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트레져랩스, 국내 대표 스포츠 브랜드 ‘낫소’와 메타버스 패션 브랜드 글로벌 론칭

  • 맑음추풍령24.9℃
  • 흐림영광군25.8℃
  • 맑음대관령22.1℃
  • 구름많음전주26.3℃
  • 구름많음통영27.8℃
  • 구름많음광주26.4℃
  • 맑음철원21.7℃
  • 구름많음고창군26.5℃
  • 맑음상주25.4℃
  • 구름많음대구25.7℃
  • 흐림강진군28.3℃
  • 맑음밀양28.2℃
  • 구름조금인천23.7℃
  • 구름많음임실26.3℃
  • 구름조금북부산29.0℃
  • 구름조금포항25.9℃
  • 흐림보성군28.0℃
  • 구름조금양산시29.4℃
  • 맑음진주26.1℃
  • 구름많음부여24.3℃
  • 구름조금대전25.0℃
  • 맑음파주22.1℃
  • 흐림고흥29.2℃
  • 맑음합천26.9℃
  • 맑음서청주24.0℃
  • 맑음원주23.7℃
  • 맑음이천24.3℃
  • 구름많음순천28.1℃
  • 구름조금북춘천22.3℃
  • 맑음태백23.4℃
  • 비제주26.8℃
  • 맑음북창원28.7℃
  • 구름많음광양시28.0℃
  • 맑음정선군25.2℃
  • 구름많음남원27.0℃
  • 구름많음산청27.2℃
  • 구름많음해남28.0℃
  • 흐림성산25.6℃
  • 박무백령도23.1℃
  • 구름조금창원27.7℃
  • 맑음영월24.6℃
  • 맑음동해24.5℃
  • 구름많음남해25.9℃
  • 맑음문경24.9℃
  • 구름조금울릉도26.0℃
  • 맑음서울22.9℃
  • 맑음속초24.1℃
  • 맑음청주24.4℃
  • 맑음인제21.7℃
  • 흐림장흥28.2℃
  • 맑음충주24.2℃
  • 구름많음구미26.3℃
  • 맑음강화23.4℃
  • 맑음김해시29.2℃
  • 맑음영덕26.1℃
  • 맑음울진25.4℃
  • 흐림고산26.4℃
  • 구름많음보령26.9℃
  • 흐림목포25.9℃
  • 맑음의령군27.1℃
  • 맑음세종23.5℃
  • 맑음청송군26.8℃
  • 구름많음장수25.0℃
  • 구름조금수원23.4℃
  • 구름많음거제27.2℃
  • 흐림진도군25.9℃
  • 구름많음양평21.4℃
  • 비서귀포27.0℃
  • 맑음북강릉25.5℃
  • 맑음보은24.4℃
  • 구름많음영천24.4℃
  • 맑음의성25.6℃
  • 흐림흑산도24.0℃
  • 맑음천안22.6℃
  • 구름많음군산23.7℃
  • 구름많음부안25.4℃
  • 흐림순창군27.0℃
  • 맑음서산25.6℃
  • 맑음금산25.5℃
  • 구름많음정읍26.1℃
  • 맑음봉화25.0℃
  • 흐림완도27.1℃
  • 맑음강릉26.2℃
  • 맑음안동24.6℃
  • 맑음제천22.3℃
  • 흐림홍천21.0℃
  • 구름조금울산26.9℃
  • 구름조금부산28.4℃
  • 구름조금홍성23.7℃
  • 맑음함양군27.8℃
  • 맑음영주24.4℃
  • 구름조금춘천22.7℃
  • 구름많음거창27.1℃
  • 구름조금경주시26.6℃
  • 구름많음여수26.1℃
  • 맑음동두천22.9℃
  • 흐림고창26.0℃
  • 2025.09.26 (금)

트레져랩스, 국내 대표 스포츠 브랜드 ‘낫소’와 메타버스 패션 브랜드 글로벌 론칭

김지영 / 기사승인 : 2023-06-30 15:17:22
  • -
  • +
  • 인쇄

국내 메타버스 및 NFT 전문기업 트레져랩스가 국내 스포츠 브랜드 ‘낫소(Nassau)’와손잡고 메타버스 패션 전문 브랜드를 공동으로 론칭한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실물 제품은 물론, NFT, 글로벌 메타버스 플랫폼 ‘파라리움(PARARIUM)’ 내 아바타 의류를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신개념 메타버스 패션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가상과 현실을 자유자재로 연결하는 세계 최초의 콘텐츠와 서비스로 글로벌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파라리움 속 아바타 패션에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어 MZ세대들의 이목을 끌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파리리움은 스테픈, 슈퍼워크 등으로 알려진 M2E(Move to Earn) 개념을 도입한 최초의 메타버스로, 실제 이용자의 걸음에 대한 보상은 물론 아바타가 걷고 체험하는 행위 측정을 통해 보상하는 시스템도 도입하여 시공간 제약 없이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트레져랩스와 MOU를 체결한 낫소는 5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국내 토종 브랜드로, 내구성이 뛰어난 다양한 스포츠 용품을 발매하며 대한민국 대표 스포츠 브랜드로 사랑받고 있다. 대한축구협회(KFA) 공식 시합구 선정, 호주 오픈 및 서울 올림픽 테니스 경기의 공인구 선정을 비롯한 각종 국제협회의 공인 획득을 통해 제품의 우수성과 뛰어난 기술력을 입증하고 있다.

또한 낫소는 최근 무신사를 통해 더블유캔버스와 함께 ‘낫소1971’ 스포츠캐주얼 브랜드를 론칭했으며,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카카오 스포츠 용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MZ세대를 겨냥한 마케팅에 공을 들이고 있다.

트레져랩스 관계자는 “MZ세대들에게 메타버스로 가상과 현실을 넘나드는 신개념 패션 브랜드를 선보여 이전에는 경험하지 못한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며 “이외에도 모바일 메타버스 플랫폼 파라리움의 브랜드 전용관을 선보이는 등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에게 웹3만의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트레져랩스는 지난 2021년 10월 ‘트레져스클럽’ 멤버십 NFT를 완판한 경험을 바탕으로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채널A, MBN, LG생활건강 등의 수많은 웹2 기업들을 웹3으로의 서비스 확장을 주도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솔라나랩스, 크립토닷컴, 샌드박스 등의 웹3 기업들과 협업을 통해 트레져랩스만의 탄탄한 서비스 경쟁력을 쌓아가고 있다.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지영
김지영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