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1분당 100잔씩 팔린 스타벅스 스테디셀러 음료는?

  • 흐림동해17.4℃
  • 맑음보은16.5℃
  • 구름조금북창원20.3℃
  • 구름조금부산21.5℃
  • 구름조금춘천15.7℃
  • 구름조금금산17.5℃
  • 구름조금고산22.0℃
  • 맑음광주19.0℃
  • 흐림영주17.2℃
  • 구름조금구미18.3℃
  • 맑음의령군15.6℃
  • 흐림안동18.0℃
  • 흐림청주19.0℃
  • 맑음서산16.9℃
  • 구름조금추풍령16.6℃
  • 구름조금경주시19.5℃
  • 맑음함양군15.4℃
  • 흐림문경17.0℃
  • 구름많음동두천17.4℃
  • 구름조금고창17.6℃
  • 맑음순창군16.4℃
  • 구름많음서울18.5℃
  • 흐림태백14.5℃
  • 구름많음철원16.9℃
  • 흐림강릉17.4℃
  • 구름많음양평18.1℃
  • 구름많음백령도18.7℃
  • 맑음정읍18.1℃
  • 맑음임실16.3℃
  • 맑음산청15.9℃
  • 맑음남원16.6℃
  • 구름조금김해시19.7℃
  • 흐림속초16.8℃
  • 맑음부여16.7℃
  • 구름조금완도20.6℃
  • 구름조금군산17.5℃
  • 비북강릉16.4℃
  • 구름조금인천17.8℃
  • 맑음밀양17.8℃
  • 구름조금강화17.8℃
  • 구름많음대구18.5℃
  • 맑음해남17.9℃
  • 구름조금창원20.6℃
  • 구름조금장수13.7℃
  • 맑음서귀포23.1℃
  • 맑음성산20.4℃
  • 구름조금남해18.4℃
  • 맑음고창군18.1℃
  • 구름조금전주18.0℃
  • 맑음강진군17.9℃
  • 흐림정선군15.6℃
  • 맑음흑산도21.5℃
  • 구름조금양산시18.9℃
  • 구름많음충주17.2℃
  • 맑음순천15.3℃
  • 맑음광양시18.5℃
  • 구름많음울릉도18.3℃
  • 구름조금수원17.1℃
  • 구름조금포항20.3℃
  • 구름조금울산18.4℃
  • 맑음진도군17.8℃
  • 맑음거창15.1℃
  • 맑음장흥17.6℃
  • 맑음합천17.3℃
  • 맑음보성군17.7℃
  • 구름많음영천17.9℃
  • 구름많음세종17.2℃
  • 구름조금부안17.8℃
  • 구름조금거제20.8℃
  • 흐림천안16.3℃
  • 구름조금통영19.6℃
  • 흐림대관령13.1℃
  • 구름많음북춘천15.9℃
  • 구름조금영광군18.5℃
  • 구름많음영덕17.3℃
  • 맑음진주15.2℃
  • 흐림원주18.0℃
  • 구름조금제주21.5℃
  • 구름많음울진17.5℃
  • 구름많음제천16.3℃
  • 구름조금홍성16.7℃
  • 맑음보령17.4℃
  • 구름조금북부산19.2℃
  • 구름많음파주15.5℃
  • 구름많음이천17.5℃
  • 구름많음상주16.9℃
  • 흐림서청주16.6℃
  • 구름많음영월16.5℃
  • 구름많음의성17.7℃
  • 맑음고흥16.5℃
  • 구름많음인제16.0℃
  • 맑음목포21.9℃
  • 흐림봉화16.7℃
  • 구름조금여수20.4℃
  • 구름많음홍천15.8℃
  • 구름많음청송군17.5℃
  • 구름조금대전17.9℃
  • 2025.09.21 (일)

1분당 100잔씩 팔린 스타벅스 스테디셀러 음료는?

조승범 기자 / 기사승인 : 2024-04-11 12:45:28
  • -
  • +
  • 인쇄
슈크림 라떼, 첫 출시 이후 8년간 누적 판매 2000만잔↑
▲ 스타벅스 코리아가 2017년 첫 출시한 ‘슈크림 라떼’가 올해 누적 판매량만 300만 잔을 넘어섰다. 사진=스타벅스

[CWN 조승범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봄 프로모션 음료로 출시한 ‘슈크림 라떼’가 누적 판매량 2000만잔을 기록,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슈크림 라떼는 천연 바닐라 빈이 들어간 슈크림과 진한 바닐라를 섞어 만든 스타벅스 코리아의 야심작이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지난 2017년 첫 출시한 ‘슈크림 라떼’가 올해 누적 판매량만 300만잔을 넘어섰다고 11일 밝혔다. 이는 매장의 통상 영업시간 내 1분당 100잔씩 판매된 것이다.

특히 올해 슈크림 라떼의 2000만잔 돌파는 2017년 이후 출시된 스타벅스의 역대 프로모션 음료 중 가장 많이 판매된 수량이기도 하다.

슈크림 라떼는 스타벅스 코리아 음료팀이 3백여 차례가 넘는 실험과 수십 번의 패널 시음 테스트를 통해 선보인 음료로도 유명하다. 스타벅스는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본연의 맛을 유지하면서도 트렌드에 맞는 슈크림 라떼의 귀환을 위해 계속 노력 중이다.

스타벅스는 슈크림 라떼를 매년 봄 시즌 음료로 8년 연속 출시하고 있다. 최근에는 급격히 따뜻해진 날씨로 인해 슈크림 라떼 10잔 중 8잔이 아이스로 판매되며 연일 인기를 끌고 있다는 게 업체 측 전언이다.

최현정 스타벅스 식음개발담당은 “슈크림 라떼는 이제 봄의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상징적인 음료로 자리매김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의견을 경청해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음료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CWN 조승범 기자
csb@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조승범 기자
조승범 기자 / 산업2부 생활/유통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