리아의 야심작이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지난 2017년 첫 출시한 ‘슈크림 라떼’가 올해 누적 판매량만 300만잔을 넘어섰다고 11일 밝혔다. 이는 매장의 통상 영업시간 내 1분당 100잔씩 판매된 것이다.

특히 올해 슈크림 라떼의 2000만잔 돌파는 2017년 이후 출시된 스타벅스의 역대 프로모션 음료 중 가장 많이 판매된 수량이기도 하다.

슈크림 라떼는 스타벅스 코리아 음료팀이 3백여 차례가 넘는 실험과 수십 번의 패널 시음 테스트를 통해 선보인 음료로도 유명하다. 스타벅스는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본연의 맛을 유지하면서도 트렌드에 맞는 슈크림 라떼의 귀환을 위해 계속 노력 중이다.

스타벅스는 슈크림 라떼를 매년 봄 시즌 음료로 8년 연속 출시하고 있다. 최근에는 급격히 따뜻해진 날씨로 인해 슈크림 라떼 10잔 중 8잔이 아이스로 판매되며 연일 인기를 끌고 있다는 게 업체 측 전언이다.

최현정 스타벅스 식음개발담당은 “슈크림 라떼는 이제 봄의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상징적인 음료로 자리매김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의견을 경청해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음료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CWN 조승범 기자
csb@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조승범 기자
조승범 기자 / 산업2부 생활/유통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