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트레져랩스, 국내 대표 스포츠 브랜드 ‘낫소’와 메타버스 패션 브랜드 글로벌 론칭

  • 구름많음포항10.8℃
  • 맑음보은5.3℃
  • 구름많음거제11.6℃
  • 구름많음정읍6.8℃
  • 흐림진도군8.3℃
  • 구름많음구미9.0℃
  • 흐림여수9.2℃
  • 맑음동두천4.1℃
  • 맑음양평5.3℃
  • 구름많음고창군6.6℃
  • 구름조금홍성5.5℃
  • 구름많음울진11.5℃
  • 흐림완도8.7℃
  • 구름많음김해시11.6℃
  • 구름많음천안4.9℃
  • 맑음홍천4.4℃
  • 맑음이천5.4℃
  • 구름많음의령군10.1℃
  • 구름많음장수5.8℃
  • 구름많음부여6.7℃
  • 맑음상주7.0℃
  • 흐림울릉도7.8℃
  • 구름조금창원10.3℃
  • 구름많음부안7.2℃
  • 구름조금북춘천5.2℃
  • 구름많음태백3.8℃
  • 구름조금추풍령5.6℃
  • 흐림흑산도8.4℃
  • 맑음수원5.4℃
  • 구름많음북부산12.1℃
  • 구름많음안동8.5℃
  • 구름조금충주5.6℃
  • 맑음속초7.8℃
  • 구름조금함양군9.8℃
  • 흐림해남8.5℃
  • 맑음강화3.9℃
  • 맑음서울5.1℃
  • 흐림제주11.1℃
  • 구름많음순천7.3℃
  • 구름많음광주7.2℃
  • 구름조금문경6.3℃
  • 흐림고산10.6℃
  • 맑음인천4.1℃
  • 구름많음청주5.0℃
  • 구름많음동해10.2℃
  • 구름많음산청9.1℃
  • 구름많음목포8.2℃
  • 구름조금제천4.5℃
  • 구름조금서청주4.1℃
  • 구름많음원주4.8℃
  • 구름조금부산12.0℃
  • 구름많음보령6.3℃
  • 흐림남해10.2℃
  • 맑음파주3.7℃
  • 흐림영덕10.0℃
  • 구름조금세종5.2℃
  • 구름조금영월5.5℃
  • 흐림보성군9.3℃
  • 흐림광양시9.4℃
  • 구름많음서산5.7℃
  • 구름많음경주시9.6℃
  • 구름조금남원8.3℃
  • 맑음북강릉8.9℃
  • 흐림서귀포15.9℃
  • 맑음대전6.3℃
  • 흐림고흥9.0℃
  • 구름많음순창군6.8℃
  • 구름많음북창원11.3℃
  • 구름조금봉화6.8℃
  • 구름많음밀양10.7℃
  • 구름조금전주7.8℃
  • 구름조금영주6.3℃
  • 흐림강진군8.5℃
  • 맑음인제4.9℃
  • 구름많음군산6.5℃
  • 구름조금청송군7.6℃
  • 구름많음대구9.4℃
  • 구름많음의성8.9℃
  • 구름조금금산6.5℃
  • 구름많음임실7.2℃
  • 구름많음진주9.3℃
  • 구름많음양산시12.7℃
  • 구름많음정선군5.6℃
  • 구름많음영천8.8℃
  • 구름많음합천11.1℃
  • 흐림백령도3.3℃
  • 맑음철원3.6℃
  • 흐림통영12.7℃
  • 맑음거창9.5℃
  • 흐림고창6.7℃
  • 구름많음울산10.9℃
  • 구름조금강릉10.7℃
  • 흐림장흥8.2℃
  • 맑음춘천6.1℃
  • 흐림성산10.3℃
  • 흐림영광군7.0℃
  • 구름조금대관령2.0℃
  • 2025.11.17 (월)

트레져랩스, 국내 대표 스포츠 브랜드 ‘낫소’와 메타버스 패션 브랜드 글로벌 론칭

김지영 / 기사승인 : 2023-06-30 15:17:22
  • -
  • +
  • 인쇄

국내 메타버스 및 NFT 전문기업 트레져랩스가 국내 스포츠 브랜드 ‘낫소(Nassau)’와손잡고 메타버스 패션 전문 브랜드를 공동으로 론칭한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실물 제품은 물론, NFT, 글로벌 메타버스 플랫폼 ‘파라리움(PARARIUM)’ 내 아바타 의류를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신개념 메타버스 패션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가상과 현실을 자유자재로 연결하는 세계 최초의 콘텐츠와 서비스로 글로벌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파라리움 속 아바타 패션에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어 MZ세대들의 이목을 끌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파리리움은 스테픈, 슈퍼워크 등으로 알려진 M2E(Move to Earn) 개념을 도입한 최초의 메타버스로, 실제 이용자의 걸음에 대한 보상은 물론 아바타가 걷고 체험하는 행위 측정을 통해 보상하는 시스템도 도입하여 시공간 제약 없이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트레져랩스와 MOU를 체결한 낫소는 5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국내 토종 브랜드로, 내구성이 뛰어난 다양한 스포츠 용품을 발매하며 대한민국 대표 스포츠 브랜드로 사랑받고 있다. 대한축구협회(KFA) 공식 시합구 선정, 호주 오픈 및 서울 올림픽 테니스 경기의 공인구 선정을 비롯한 각종 국제협회의 공인 획득을 통해 제품의 우수성과 뛰어난 기술력을 입증하고 있다.

또한 낫소는 최근 무신사를 통해 더블유캔버스와 함께 ‘낫소1971’ 스포츠캐주얼 브랜드를 론칭했으며,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카카오 스포츠 용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MZ세대를 겨냥한 마케팅에 공을 들이고 있다.

트레져랩스 관계자는 “MZ세대들에게 메타버스로 가상과 현실을 넘나드는 신개념 패션 브랜드를 선보여 이전에는 경험하지 못한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며 “이외에도 모바일 메타버스 플랫폼 파라리움의 브랜드 전용관을 선보이는 등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에게 웹3만의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트레져랩스는 지난 2021년 10월 ‘트레져스클럽’ 멤버십 NFT를 완판한 경험을 바탕으로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채널A, MBN, LG생활건강 등의 수많은 웹2 기업들을 웹3으로의 서비스 확장을 주도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솔라나랩스, 크립토닷컴, 샌드박스 등의 웹3 기업들과 협업을 통해 트레져랩스만의 탄탄한 서비스 경쟁력을 쌓아가고 있다.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지영
김지영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