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폭스바겐코리아, 타임리스 아이콘 골프 ′ ‘더 힙스터’ 공개

  • 맑음세종12.4℃
  • 맑음남원16.5℃
  • 구름조금파주12.4℃
  • 맑음북춘천11.9℃
  • 맑음순천14.5℃
  • 맑음태백9.5℃
  • 맑음북창원15.6℃
  • 맑음북부산16.8℃
  • 맑음고창군15.1℃
  • 맑음진도군14.0℃
  • 맑음문경10.4℃
  • 구름조금원주12.5℃
  • 맑음영광군14.5℃
  • 구름많음백령도12.9℃
  • 맑음완도14.1℃
  • 구름조금청주14.8℃
  • 맑음흑산도12.0℃
  • 맑음양평13.8℃
  • 맑음성산16.8℃
  • 맑음천안13.0℃
  • 맑음안동14.0℃
  • 맑음북강릉11.2℃
  • 맑음밀양13.7℃
  • 맑음동두천13.0℃
  • 구름많음인천13.0℃
  • 맑음부산16.9℃
  • 맑음포항15.1℃
  • 맑음임실14.9℃
  • 맑음울산14.4℃
  • 맑음서귀포17.4℃
  • 맑음목포15.4℃
  • 맑음강진군15.2℃
  • 맑음해남14.9℃
  • 맑음울진13.3℃
  • 맑음부여14.4℃
  • 맑음고산18.2℃
  • 맑음부안14.8℃
  • 맑음고창14.8℃
  • 구름조금의성11.9℃
  • 맑음보성군14.6℃
  • 맑음광양시16.4℃
  • 맑음춘천13.3℃
  • 구름조금영월12.3℃
  • 맑음통영15.5℃
  • 맑음울릉도13.7℃
  • 맑음제주17.4℃
  • 맑음제천12.4℃
  • 구름많음서산15.1℃
  • 맑음정읍14.8℃
  • 맑음영덕12.4℃
  • 맑음이천12.8℃
  • 맑음산청14.4℃
  • 맑음경주시13.3℃
  • 맑음고흥13.2℃
  • 맑음영주10.2℃
  • 맑음김해시15.5℃
  • 맑음장수11.6℃
  • 맑음거제12.2℃
  • 맑음의령군12.5℃
  • 맑음순창군13.8℃
  • 맑음철원13.6℃
  • 맑음강릉13.8℃
  • 맑음합천13.8℃
  • 맑음속초12.7℃
  • 맑음봉화9.4℃
  • 구름많음충주11.7℃
  • 맑음양산시16.5℃
  • 맑음거창12.8℃
  • 구름조금인제9.2℃
  • 맑음대관령8.0℃
  • 맑음보은13.6℃
  • 맑음대구16.2℃
  • 맑음창원14.4℃
  • 맑음보령13.4℃
  • 맑음전주15.4℃
  • 맑음서청주13.1℃
  • 맑음홍천11.5℃
  • 구름조금수원14.7℃
  • 구름조금서울14.7℃
  • 맑음군산14.1℃
  • 구름조금구미11.3℃
  • 구름조금추풍령13.6℃
  • 맑음여수16.3℃
  • 맑음청송군11.9℃
  • 맑음동해13.1℃
  • 맑음광주16.6℃
  • 구름조금홍성14.0℃
  • 맑음영천13.4℃
  • 구름많음강화11.1℃
  • 맑음대전13.4℃
  • 맑음상주12.5℃
  • 맑음장흥14.9℃
  • 맑음남해11.8℃
  • 맑음진주12.1℃
  • 맑음정선군9.3℃
  • 맑음금산13.5℃
  • 맑음함양군13.6℃
  • 2025.11.15 (토)

폭스바겐코리아, 타임리스 아이콘 골프 ' ‘더 힙스터’ 공개

이성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12-18 13:46:54
  • -
  • +
  • 인쇄
타임리스 아이콘 모델 골프 신규  디지털 광고 캠페인 선 보여 
핫해치의 정석이라 불리며 두터운 마니아 층 보유하고 있는 베스트셀링 모델 골프
다양한 트렌드와 라이프스타일을 향유하는 힙스터가 사랑하는 자동차로서 골프 스토리텔링  
시네마틱 연출 통해 힙스터들의 라이프스타일과 골프의 특징을 감각적으로 표현
골프 신규 디지털 광고 캠페인 ‘더 힙스터(The Hipster)’ 공개. 사진=폭스바겐코리아
골프 신규 디지털 광고 캠페인 ‘더 힙스터(The Hipster)’ 공개. 사진=폭스바겐코리아

[CWN 이성호 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타임리스 아이콘 모델 골프의 새로운 디지털 광고 캠페인 ‘더 힙스터(The Hipster)’를 선보인다.

최근 공개된 디지털 광고 캠페인 ‘더 힙스터(The Hipster)’에서는 ‘유행은 변하지만 오리지널리티는 문화가 된다’라는 키 메시지와 함께 시대를 초월해 모든 세대의 힙스터가 사랑하는 폭스바겐 골프의 매력을 가감 없이 보여준다.

폭스바겐 골프는 혁신적인 기술과 탄탄한 제품력을 앞세워 1974년 첫 출시 이후 일곱 번의 진화와 혁신을 거쳐 ‘핫해치(Hot Hatch)’의 정석으로 불리며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폭스바겐의 대표 모델이다.

이번 영상에서는 쉽게 사라지는 일회성 콘텐츠보다는 깊이 있는 헤리티지에 열광하는 MZ세대, 시대는 다르지만 ‘멋’이라는 같은 키워드를 공유하는 부자지간, 새롭고 다양한 취향을 개발하며 커뮤니티 활동을 즐기는 직장인 등 다양한 세대의 힙스터를 대표하는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에 골프를 접목해 다채로운 스토리텔링을 보여준다.

특히 시네마틱 연출을 통해 힙스터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8세대 골프의 디자인을 감각적으로 표현하였으며 골프가 ‘힙’ 그 자체임을 강조하기 위해 골프의 영문 레터링, ‘Golf’를 활용해 한글로 ‘힙’을 시각화 한 부분이 크게 눈길을 끈다.

폭스바겐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신동협 상무는 “폭스바겐 골프는 시대를 초월하는 타임리스 아이콘으로서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역사적인 모델로 내년이면 출시 50주년을 맞는다.”라고 설명하며 “이번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통해 폭스바겐 골프만이 가지고 있는 특별한 매력과 가치를 더욱 많은 분이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더 힙스터’ 광고 캠페인은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SNS 계정, 옥외광고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성호 기자
이성호 기자 / 뉴미디어국 부국장 주요 이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