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롯데칠성, 눈 속에서 막 꺼낸 듯 ‘크러시’ 캔 3종 출시

  • 맑음춘천-1.8℃
  • 구름조금서울3.9℃
  • 흐림의성-0.8℃
  • 구름조금대구3.4℃
  • 구름조금상주1.5℃
  • 맑음완도8.2℃
  • 구름조금태백-2.6℃
  • 맑음북창원7.0℃
  • 맑음합천2.1℃
  • 구름조금장수-1.1℃
  • 맑음제주9.5℃
  • 맑음북부산2.5℃
  • 구름조금파주-2.0℃
  • 맑음고창2.5℃
  • 구름많음전주4.4℃
  • 구름많음안동0.3℃
  • 구름많음인천5.8℃
  • 구름많음영주-2.3℃
  • 맑음산청1.5℃
  • 맑음장흥1.7℃
  • 맑음백령도10.1℃
  • 맑음북춘천-2.5℃
  • 맑음해남2.1℃
  • 구름많음울진3.6℃
  • 맑음고흥1.9℃
  • 맑음영광군3.0℃
  • 맑음밀양2.0℃
  • 구름조금강릉6.8℃
  • 맑음창원8.5℃
  • 맑음강진군3.2℃
  • 구름조금대관령-6.0℃
  • 맑음충주-1.2℃
  • 안개홍성0.1℃
  • 흐림봉화-4.2℃
  • 구름조금서청주-0.6℃
  • 맑음통영7.8℃
  • 맑음의령군-0.6℃
  • 맑음순천1.9℃
  • 구름조금문경0.6℃
  • 구름많음대전3.3℃
  • 구름조금구미3.2℃
  • 구름조금정선군-3.8℃
  • 구름조금강화2.7℃
  • 맑음진주0.8℃
  • 구름많음추풍령1.6℃
  • 맑음청주3.5℃
  • 구름조금영천1.5℃
  • 맑음여수9.2℃
  • 구름많음양평-0.1℃
  • 맑음남원1.1℃
  • 구름많음부여1.8℃
  • 구름많음군산4.0℃
  • 맑음흑산도10.5℃
  • 흐림이천-1.0℃
  • 구름조금수원1.5℃
  • 구름조금영덕5.6℃
  • 구름조금서산1.3℃
  • 맑음남해6.7℃
  • 맑음고산12.0℃
  • 맑음광양시5.4℃
  • 구름조금북강릉4.8℃
  • 맑음보성군6.0℃
  • 구름조금영월-2.6℃
  • 구름조금제천-3.1℃
  • 맑음속초6.0℃
  • 맑음경주시3.4℃
  • 구름많음보령4.9℃
  • 맑음인제-2.1℃
  • 구름조금세종2.4℃
  • 구름조금보은-0.6℃
  • 맑음광주6.2℃
  • 맑음천안-0.3℃
  • 구름조금거창-1.0℃
  • 구름많음부안4.7℃
  • 맑음성산10.6℃
  • 구름조금포항7.7℃
  • 맑음거제6.5℃
  • 맑음울산6.3℃
  • 맑음진도군4.4℃
  • 맑음양산시3.9℃
  • 맑음서귀포12.3℃
  • 구름조금동해6.3℃
  • 맑음목포7.1℃
  • 구름조금홍천-1.5℃
  • 맑음고창군3.0℃
  • 구름조금청송군-2.8℃
  • 맑음함양군0.1℃
  • 구름조금울릉도11.1℃
  • 맑음철원-3.5℃
  • 구름많음원주-0.5℃
  • 맑음동두천-0.7℃
  • 구름조금임실0.6℃
  • 구름조금정읍3.7℃
  • 흐림금산1.3℃
  • 맑음김해시6.0℃
  • 맑음순창군1.1℃
  • 맑음부산8.8℃
  • 2025.11.15 (토)

롯데칠성, 눈 속에서 막 꺼낸 듯 ‘크러시’ 캔 3종 출시

정수희 기자 / 기사승인 : 2024-01-31 13:44:15
  • -
  • +
  • 인쇄
내달부터 선보여…맥주 라인업 확대
롯데칠성음료에서 출시하는 ‘크러시’ 캔
롯데칠성음료에서 출시하는 ‘크러시’ 캔

[CWN 정수희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지난해 11월 출시한 맥주 ‘크러시’의 캔 제품을 오는 2월부터 새롭게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장한다.

롯데칠성음료는 맥주 ‘크러시(KRUSH)’의 캔 제품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새로움을 추구하는 젊은 세대를 위해 선보인 크러시는 분리 추출한 유러피안 홉과 홉 버스팅 기법을 통해 극대화된 시원함과 청량함이 특징인 맥주로 특히 20대 초중반의 젊은 소비자를 중심으로 저변이 확대되고 있다.

2월 중 새롭게 선보이는 크러시 캔 제품은 355밀리리터(㎖), 470㎖, 500㎖ 세 가지이며 대형마트, 편의점 등 유통 채널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크러시 캔 3종은 빙산과 눈을 모티브로 청량감을 표현해 병 제품과의 일관된 분위기를 이어갔으며 특히 캔 표면의 빙산과 눈 부분은 눈(雪)의 질감을 감각적으로 느낄 수 있는 아이스 타일(Ice Tile)을 적용해 눈 속에서 막 꺼낸 캔처럼 차가운 눈 결정의 촉감을 강조했다.

회사 관계자는 “크러시가 핵심 타깃인 젊은 소비층을 중심으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접점 확대를 위해 라인업을 추가하게 됐다”며 “라인업 확대 외에도 현재 진행 중인 플래그십 스토어와 조만간 선보일 팝업 스토어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CWN 정수희 기자
jsh@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수희 기자
정수희 기자 / 정치경제국 정치/사회/지역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