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폭스바겐코리아, 타임리스 아이콘 골프 ′ ‘더 힙스터’ 공개

  • 맑음진도군15.6℃
  • 맑음포항16.5℃
  • 구름조금대관령10.5℃
  • 맑음흑산도15.8℃
  • 맑음강진군16.5℃
  • 맑음장수14.3℃
  • 맑음양산시16.7℃
  • 맑음보성군15.7℃
  • 맑음거창13.9℃
  • 맑음영주11.9℃
  • 맑음구미14.1℃
  • 맑음서귀포20.3℃
  • 구름많음울릉도15.8℃
  • 맑음상주12.5℃
  • 맑음울산16.2℃
  • 맑음수원13.7℃
  • 맑음창원14.8℃
  • 맑음순창군13.6℃
  • 맑음북창원15.6℃
  • 맑음대구14.2℃
  • 맑음북부산16.7℃
  • 구름조금홍천10.0℃
  • 맑음동해14.3℃
  • 맑음거제15.2℃
  • 구름조금강화12.9℃
  • 맑음전주14.9℃
  • 맑음광주15.2℃
  • 맑음청송군13.3℃
  • 맑음고창군14.5℃
  • 맑음원주11.5℃
  • 맑음정읍14.0℃
  • 맑음부안14.9℃
  • 맑음영덕15.6℃
  • 맑음군산13.5℃
  • 맑음통영16.5℃
  • 맑음금산13.7℃
  • 맑음부여12.6℃
  • 맑음춘천10.6℃
  • 맑음인천13.5℃
  • 맑음정선군11.0℃
  • 맑음영천13.7℃
  • 맑음철원11.0℃
  • 맑음보은12.1℃
  • 맑음세종13.0℃
  • 맑음경주시15.0℃
  • 맑음장흥16.7℃
  • 맑음완도16.2℃
  • 구름조금북춘천9.4℃
  • 맑음충주11.4℃
  • 맑음강릉15.7℃
  • 맑음울진16.0℃
  • 구름조금이천11.5℃
  • 맑음서울14.2℃
  • 맑음해남16.6℃
  • 맑음성산16.8℃
  • 맑음여수13.6℃
  • 맑음고흥16.5℃
  • 맑음문경12.1℃
  • 맑음목포14.6℃
  • 맑음합천14.7℃
  • 맑음대전14.1℃
  • 맑음밀양16.6℃
  • 맑음남해13.7℃
  • 맑음홍성14.4℃
  • 맑음제주17.6℃
  • 맑음서산14.4℃
  • 맑음진주14.6℃
  • 구름조금파주11.1℃
  • 구름많음백령도13.4℃
  • 맑음김해시16.0℃
  • 맑음보령16.3℃
  • 맑음영월11.3℃
  • 맑음의성13.8℃
  • 맑음의령군14.5℃
  • 맑음고창15.2℃
  • 맑음임실14.6℃
  • 구름조금양평11.2℃
  • 맑음속초14.1℃
  • 맑음북강릉13.7℃
  • 맑음안동11.6℃
  • 맑음천안12.4℃
  • 맑음인제10.1℃
  • 맑음동두천13.0℃
  • 맑음산청14.3℃
  • 맑음함양군15.4℃
  • 맑음제천10.7℃
  • 맑음서청주11.2℃
  • 맑음청주12.4℃
  • 맑음고산17.4℃
  • 맑음추풍령13.8℃
  • 맑음부산19.0℃
  • 맑음순천15.8℃
  • 맑음광양시15.3℃
  • 맑음태백13.3℃
  • 맑음남원13.2℃
  • 맑음봉화12.7℃
  • 맑음영광군14.8℃
  • 2025.11.15 (토)

폭스바겐코리아, 타임리스 아이콘 골프 ' ‘더 힙스터’ 공개

이성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12-18 13:46:54
  • -
  • +
  • 인쇄
타임리스 아이콘 모델 골프 신규  디지털 광고 캠페인 선 보여 
핫해치의 정석이라 불리며 두터운 마니아 층 보유하고 있는 베스트셀링 모델 골프
다양한 트렌드와 라이프스타일을 향유하는 힙스터가 사랑하는 자동차로서 골프 스토리텔링  
시네마틱 연출 통해 힙스터들의 라이프스타일과 골프의 특징을 감각적으로 표현
골프 신규 디지털 광고 캠페인 ‘더 힙스터(The Hipster)’ 공개. 사진=폭스바겐코리아
골프 신규 디지털 광고 캠페인 ‘더 힙스터(The Hipster)’ 공개. 사진=폭스바겐코리아

[CWN 이성호 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타임리스 아이콘 모델 골프의 새로운 디지털 광고 캠페인 ‘더 힙스터(The Hipster)’를 선보인다.

최근 공개된 디지털 광고 캠페인 ‘더 힙스터(The Hipster)’에서는 ‘유행은 변하지만 오리지널리티는 문화가 된다’라는 키 메시지와 함께 시대를 초월해 모든 세대의 힙스터가 사랑하는 폭스바겐 골프의 매력을 가감 없이 보여준다.

폭스바겐 골프는 혁신적인 기술과 탄탄한 제품력을 앞세워 1974년 첫 출시 이후 일곱 번의 진화와 혁신을 거쳐 ‘핫해치(Hot Hatch)’의 정석으로 불리며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폭스바겐의 대표 모델이다.

이번 영상에서는 쉽게 사라지는 일회성 콘텐츠보다는 깊이 있는 헤리티지에 열광하는 MZ세대, 시대는 다르지만 ‘멋’이라는 같은 키워드를 공유하는 부자지간, 새롭고 다양한 취향을 개발하며 커뮤니티 활동을 즐기는 직장인 등 다양한 세대의 힙스터를 대표하는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에 골프를 접목해 다채로운 스토리텔링을 보여준다.

특히 시네마틱 연출을 통해 힙스터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8세대 골프의 디자인을 감각적으로 표현하였으며 골프가 ‘힙’ 그 자체임을 강조하기 위해 골프의 영문 레터링, ‘Golf’를 활용해 한글로 ‘힙’을 시각화 한 부분이 크게 눈길을 끈다.

폭스바겐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신동협 상무는 “폭스바겐 골프는 시대를 초월하는 타임리스 아이콘으로서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역사적인 모델로 내년이면 출시 50주년을 맞는다.”라고 설명하며 “이번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통해 폭스바겐 골프만이 가지고 있는 특별한 매력과 가치를 더욱 많은 분이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더 힙스터’ 광고 캠페인은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SNS 계정, 옥외광고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성호 기자
이성호 기자 / 뉴미디어국 부국장 주요 이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