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지프, 그랜드 체로키 전용 콜센터 운영

  • 구름조금홍천-0.2℃
  • 구름조금밀양4.6℃
  • 흐림군산4.9℃
  • 구름많음금산2.8℃
  • 구름많음합천5.0℃
  • 흐림영광군6.9℃
  • 구름조금서울-0.1℃
  • 구름조금태백-2.9℃
  • 구름조금북부산4.9℃
  • 구름조금상주2.4℃
  • 흐림임실3.0℃
  • 흐림부안5.3℃
  • 구름많음부여4.1℃
  • 구름많음함양군3.4℃
  • 구름많음의성0.4℃
  • 구름많음문경1.7℃
  • 구름많음부산4.9℃
  • 흐림진도군7.4℃
  • 구름조금산청3.1℃
  • 흐림서산3.8℃
  • 구름조금북창원5.1℃
  • 맑음철원-1.7℃
  • 흐림홍성3.9℃
  • 구름많음울산4.0℃
  • 구름조금원주0.1℃
  • 구름많음대관령-4.9℃
  • 구름많음청송군0.7℃
  • 구름많음북강릉0.9℃
  • 구름많음강릉3.5℃
  • 구름많음성산8.5℃
  • 맑음인제-0.5℃
  • 구름많음구미2.5℃
  • 구름조금거제6.2℃
  • 구름조금동해3.9℃
  • 구름많음남원2.4℃
  • 구름많음남해5.5℃
  • 흐림정읍4.0℃
  • 흐림세종3.2℃
  • 흐림대전3.5℃
  • 구름많음광양시3.9℃
  • 구름많음보성군5.5℃
  • 맑음동두천-1.3℃
  • 구름조금인천0.3℃
  • 구름많음고산9.7℃
  • 흐림백령도3.7℃
  • 흐림장흥5.9℃
  • 구름많음고흥4.2℃
  • 구름조금창원4.9℃
  • 흐림장수1.1℃
  • 흐림광주5.2℃
  • 맑음제천-0.8℃
  • 구름많음이천0.2℃
  • 흐림고창4.7℃
  • 구름많음봉화-3.2℃
  • 흐림전주3.8℃
  • 구름조금통영5.4℃
  • 구름많음보은2.1℃
  • 맑음춘천-0.5℃
  • 구름조금수원0.4℃
  • 구름조금강화-0.6℃
  • 맑음속초2.8℃
  • 흐림고창군4.8℃
  • 구름많음대구3.7℃
  • 구름많음순천2.8℃
  • 흐림목포7.1℃
  • 흐림서청주2.0℃
  • 구름많음영천2.8℃
  • 흐림흑산도8.1℃
  • 구름많음진주4.0℃
  • 흐림해남7.3℃
  • 흐림강진군6.6℃
  • 흐림순창군4.2℃
  • 흐림제주9.6℃
  • 구름많음충주1.0℃
  • 구름많음영덕3.1℃
  • 흐림보령4.6℃
  • 구름많음포항4.6℃
  • 맑음북춘천-0.6℃
  • 구름조금양산시5.3℃
  • 구름많음추풍령1.5℃
  • 구름많음정선군-1.0℃
  • 구름조금김해시3.9℃
  • 구름조금영주1.0℃
  • 구름조금거창1.7℃
  • 흐림청주2.7℃
  • 비울릉도7.1℃
  • 흐림천안1.9℃
  • 구름많음울진3.3℃
  • 구름많음여수4.8℃
  • 구름조금파주-3.6℃
  • 구름많음안동0.8℃
  • 구름많음경주시3.7℃
  • 구름조금서귀포10.9℃
  • 맑음의령군2.8℃
  • 구름조금영월-1.0℃
  • 구름조금양평0.2℃
  • 흐림완도7.3℃
  • 2025.11.18 (화)

지프, 그랜드 체로키 전용 콜센터 운영

이성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11-23 14:25:36
  • -
  • +
  • 인쇄
브랜드 럭셔리 플래그십 SUV ‘그랜드 체로키’ 구매 고객 브랜드 최초 전용 콜센터 개설
차량 유지관리 및 AS 서비스 등 제품 관련 문의 전담 응대
콜 대기시간 단축·시니어 상담원 우선 연결 등 고객 밀착 서비스 지원
그랜드 체로키 전용 콜센터  사진=지프
그랜드 체로키 전용 콜센터 사진=지프

[CWN 이성호 기자] 모든 SUV의 시작, 지프(Jeep®)가 브랜드 최초로 단일 모델을 위한 전용 콜센터를 운영, 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지프는 브랜드의 럭셔리 플래그십 라인업인 ‘그랜드 체로키’ 고객들의 편의 및 로열티 증진을 위해 전용 콜센터를 개설, 더욱 신속하고 특별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케어에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라고 23일 밝혔다.

그랜드 체로키 전용 콜센터는 단독 채널로 일반 고객센터보다 빠르게 상담원과 연결되어 상담 대기시간을 줄일 뿐만 아니라, 숙련된 시니어 상담원과 우선 매칭되어 더욱 전문적이고 높은 수준의 응대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차량 유지관리, AS 서비스 등 제품 품질과 관련된 모든 문의는 물론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위치 안내, 예약 문의, 고객 불만까지 다양한 상담이 가능하다.

지프가 지난 9월 그랜드 체로키 고객 48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내부 설문조사에서 주 운전자의 75%가 40~60대였던 만큼, 전용 콜센터를 통해 유선 상담 서비스의 편의성을 높여 고객 만족도 제고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지프 그랜드 체로키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럭셔리 플래그십 SUV로, 700개 이상의 역대 최다 수상 경력과 700만 대 이상의 글로벌 판매고를 기록하는 등 비교 불가한 경쟁력을 갖췄다.

국내에서는 현재 그랜드 체로키 L(3열 6~7인승 모델), 그랜드 체로키 및 그랜드 체로키 4xe 등 세 가지 라인업으로 판매 중이다.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성호 기자
이성호 기자 / 뉴미디어국 부국장 주요 이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