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1분당 100잔씩 팔린 스타벅스 스테디셀러 음료는?

  • 비서울17.9℃
  • 흐림영천19.9℃
  • 흐림속초16.3℃
  • 흐림청송군18.1℃
  • 구름많음남해21.9℃
  • 흐림정선군15.1℃
  • 흐림의성19.6℃
  • 흐림임실20.7℃
  • 비북강릉16.3℃
  • 흐림장흥23.4℃
  • 비청주18.1℃
  • 흐림금산18.8℃
  • 흐림영주16.1℃
  • 흐림홍천17.2℃
  • 비홍성18.0℃
  • 흐림철원16.9℃
  • 흐림동두천17.2℃
  • 흐림산청21.6℃
  • 비목포23.8℃
  • 흐림고창군22.4℃
  • 흐림고흥23.8℃
  • 흐림대관령12.4℃
  • 흐림강릉17.4℃
  • 흐림순창군22.7℃
  • 흐림울진16.7℃
  • 박무흑산도23.2℃
  • 흐림보성군22.8℃
  • 흐림문경16.8℃
  • 흐림동해16.8℃
  • 흐림고창22.2℃
  • 흐림부여18.5℃
  • 흐림창원22.2℃
  • 흐림제천15.7℃
  • 구름조금성산25.8℃
  • 구름많음고산27.3℃
  • 흐림해남23.5℃
  • 흐림정읍21.8℃
  • 흐림대구20.6℃
  • 흐림양평18.0℃
  • 흐림광양시22.5℃
  • 비울릉도19.9℃
  • 구름조금제주26.1℃
  • 흐림여수23.2℃
  • 흐림강진군23.5℃
  • 흐림원주16.8℃
  • 흐림경주시19.7℃
  • 흐림남원21.2℃
  • 흐림보은18.0℃
  • 흐림진도군24.3℃
  • 흐림밀양21.0℃
  • 흐림북창원23.1℃
  • 흐림울산20.5℃
  • 흐림태백13.6℃
  • 흐림인제15.6℃
  • 흐림통영23.4℃
  • 흐림완도23.6℃
  • 흐림북부산23.5℃
  • 흐림광주23.7℃
  • 흐림서청주17.1℃
  • 흐림김해시21.9℃
  • 흐림안동17.7℃
  • 흐림영월15.6℃
  • 흐림순천21.8℃
  • 구름많음거제23.2℃
  • 비인천17.8℃
  • 흐림강화17.3℃
  • 흐림부산23.2℃
  • 비대전18.3℃
  • 비수원17.3℃
  • 비전주20.7℃
  • 흐림파주17.1℃
  • 구름많음서귀포25.7℃
  • 흐림세종17.8℃
  • 흐림이천17.2℃
  • 흐림천안17.7℃
  • 흐림추풍령17.6℃
  • 비백령도17.0℃
  • 흐림함양군20.5℃
  • 흐림서산17.9℃
  • 흐림진주19.7℃
  • 흐림의령군19.7℃
  • 비북춘천17.3℃
  • 흐림영광군22.2℃
  • 흐림거창19.7℃
  • 흐림상주17.0℃
  • 흐림합천20.3℃
  • 흐림포항20.6℃
  • 흐림양산시23.0℃
  • 흐림군산19.6℃
  • 흐림영덕17.6℃
  • 흐림충주17.5℃
  • 흐림구미21.3℃
  • 흐림장수20.1℃
  • 흐림춘천17.3℃
  • 흐림봉화15.6℃
  • 흐림보령18.9℃
  • 흐림부안20.9℃
  • 2025.09.20 (토)

1분당 100잔씩 팔린 스타벅스 스테디셀러 음료는?

조승범 기자 / 기사승인 : 2024-04-11 12:45:28
  • -
  • +
  • 인쇄
슈크림 라떼, 첫 출시 이후 8년간 누적 판매 2000만잔↑
▲ 스타벅스 코리아가 2017년 첫 출시한 ‘슈크림 라떼’가 올해 누적 판매량만 300만 잔을 넘어섰다. 사진=스타벅스

[CWN 조승범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봄 프로모션 음료로 출시한 ‘슈크림 라떼’가 누적 판매량 2000만잔을 기록,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슈크림 라떼는 천연 바닐라 빈이 들어간 슈크림과 진한 바닐라를 섞어 만든 스타벅스 코리아의 야심작이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지난 2017년 첫 출시한 ‘슈크림 라떼’가 올해 누적 판매량만 300만잔을 넘어섰다고 11일 밝혔다. 이는 매장의 통상 영업시간 내 1분당 100잔씩 판매된 것이다.

특히 올해 슈크림 라떼의 2000만잔 돌파는 2017년 이후 출시된 스타벅스의 역대 프로모션 음료 중 가장 많이 판매된 수량이기도 하다.

슈크림 라떼는 스타벅스 코리아 음료팀이 3백여 차례가 넘는 실험과 수십 번의 패널 시음 테스트를 통해 선보인 음료로도 유명하다. 스타벅스는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본연의 맛을 유지하면서도 트렌드에 맞는 슈크림 라떼의 귀환을 위해 계속 노력 중이다.

스타벅스는 슈크림 라떼를 매년 봄 시즌 음료로 8년 연속 출시하고 있다. 최근에는 급격히 따뜻해진 날씨로 인해 슈크림 라떼 10잔 중 8잔이 아이스로 판매되며 연일 인기를 끌고 있다는 게 업체 측 전언이다.

최현정 스타벅스 식음개발담당은 “슈크림 라떼는 이제 봄의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상징적인 음료로 자리매김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의견을 경청해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음료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CWN 조승범 기자
csb@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조승범 기자
조승범 기자 / 산업2부 생활/유통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