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넾다세일’ 맞춰 카스 논알코올 브랜드 경험 확대
오비맥주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논알코올 음료 공식몰을 개설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온라인 시장 공략에 나선다.
국내 논알코올 시장의 꾸준한 성장세 속에서 오비맥주는 15일 ‘오비맥주 공식 스마트스토어(이하 오비맥주 공식몰)’를 오픈했다. 이번 공식몰에서는 카스를 비롯한 자사 논알코올 음료를 한데 모아 판매하며 브랜드 접근성과 소비자 경험을 강화할 계획이다.
![]() |
▲ 자료제공=오비맥주 |
카스는 신제품 ‘카스 올제로’의 체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무료 체험 이벤트를 10월 20일부터 연말까지 운영한다. 소비자는 배송비만 부담하면 ‘카스 올제로 체험팩(330ml·4캔입)’을 받아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글로벌 건전음주의 날’을 맞아 캠핑용품 브랜드 밤켈과 협업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0월 20일부터 31일까지 오비맥주 논알코올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카스X밤켈 캠핑용 하드쿨러’를 증정한다.
또한 10월 29일부터 11월 11일까지 열리는 네이버의 연중 최대 쇼핑 행사 ‘넾다세일’ 기간에는 무료 체험 이벤트와 함께 한정판 ‘카스 0.0’ 패키지와 특별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카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네이버스토어 공식몰 오픈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카스의 논알코올 제품을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와 혜택을 통해 브랜드 경험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비맥주 공식몰에서는 ‘카스 0.0’(355ml·500ml), ‘카스 레몬 스퀴즈 0.0’(330ml·473ml), ‘카스 올제로’(330ml) 등 다양한 논알코올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향후 새로운 프로모션 소식도 공식몰을 통해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