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지프, 그랜드 체로키 전용 콜센터 운영

  • 흐림추풍령24.2℃
  • 흐림영주23.4℃
  • 비울산24.7℃
  • 흐림울진25.7℃
  • 흐림고창24.0℃
  • 구름많음동해26.3℃
  • 흐림서청주21.9℃
  • 구름많음이천24.9℃
  • 흐림영덕24.9℃
  • 구름많음홍천25.4℃
  • 흐림부여23.9℃
  • 흐림장흥24.5℃
  • 흐림거창24.1℃
  • 흐림봉화22.3℃
  • 구름많음수원25.6℃
  • 구름많음서울25.7℃
  • 구름조금백령도23.1℃
  • 흐림완도24.8℃
  • 흐림정읍23.7℃
  • 흐림청송군25.3℃
  • 흐림진주23.1℃
  • 흐림문경23.7℃
  • 흐림충주23.2℃
  • 맑음철원26.5℃
  • 비여수24.1℃
  • 흐림김해시25.5℃
  • 흐림정선군24.4℃
  • 비북부산26.3℃
  • 구름많음서귀포31.3℃
  • 흐림순천22.9℃
  • 흐림금산24.4℃
  • 비청주22.7℃
  • 흐림고흥24.5℃
  • 흐림천안23.6℃
  • 흐림고창군23.5℃
  • 흐림광주23.6℃
  • 흐림안동25.0℃
  • 흐림남해24.1℃
  • 흐림보령23.1℃
  • 구름많음북강릉26.9℃
  • 흐림영천25.5℃
  • 흐림제천22.8℃
  • 비대구25.9℃
  • 흐림부안24.6℃
  • 흐림합천25.0℃
  • 구름많음양평25.1℃
  • 흐림상주25.3℃
  • 구름조금춘천26.4℃
  • 흐림함양군24.3℃
  • 흐림영월23.4℃
  • 흐림진도군24.3℃
  • 구름많음서산25.1℃
  • 흐림밀양26.5℃
  • 흐림의성25.7℃
  • 흐림태백21.3℃
  • 흐림세종22.1℃
  • 흐림광양시23.6℃
  • 흐림양산시27.0℃
  • 구름많음고산27.2℃
  • 비제주25.1℃
  • 흐림목포24.7℃
  • 구름많음인천24.6℃
  • 흐림보성군24.7℃
  • 흐림해남24.8℃
  • 흐림강진군24.6℃
  • 구름많음원주24.3℃
  • 흐림순창군23.6℃
  • 흐림구미25.7℃
  • 구름조금북춘천25.9℃
  • 흐림경주시26.1℃
  • 구름조금속초28.8℃
  • 흐림울릉도25.2℃
  • 구름조금파주26.3℃
  • 비창원25.5℃
  • 흐림영광군24.0℃
  • 비대전23.3℃
  • 구름많음강릉28.5℃
  • 구름많음인제24.8℃
  • 흐림산청24.1℃
  • 흐림성산26.8℃
  • 흐림거제24.9℃
  • 비전주24.1℃
  • 흐림통영24.9℃
  • 흐림임실22.7℃
  • 흐림장수22.0℃
  • 흐림의령군24.2℃
  • 흐림북창원25.9℃
  • 구름많음대관령21.1℃
  • 흐림군산24.6℃
  • 구름조금동두천26.4℃
  • 흐림보은22.7℃
  • 흐림흑산도25.1℃
  • 흐림남원23.3℃
  • 비포항25.9℃
  • 구름조금강화25.3℃
  • 비부산26.1℃
  • 흐림홍성24.1℃
  • 2025.09.25 (목)

지프, 그랜드 체로키 전용 콜센터 운영

이성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11-23 14:25:36
  • -
  • +
  • 인쇄
브랜드 럭셔리 플래그십 SUV ‘그랜드 체로키’ 구매 고객 브랜드 최초 전용 콜센터 개설
차량 유지관리 및 AS 서비스 등 제품 관련 문의 전담 응대
콜 대기시간 단축·시니어 상담원 우선 연결 등 고객 밀착 서비스 지원
그랜드 체로키 전용 콜센터  사진=지프
그랜드 체로키 전용 콜센터 사진=지프

[CWN 이성호 기자] 모든 SUV의 시작, 지프(Jeep®)가 브랜드 최초로 단일 모델을 위한 전용 콜센터를 운영, 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지프는 브랜드의 럭셔리 플래그십 라인업인 ‘그랜드 체로키’ 고객들의 편의 및 로열티 증진을 위해 전용 콜센터를 개설, 더욱 신속하고 특별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케어에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라고 23일 밝혔다.

그랜드 체로키 전용 콜센터는 단독 채널로 일반 고객센터보다 빠르게 상담원과 연결되어 상담 대기시간을 줄일 뿐만 아니라, 숙련된 시니어 상담원과 우선 매칭되어 더욱 전문적이고 높은 수준의 응대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차량 유지관리, AS 서비스 등 제품 품질과 관련된 모든 문의는 물론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위치 안내, 예약 문의, 고객 불만까지 다양한 상담이 가능하다.

지프가 지난 9월 그랜드 체로키 고객 48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내부 설문조사에서 주 운전자의 75%가 40~60대였던 만큼, 전용 콜센터를 통해 유선 상담 서비스의 편의성을 높여 고객 만족도 제고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지프 그랜드 체로키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럭셔리 플래그십 SUV로, 700개 이상의 역대 최다 수상 경력과 700만 대 이상의 글로벌 판매고를 기록하는 등 비교 불가한 경쟁력을 갖췄다.

국내에서는 현재 그랜드 체로키 L(3열 6~7인승 모델), 그랜드 체로키 및 그랜드 체로키 4xe 등 세 가지 라인업으로 판매 중이다.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성호 기자
이성호 기자 / 뉴미디어국 부국장 주요 이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