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롯데칠성, 눈 속에서 막 꺼낸 듯 ‘크러시’ 캔 3종 출시

  • 맑음강진군5.7℃
  • 맑음장수2.3℃
  • 맑음제주12.8℃
  • 맑음정선군1.0℃
  • 맑음충주3.2℃
  • 맑음울진7.8℃
  • 맑음순천3.0℃
  • 맑음수원6.5℃
  • 맑음서청주4.4℃
  • 맑음장흥3.8℃
  • 맑음흑산도11.0℃
  • 맑음성산11.2℃
  • 맑음고창6.1℃
  • 맑음영광군6.6℃
  • 맑음울릉도12.6℃
  • 맑음영주2.6℃
  • 맑음청주8.5℃
  • 맑음서울8.9℃
  • 맑음북춘천2.4℃
  • 맑음홍천3.5℃
  • 맑음안동5.5℃
  • 맑음철원1.5℃
  • 구름많음포항10.1℃
  • 맑음제천1.4℃
  • 맑음속초8.6℃
  • 맑음북부산7.7℃
  • 맑음거제9.3℃
  • 맑음목포10.1℃
  • 맑음창원11.3℃
  • 맑음양평5.2℃
  • 맑음대구6.9℃
  • 구름조금의성2.5℃
  • 구름많음경주시5.4℃
  • 맑음전주8.6℃
  • 맑음해남5.3℃
  • 맑음진도군5.9℃
  • 구름조금영천4.4℃
  • 맑음완도8.2℃
  • 구름조금인천10.0℃
  • 구름조금남원6.0℃
  • 맑음문경4.7℃
  • 맑음서귀포14.3℃
  • 맑음봉화0.4℃
  • 맑음보은3.8℃
  • 맑음강릉8.7℃
  • 맑음천안4.7℃
  • 맑음정읍6.5℃
  • 맑음세종6.7℃
  • 맑음산청4.4℃
  • 맑음이천4.9℃
  • 맑음홍성4.6℃
  • 맑음밀양6.2℃
  • 맑음고창군6.3℃
  • 맑음고산13.7℃
  • 맑음양산시8.9℃
  • 맑음강화4.3℃
  • 맑음합천5.0℃
  • 맑음구미5.0℃
  • 맑음순창군4.9℃
  • 맑음부산12.6℃
  • 맑음임실4.5℃
  • 구름조금추풍령3.7℃
  • 맑음광양시10.0℃
  • 맑음동두천5.1℃
  • 맑음대전6.8℃
  • 맑음진주4.3℃
  • 맑음광주10.6℃
  • 구름조금백령도12.7℃
  • 맑음거창3.4℃
  • 맑음함양군3.3℃
  • 맑음영월3.8℃
  • 맑음울산9.0℃
  • 맑음김해시10.4℃
  • 맑음인제2.5℃
  • 맑음남해9.5℃
  • 맑음여수11.7℃
  • 맑음고흥3.9℃
  • 맑음부여4.7℃
  • 맑음태백1.7℃
  • 맑음대관령-0.3℃
  • 맑음춘천3.6℃
  • 맑음북강릉6.3℃
  • 맑음보성군6.5℃
  • 구름조금보령6.8℃
  • 맑음상주4.6℃
  • 구름조금청송군2.2℃
  • 구름많음영덕7.1℃
  • 맑음부안7.0℃
  • 맑음원주4.9℃
  • 맑음북창원10.2℃
  • 맑음금산4.5℃
  • 맑음통영9.9℃
  • 맑음군산7.1℃
  • 맑음서산4.6℃
  • 맑음동해7.7℃
  • 맑음의령군3.0℃
  • 맑음파주3.1℃
  • 2025.11.15 (토)

롯데칠성, 눈 속에서 막 꺼낸 듯 ‘크러시’ 캔 3종 출시

정수희 기자 / 기사승인 : 2024-01-31 13:44:15
  • -
  • +
  • 인쇄
내달부터 선보여…맥주 라인업 확대
롯데칠성음료에서 출시하는 ‘크러시’ 캔
롯데칠성음료에서 출시하는 ‘크러시’ 캔

[CWN 정수희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지난해 11월 출시한 맥주 ‘크러시’의 캔 제품을 오는 2월부터 새롭게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장한다.

롯데칠성음료는 맥주 ‘크러시(KRUSH)’의 캔 제품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새로움을 추구하는 젊은 세대를 위해 선보인 크러시는 분리 추출한 유러피안 홉과 홉 버스팅 기법을 통해 극대화된 시원함과 청량함이 특징인 맥주로 특히 20대 초중반의 젊은 소비자를 중심으로 저변이 확대되고 있다.

2월 중 새롭게 선보이는 크러시 캔 제품은 355밀리리터(㎖), 470㎖, 500㎖ 세 가지이며 대형마트, 편의점 등 유통 채널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크러시 캔 3종은 빙산과 눈을 모티브로 청량감을 표현해 병 제품과의 일관된 분위기를 이어갔으며 특히 캔 표면의 빙산과 눈 부분은 눈(雪)의 질감을 감각적으로 느낄 수 있는 아이스 타일(Ice Tile)을 적용해 눈 속에서 막 꺼낸 캔처럼 차가운 눈 결정의 촉감을 강조했다.

회사 관계자는 “크러시가 핵심 타깃인 젊은 소비층을 중심으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접점 확대를 위해 라인업을 추가하게 됐다”며 “라인업 확대 외에도 현재 진행 중인 플래그십 스토어와 조만간 선보일 팝업 스토어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CWN 정수희 기자
jsh@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수희 기자
정수희 기자 / 정치경제국 정치/사회/지역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