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롯데칠성, 눈 속에서 막 꺼낸 듯 ‘크러시’ 캔 3종 출시

  • 흐림경주시22.3℃
  • 흐림산청21.4℃
  • 흐림순천20.7℃
  • 흐림강진군22.8℃
  • 흐림밀양22.7℃
  • 구름많음파주19.5℃
  • 흐림강릉21.8℃
  • 흐림부여22.0℃
  • 흐림보은21.0℃
  • 흐림영광군22.2℃
  • 흐림보령21.4℃
  • 흐림상주21.6℃
  • 흐림영덕23.4℃
  • 흐림함양군21.7℃
  • 흐림세종21.3℃
  • 흐림울진24.3℃
  • 흐림김해시23.5℃
  • 흐림합천22.4℃
  • 흐림정선군20.7℃
  • 흐림강화19.1℃
  • 비대구23.3℃
  • 흐림진도군23.3℃
  • 흐림충주20.6℃
  • 비부산25.0℃
  • 박무창원23.7℃
  • 구름많음제주26.0℃
  • 흐림원주20.7℃
  • 흐림양평20.4℃
  • 흐림영천21.9℃
  • 비광주22.3℃
  • 흐림청송군21.2℃
  • 비안동21.2℃
  • 흐림춘천19.4℃
  • 비청주21.7℃
  • 흐림동해21.8℃
  • 흐림광양시23.0℃
  • 흐림고창군22.2℃
  • 비대전22.0℃
  • 흐림서산20.7℃
  • 흐림속초22.6℃
  • 박무백령도19.5℃
  • 흐림홍천20.0℃
  • 흐림군산22.2℃
  • 흐림금산21.5℃
  • 흐림북창원24.3℃
  • 비울릉도23.8℃
  • 흐림의성21.8℃
  • 비전주22.4℃
  • 흐림서귀포26.6℃
  • 흐림통영23.2℃
  • 흐림남해23.0℃
  • 흐림영주20.6℃
  • 흐림대관령17.8℃
  • 흐림이천20.6℃
  • 흐림순창군21.9℃
  • 흐림장수20.4℃
  • 흐림봉화19.7℃
  • 흐림의령군21.9℃
  • 박무여수24.1℃
  • 흐림수원20.4℃
  • 흐림영월20.7℃
  • 흐림서울20.7℃
  • 흐림인제19.0℃
  • 흐림해남22.9℃
  • 비북강릉20.9℃
  • 흐림천안20.6℃
  • 흐림동두천19.5℃
  • 흐림진주21.7℃
  • 흐림철원18.4℃
  • 흐림서청주20.7℃
  • 흐림정읍22.3℃
  • 흐림제천20.4℃
  • 흐림장흥22.4℃
  • 흐림북춘천19.6℃
  • 비흑산도22.2℃
  • 비북부산23.8℃
  • 흐림문경20.9℃
  • 흐림홍성21.1℃
  • 흐림고흥22.8℃
  • 흐림남원22.1℃
  • 흐림태백19.8℃
  • 비목포22.9℃
  • 흐림임실21.4℃
  • 흐림부안22.3℃
  • 흐림거창21.4℃
  • 흐림구미22.1℃
  • 흐림인천20.4℃
  • 흐림완도23.3℃
  • 구름많음성산24.6℃
  • 박무울산22.8℃
  • 흐림거제23.9℃
  • 구름많음고산26.9℃
  • 흐림추풍령21.0℃
  • 흐림보성군22.4℃
  • 흐림고창22.4℃
  • 흐림양산시23.9℃
  • 비포항25.0℃
  • 2025.09.25 (목)

롯데칠성, 눈 속에서 막 꺼낸 듯 ‘크러시’ 캔 3종 출시

정수희 기자 / 기사승인 : 2024-01-31 13:44:15
  • -
  • +
  • 인쇄
내달부터 선보여…맥주 라인업 확대
롯데칠성음료에서 출시하는 ‘크러시’ 캔
롯데칠성음료에서 출시하는 ‘크러시’ 캔

[CWN 정수희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지난해 11월 출시한 맥주 ‘크러시’의 캔 제품을 오는 2월부터 새롭게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장한다.

롯데칠성음료는 맥주 ‘크러시(KRUSH)’의 캔 제품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새로움을 추구하는 젊은 세대를 위해 선보인 크러시는 분리 추출한 유러피안 홉과 홉 버스팅 기법을 통해 극대화된 시원함과 청량함이 특징인 맥주로 특히 20대 초중반의 젊은 소비자를 중심으로 저변이 확대되고 있다.

2월 중 새롭게 선보이는 크러시 캔 제품은 355밀리리터(㎖), 470㎖, 500㎖ 세 가지이며 대형마트, 편의점 등 유통 채널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크러시 캔 3종은 빙산과 눈을 모티브로 청량감을 표현해 병 제품과의 일관된 분위기를 이어갔으며 특히 캔 표면의 빙산과 눈 부분은 눈(雪)의 질감을 감각적으로 느낄 수 있는 아이스 타일(Ice Tile)을 적용해 눈 속에서 막 꺼낸 캔처럼 차가운 눈 결정의 촉감을 강조했다.

회사 관계자는 “크러시가 핵심 타깃인 젊은 소비층을 중심으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접점 확대를 위해 라인업을 추가하게 됐다”며 “라인업 확대 외에도 현재 진행 중인 플래그십 스토어와 조만간 선보일 팝업 스토어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CWN 정수희 기자
jsh@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수희 기자
정수희 기자 / 정치경제국 정치/사회/지역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