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삼성전자 ‘스마트싱스’로 라마단 특수 잡는다

  • 맑음수원-1.3℃
  • 맑음의령군0.7℃
  • 구름많음대구3.1℃
  • 흐림진도군7.7℃
  • 맑음강화-1.6℃
  • 흐림부안5.2℃
  • 흐림광주5.5℃
  • 흐림강진군7.1℃
  • 흐림홍성2.1℃
  • 맑음홍천-2.3℃
  • 흐림장수1.2℃
  • 맑음철원-3.9℃
  • 흐림정읍3.7℃
  • 흐림임실2.8℃
  • 흐림고창군4.0℃
  • 맑음양평-0.4℃
  • 맑음충주-1.3℃
  • 흐림보은0.5℃
  • 구름많음상주1.2℃
  • 흐림해남7.4℃
  • 구름많음천안0.8℃
  • 구름많음영덕2.1℃
  • 흐림부여3.0℃
  • 맑음춘천-3.0℃
  • 맑음영주-0.8℃
  • 구름많음김해시2.9℃
  • 구름많음거창1.7℃
  • 맑음영월-1.9℃
  • 구름많음남해5.8℃
  • 구름많음북부산3.8℃
  • 맑음북강릉-1.2℃
  • 구름많음금산2.5℃
  • 흐림목포7.3℃
  • 맑음서울-1.5℃
  • 흐림순천3.3℃
  • 구름많음청송군-0.1℃
  • 흐림세종1.3℃
  • 흐림장흥6.5℃
  • 구름많음양산시4.8℃
  • 흐림고창5.4℃
  • 구름조금경주시2.9℃
  • 맑음강릉1.9℃
  • 맑음원주-1.8℃
  • 구름많음영천1.9℃
  • 맑음북춘천-3.0℃
  • 흐림보성군6.2℃
  • 흐림성산8.9℃
  • 흐림영광군6.5℃
  • 흐림서귀포10.3℃
  • 구름많음고산9.9℃
  • 구름조금광양시4.3℃
  • 구름많음통영4.2℃
  • 구름많음안동0.2℃
  • 흐림고흥5.8℃
  • 구름조금인천-0.3℃
  • 구름조금울진1.8℃
  • 구름많음의성-1.6℃
  • 맑음파주-5.4℃
  • 구름많음백령도3.5℃
  • 구름많음울산2.8℃
  • 구름많음산청3.4℃
  • 구름조금포항3.6℃
  • 흐림순창군4.0℃
  • 구름많음합천3.8℃
  • 흐림함양군4.1℃
  • 흐림추풍령0.8℃
  • 구름많음구미2.9℃
  • 맑음속초0.5℃
  • 구름많음거제5.0℃
  • 비울릉도6.6℃
  • 맑음제천-2.5℃
  • 구름많음북창원4.0℃
  • 흐림군산4.6℃
  • 흐림제주10.0℃
  • 구름많음부산4.0℃
  • 맑음정선군-2.2℃
  • 맑음문경0.2℃
  • 맑음대관령-6.3℃
  • 흐림보령4.0℃
  • 맑음태백-3.8℃
  • 맑음이천-2.0℃
  • 구름조금창원4.1℃
  • 구름많음서청주0.6℃
  • 흐림완도7.2℃
  • 맑음봉화-2.3℃
  • 맑음동두천-2.8℃
  • 맑음동해2.7℃
  • 흐림서산3.2℃
  • 흐림남원3.1℃
  • 흐림청주1.2℃
  • 맑음밀양2.4℃
  • 맑음진주4.1℃
  • 맑음인제-1.6℃
  • 구름많음여수4.9℃
  • 흐림전주3.5℃
  • 흐림흑산도8.3℃
  • 흐림대전1.5℃
  • 2025.11.18 (화)

삼성전자 ‘스마트싱스’로 라마단 특수 잡는다

온라인뉴스팀 / 기사승인 : 2023-04-24 13:58:00
  • -
  • +
  • 인쇄
삼성전자 ‘스마트싱스’ 팝업스토어 두바이몰
삼성전자 ‘스마트싱스’ 팝업스토어 두바이몰

삼성전자가 중동 최대 명절인 ‘라마단’ 동안 삼성만의 차별화된 통합 연결 경험인 ‘스마트싱스(SmartThings)’를 앞세워 중동 시장 공략을 가속한다.

삼성전자는 라마단 이후 이어지는 ‘이드 알 피트르(Eid al-Fitr)’ 축제 기간인 21일 연간 1억 명 이상이 방문하는 세계 최대 쇼핑몰 ‘두바이몰’에 스마트싱스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이드 알 피트르는 라마단 종료 이후 3일 동안 라마단을 무사히 끝낸 것에 감사하고 성대하게 음식을 장만해 가족·친지들과 함께 즐기는 축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스마트싱스 기반의 다양한 제품간 연결 경험은 물론, ‘갤럭시 S23’의 독보적인 ‘나이토그래피’, 2023년형 ‘Neo QLED’,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아크’ 등도 즐길 수 있다. 삼성전자는 현지 유명 인플루언서와 협업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3월 20일부터 ‘라마단을 스마트하게’라는 주제로 중동지역 14개국에서 특별 할인판매와 함께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캠페인은 △기도 시간에 맞춰 조명과 TV 등을 조정해 기도에 최적화된 집안 환경 조성 △금식 기간 이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모드 작동 △축제 음식이 상하지 않도록 유통기한을 알려주는 냉장고 알림 기능 등 중동 고객 맞춤형 스마트싱스 시나리오를 소개한다. 3일 공개된 캠페인 영상은 일주일 만에 300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삼성전자 중동총괄 임성택 부사장은 “삼성전자는 스마트싱스와 중동 지역 특화 마케팅을 통해 갤럭시 S23, Neo QLED 등 프리미엄 제품 매출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며 “라마단 기간 이후에도 스마트싱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개편한 600여 개 매장과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프리미엄 시장 리더십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