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트레져랩스, 국내 대표 스포츠 브랜드 ‘낫소’와 메타버스 패션 브랜드 글로벌 론칭

  • 구름많음충주1.6℃
  • 구름많음보은1.6℃
  • 맑음해남3.5℃
  • 구름조금울릉도12.0℃
  • 구름많음원주0.8℃
  • 구름많음인천7.2℃
  • 구름많음대구3.1℃
  • 구름많음서산3.7℃
  • 구름조금완도6.5℃
  • 흐림순창군1.8℃
  • 구름많음광주6.8℃
  • 흐림정읍7.1℃
  • 구름조금북강릉9.3℃
  • 맑음통영9.1℃
  • 맑음김해시6.7℃
  • 맑음진주1.3℃
  • 구름많음합천2.4℃
  • 맑음창원7.5℃
  • 구름조금정선군-3.4℃
  • 구름많음고흥3.0℃
  • 맑음철원-2.0℃
  • 구름조금봉화-3.3℃
  • 구름조금광양시7.6℃
  • 흐림문경1.1℃
  • 구름조금포항7.4℃
  • 구름조금동두천0.6℃
  • 구름많음진도군4.9℃
  • 흐림부안7.6℃
  • 구름많음청송군-1.1℃
  • 맑음의령군0.2℃
  • 흐림금산2.0℃
  • 맑음서귀포13.6℃
  • 구름조금영덕6.5℃
  • 구름조금남원2.4℃
  • 구름많음백령도13.3℃
  • 구름조금경주시2.2℃
  • 구름조금태백-2.1℃
  • 구름많음서청주2.0℃
  • 맑음거제7.7℃
  • 구름많음영주-1.0℃
  • 구름조금영월-1.8℃
  • 맑음남해6.6℃
  • 구름많음구미2.3℃
  • 맑음성산11.0℃
  • 구름조금제천-1.1℃
  • 구름많음함양군0.3℃
  • 구름많음대관령-4.5℃
  • 구름많음추풍령2.1℃
  • 흐림부여3.9℃
  • 구름조금속초8.0℃
  • 구름조금울진4.9℃
  • 맑음밀양2.4℃
  • 구름많음파주-1.3℃
  • 구름많음상주1.5℃
  • 구름조금대전4.6℃
  • 구름많음청주5.4℃
  • 구름많음흑산도11.1℃
  • 구름많음천안2.2℃
  • 구름많음영광군6.4℃
  • 구름많음동해5.6℃
  • 구름많음안동1.1℃
  • 맑음북부산4.7℃
  • 맑음제주11.4℃
  • 맑음북창원6.5℃
  • 맑음홍천-1.1℃
  • 맑음춘천-0.8℃
  • 구름많음강릉8.2℃
  • 구름많음산청0.7℃
  • 박무홍성3.7℃
  • 구름조금목포7.5℃
  • 흐림군산6.3℃
  • 맑음북춘천-1.9℃
  • 맑음울산5.5℃
  • 구름많음세종4.3℃
  • 구름많음장수1.2℃
  • 흐림고창4.7℃
  • 구름많음장흥2.3℃
  • 흐림고창군5.0℃
  • 구름많음보성군5.3℃
  • 구름많음임실2.7℃
  • 구름조금서울5.7℃
  • 구름많음이천0.3℃
  • 구름조금양평1.4℃
  • 구름많음거창0.1℃
  • 구름많음강화4.0℃
  • 구름많음수원3.7℃
  • 구름조금고산15.1℃
  • 구름조금영천0.6℃
  • 맑음부산11.2℃
  • 맑음인제-2.1℃
  • 구름많음전주8.0℃
  • 흐림보령7.7℃
  • 구름많음순천1.1℃
  • 구름많음의성0.2℃
  • 구름조금여수10.7℃
  • 맑음양산시5.7℃
  • 구름조금강진군3.6℃
  • 2025.11.16 (일)

트레져랩스, 국내 대표 스포츠 브랜드 ‘낫소’와 메타버스 패션 브랜드 글로벌 론칭

김지영 / 기사승인 : 2023-06-30 15:17:22
  • -
  • +
  • 인쇄

국내 메타버스 및 NFT 전문기업 트레져랩스가 국내 스포츠 브랜드 ‘낫소(Nassau)’와손잡고 메타버스 패션 전문 브랜드를 공동으로 론칭한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실물 제품은 물론, NFT, 글로벌 메타버스 플랫폼 ‘파라리움(PARARIUM)’ 내 아바타 의류를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신개념 메타버스 패션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가상과 현실을 자유자재로 연결하는 세계 최초의 콘텐츠와 서비스로 글로벌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파라리움 속 아바타 패션에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어 MZ세대들의 이목을 끌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파리리움은 스테픈, 슈퍼워크 등으로 알려진 M2E(Move to Earn) 개념을 도입한 최초의 메타버스로, 실제 이용자의 걸음에 대한 보상은 물론 아바타가 걷고 체험하는 행위 측정을 통해 보상하는 시스템도 도입하여 시공간 제약 없이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트레져랩스와 MOU를 체결한 낫소는 5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국내 토종 브랜드로, 내구성이 뛰어난 다양한 스포츠 용품을 발매하며 대한민국 대표 스포츠 브랜드로 사랑받고 있다. 대한축구협회(KFA) 공식 시합구 선정, 호주 오픈 및 서울 올림픽 테니스 경기의 공인구 선정을 비롯한 각종 국제협회의 공인 획득을 통해 제품의 우수성과 뛰어난 기술력을 입증하고 있다.

또한 낫소는 최근 무신사를 통해 더블유캔버스와 함께 ‘낫소1971’ 스포츠캐주얼 브랜드를 론칭했으며,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카카오 스포츠 용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MZ세대를 겨냥한 마케팅에 공을 들이고 있다.

트레져랩스 관계자는 “MZ세대들에게 메타버스로 가상과 현실을 넘나드는 신개념 패션 브랜드를 선보여 이전에는 경험하지 못한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며 “이외에도 모바일 메타버스 플랫폼 파라리움의 브랜드 전용관을 선보이는 등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에게 웹3만의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트레져랩스는 지난 2021년 10월 ‘트레져스클럽’ 멤버십 NFT를 완판한 경험을 바탕으로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채널A, MBN, LG생활건강 등의 수많은 웹2 기업들을 웹3으로의 서비스 확장을 주도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솔라나랩스, 크립토닷컴, 샌드박스 등의 웹3 기업들과 협업을 통해 트레져랩스만의 탄탄한 서비스 경쟁력을 쌓아가고 있다.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지영
김지영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