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의 경제성과 주행 효율성을 갖춘 푸조 408 모이다. 이 차량은 1199cc의 직렬 4기통 가솔린 엔진을 장착하였으며, 도심 주행에 최적화된 성능을 발휘한다.
푸조 408은 최고 출력 131ps에 최대 토크 230.0Nm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도심에서 충분한 주행 성능을 보여준다. 또한, 이 차량은 FF 구동 방식을 채택하여 운전의 안정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이 차량의 복합연비는 12.9km/l로, 도심 주행에서는 11.5km/l의 연비를 기록한다. 고속도로 주행에서는 15.0km/l의 연비를 달성한다. 또한, CO2 배출량은 129.0g/km으로 환경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한다.
푸조 408은 전동식 파워스티어링 형식을 채택하여 조작이 편리하다. 앞타이어규격과 뒷타이어규격은 모두 205 55R 19이며, 전륜브레이크는 V디스크, 후륜브레이크는 디스크로 구성되어 있다. 맥퍼슨 스트럿 전륜서스펜션과 토션빔 후륜서스펜션을 갖추고 있다.
푸조 408은 정원 5인을 수용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을 제공한다. 공차중량은 1420.0Kg로 안정적인 주행을 보장한다.
경제적이면서도 도심 주행에 최적화된 푸조 408은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 차량은 경제성, 성능, 안전성을 모두 고루 갖추고 있으며, 현대적인 디자인과 편의 기능으로 더욱 매력적이다.
키워드 분석 플랫폼 팅서치를 활용해 분석해본 결과 푸조 408dms 올해 4월부터 다시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는것을 알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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