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롯데칠성, 눈 속에서 막 꺼낸 듯 ‘크러시’ 캔 3종 출시

  • 흐림문경18.7℃
  • 맑음정선군17.1℃
  • 흐림흑산도22.3℃
  • 맑음춘천16.3℃
  • 맑음울릉도22.0℃
  • 흐림보령20.8℃
  • 구름많음태백12.2℃
  • 흐림대전21.1℃
  • 흐림서청주18.8℃
  • 구름많음영덕20.5℃
  • 맑음인제16.4℃
  • 흐림고창22.4℃
  • 흐림서귀포26.4℃
  • 맑음이천18.2℃
  • 안개홍성17.7℃
  • 흐림영광군22.6℃
  • 맑음경주시21.7℃
  • 맑음제천14.6℃
  • 구름조금밀양22.4℃
  • 구름많음광주22.3℃
  • 구름많음창원22.6℃
  • 맑음강릉21.3℃
  • 흐림강진군23.2℃
  • 구름많음의성21.3℃
  • 구름많음거창20.7℃
  • 흐림보은19.4℃
  • 구름많음성산24.1℃
  • 흐림해남22.8℃
  • 맑음속초18.6℃
  • 흐림목포23.6℃
  • 흐림상주21.5℃
  • 구름많음순천19.9℃
  • 구름많음청송군21.0℃
  • 구름많음의령군20.4℃
  • 구름많음함양군20.3℃
  • 흐림고흥21.9℃
  • 흐림제주25.6℃
  • 구름많음충주19.2℃
  • 맑음강화18.2℃
  • 흐림장수19.7℃
  • 흐림합천22.0℃
  • 구름많음정읍22.6℃
  • 맑음동두천17.1℃
  • 박무수원18.0℃
  • 흐림남원20.8℃
  • 맑음동해19.6℃
  • 박무백령도19.3℃
  • 구름많음포항23.8℃
  • 맑음양평17.8℃
  • 구름많음추풍령20.8℃
  • 구름많음임실21.2℃
  • 흐림울진19.3℃
  • 맑음북강릉18.3℃
  • 구름많음고산25.3℃
  • 흐림산청20.9℃
  • 구름조금양산시23.8℃
  • 흐림진도군22.5℃
  • 구름많음남해21.4℃
  • 흐림영주16.1℃
  • 구름많음금산21.3℃
  • 맑음울산22.0℃
  • 맑음북춘천16.1℃
  • 박무서울20.2℃
  • 구름많음안동20.8℃
  • 맑음대관령11.8℃
  • 흐림천안18.7℃
  • 구름많음여수23.0℃
  • 흐림완도22.8℃
  • 맑음영월18.4℃
  • 맑음철원16.0℃
  • 흐림장흥22.8℃
  • 박무청주21.1℃
  • 구름많음북창원23.4℃
  • 흐림세종20.6℃
  • 흐림봉화15.0℃
  • 구름많음전주22.8℃
  • 구름많음군산21.7℃
  • 맑음인천20.9℃
  • 구름많음통영22.0℃
  • 구름조금부안22.4℃
  • 구름많음부산23.5℃
  • 구름많음구미22.2℃
  • 구름많음영천22.5℃
  • 구름많음김해시22.9℃
  • 구름많음서산16.8℃
  • 맑음파주16.7℃
  • 구름많음순창군21.4℃
  • 구름조금북부산22.2℃
  • 구름많음고창군22.3℃
  • 맑음홍천17.7℃
  • 구름많음거제21.9℃
  • 구름많음대구22.8℃
  • 맑음원주18.8℃
  • 구름많음진주20.5℃
  • 흐림보성군22.2℃
  • 흐림부여20.8℃
  • 흐림광양시22.1℃
  • 2025.09.26 (금)

롯데칠성, 눈 속에서 막 꺼낸 듯 ‘크러시’ 캔 3종 출시

정수희 기자 / 기사승인 : 2024-01-31 13:44:15
  • -
  • +
  • 인쇄
내달부터 선보여…맥주 라인업 확대
롯데칠성음료에서 출시하는 ‘크러시’ 캔
롯데칠성음료에서 출시하는 ‘크러시’ 캔

[CWN 정수희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지난해 11월 출시한 맥주 ‘크러시’의 캔 제품을 오는 2월부터 새롭게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장한다.

롯데칠성음료는 맥주 ‘크러시(KRUSH)’의 캔 제품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새로움을 추구하는 젊은 세대를 위해 선보인 크러시는 분리 추출한 유러피안 홉과 홉 버스팅 기법을 통해 극대화된 시원함과 청량함이 특징인 맥주로 특히 20대 초중반의 젊은 소비자를 중심으로 저변이 확대되고 있다.

2월 중 새롭게 선보이는 크러시 캔 제품은 355밀리리터(㎖), 470㎖, 500㎖ 세 가지이며 대형마트, 편의점 등 유통 채널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크러시 캔 3종은 빙산과 눈을 모티브로 청량감을 표현해 병 제품과의 일관된 분위기를 이어갔으며 특히 캔 표면의 빙산과 눈 부분은 눈(雪)의 질감을 감각적으로 느낄 수 있는 아이스 타일(Ice Tile)을 적용해 눈 속에서 막 꺼낸 캔처럼 차가운 눈 결정의 촉감을 강조했다.

회사 관계자는 “크러시가 핵심 타깃인 젊은 소비층을 중심으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접점 확대를 위해 라인업을 추가하게 됐다”며 “라인업 확대 외에도 현재 진행 중인 플래그십 스토어와 조만간 선보일 팝업 스토어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CWN 정수희 기자
jsh@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수희 기자
정수희 기자 / 정치경제국 정치/사회/지역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