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지프, 그랜드 체로키 전용 콜센터 운영

  • 구름많음충주18.3℃
  • 흐림북창원21.9℃
  • 흐림강화20.2℃
  • 구름많음보성군22.5℃
  • 흐림동두천20.2℃
  • 구름많음영월15.0℃
  • 흐림의령군18.1℃
  • 흐림영광군22.4℃
  • 구름많음남해21.4℃
  • 구름많음의성18.3℃
  • 구름많음제천16.2℃
  • 구름많음천안17.5℃
  • 구름많음성산27.0℃
  • 구름많음장수16.6℃
  • 구름많음광양시22.9℃
  • 구름많음정선군14.8℃
  • 구름많음정읍23.6℃
  • 흐림창원21.7℃
  • 흐림김해시21.7℃
  • 흐림춘천17.3℃
  • 구름많음부안21.4℃
  • 구름많음구미19.4℃
  • 흐림파주18.9℃
  • 구름많음광주20.9℃
  • 흐림봉화16.3℃
  • 구름많음홍성18.1℃
  • 흐림포항22.2℃
  • 구름많음대전18.7℃
  • 흐림울릉도21.4℃
  • 구름많음흑산도22.2℃
  • 흐림북부산22.0℃
  • 구름많음원주18.4℃
  • 흐림영주17.9℃
  • 흐림철원18.3℃
  • 구름많음고창23.1℃
  • 흐림상주18.5℃
  • 흐림문경18.3℃
  • 구름많음세종18.8℃
  • 구름많음함양군18.9℃
  • 구름많음금산16.5℃
  • 구름조금제주24.0℃
  • 흐림부산23.4℃
  • 흐림산청19.0℃
  • 구름많음진도군24.4℃
  • 구름많음고창군23.0℃
  • 구름많음밀양20.5℃
  • 비서귀포26.2℃
  • 구름많음태백15.2℃
  • 흐림거제23.2℃
  • 구름많음서청주17.0℃
  • 구름많음보령23.8℃
  • 구름많음부여18.3℃
  • 흐림대구20.9℃
  • 구름많음청주20.5℃
  • 흐림청송군17.6℃
  • 흐림여수22.0℃
  • 구름많음고흥22.6℃
  • 구름많음순천18.1℃
  • 구름많음목포22.7℃
  • 흐림합천19.9℃
  • 구름많음대관령11.6℃
  • 구름많음완도23.2℃
  • 구름많음추풍령17.7℃
  • 구름많음울진19.3℃
  • 구름많음양평18.3℃
  • 비백령도20.5℃
  • 구름많음보은16.8℃
  • 구름많음거창18.4℃
  • 구름많음임실17.3℃
  • 구름많음남원19.9℃
  • 맑음북강릉17.7℃
  • 흐림영천20.0℃
  • 구름많음동해18.3℃
  • 흐림양산시23.6℃
  • 구름많음북춘천17.6℃
  • 구름많음군산19.5℃
  • 구름많음전주21.8℃
  • 구름많음울산20.8℃
  • 구름많음인천21.0℃
  • 구름많음서울20.6℃
  • 구름조금고산25.7℃
  • 흐림안동19.1℃
  • 흐림인제16.7℃
  • 구름많음해남23.2℃
  • 구름많음이천17.6℃
  • 흐림통영22.6℃
  • 흐림영덕19.1℃
  • 구름많음홍천16.4℃
  • 구름많음수원20.2℃
  • 흐림진주19.3℃
  • 구름조금강릉18.2℃
  • 구름많음경주시20.7℃
  • 흐림강진군23.0℃
  • 구름많음장흥21.6℃
  • 구름조금서산18.3℃
  • 구름많음속초21.0℃
  • 구름많음순창군17.7℃
  • 2025.09.24 (수)

지프, 그랜드 체로키 전용 콜센터 운영

이성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11-23 14:25:36
  • -
  • +
  • 인쇄
브랜드 럭셔리 플래그십 SUV ‘그랜드 체로키’ 구매 고객 브랜드 최초 전용 콜센터 개설
차량 유지관리 및 AS 서비스 등 제품 관련 문의 전담 응대
콜 대기시간 단축·시니어 상담원 우선 연결 등 고객 밀착 서비스 지원
그랜드 체로키 전용 콜센터  사진=지프
그랜드 체로키 전용 콜센터 사진=지프

[CWN 이성호 기자] 모든 SUV의 시작, 지프(Jeep®)가 브랜드 최초로 단일 모델을 위한 전용 콜센터를 운영, 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지프는 브랜드의 럭셔리 플래그십 라인업인 ‘그랜드 체로키’ 고객들의 편의 및 로열티 증진을 위해 전용 콜센터를 개설, 더욱 신속하고 특별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케어에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라고 23일 밝혔다.

그랜드 체로키 전용 콜센터는 단독 채널로 일반 고객센터보다 빠르게 상담원과 연결되어 상담 대기시간을 줄일 뿐만 아니라, 숙련된 시니어 상담원과 우선 매칭되어 더욱 전문적이고 높은 수준의 응대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차량 유지관리, AS 서비스 등 제품 품질과 관련된 모든 문의는 물론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위치 안내, 예약 문의, 고객 불만까지 다양한 상담이 가능하다.

지프가 지난 9월 그랜드 체로키 고객 48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내부 설문조사에서 주 운전자의 75%가 40~60대였던 만큼, 전용 콜센터를 통해 유선 상담 서비스의 편의성을 높여 고객 만족도 제고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지프 그랜드 체로키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럭셔리 플래그십 SUV로, 700개 이상의 역대 최다 수상 경력과 700만 대 이상의 글로벌 판매고를 기록하는 등 비교 불가한 경쟁력을 갖췄다.

국내에서는 현재 그랜드 체로키 L(3열 6~7인승 모델), 그랜드 체로키 및 그랜드 체로키 4xe 등 세 가지 라인업으로 판매 중이다.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성호 기자
이성호 기자 / 뉴미디어국 부국장 주요 이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