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KCC건설 스위첸, ′문명의 충돌2′로 국내 대표 4대 광고제 모두 수상

  • 맑음청주15.3℃
  • 흐림목포13.6℃
  • 맑음정선군15.1℃
  • 구름많음보은14.0℃
  • 흐림순창군10.7℃
  • 흐림정읍12.6℃
  • 구름많음안동13.4℃
  • 흐림의령군10.9℃
  • 흐림임실11.3℃
  • 흐림완도14.3℃
  • 구름많음군산12.8℃
  • 구름많음포항16.0℃
  • 흐림영광군11.8℃
  • 흐림순천13.8℃
  • 흐림광주12.3℃
  • 구름많음청송군15.0℃
  • 맑음북춘천12.0℃
  • 흐림함양군10.7℃
  • 맑음천안15.0℃
  • 흐림부안12.5℃
  • 구름많음거창10.8℃
  • 흐림강진군13.7℃
  • 흐림남해12.6℃
  • 맑음태백13.7℃
  • 흐림울산15.4℃
  • 흐림여수14.0℃
  • 맑음봉화14.5℃
  • 흐림산청11.2℃
  • 흐림고흥14.1℃
  • 맑음동두천15.6℃
  • 흐림고창11.8℃
  • 흐림김해시12.9℃
  • 맑음영주14.8℃
  • 맑음수원15.4℃
  • 맑음강릉18.3℃
  • 구름많음의성13.7℃
  • 흐림창원12.9℃
  • 맑음영월14.8℃
  • 맑음제천13.9℃
  • 구름많음진주11.9℃
  • 흐림부산17.1℃
  • 맑음양평14.6℃
  • 흐림고산16.6℃
  • 구름많음영천12.7℃
  • 흐림고창군12.3℃
  • 흐림진도군14.0℃
  • 맑음서울16.8℃
  • 흐림거제13.9℃
  • 구름많음구미13.6℃
  • 구름많음대전15.0℃
  • 흐림부여14.5℃
  • 흐림흑산도13.8℃
  • 구름많음상주12.6℃
  • 맑음울진17.9℃
  • 흐림금산12.6℃
  • 구름많음영덕16.4℃
  • 흐림보성군14.0℃
  • 맑음인천15.0℃
  • 흐림대구12.6℃
  • 맑음대관령11.8℃
  • 맑음춘천12.5℃
  • 구름많음경주시15.6℃
  • 맑음홍천13.8℃
  • 맑음서산16.7℃
  • 구름많음추풍령12.1℃
  • 맑음인제13.6℃
  • 흐림통영14.7℃
  • 흐림합천13.8℃
  • 맑음철원14.0℃
  • 맑음원주15.2℃
  • 흐림성산17.1℃
  • 흐림밀양14.7℃
  • 구름많음장수12.3℃
  • 흐림북창원13.7℃
  • 구름많음보령17.7℃
  • 흐림북부산14.0℃
  • 맑음충주14.2℃
  • 구름조금문경14.4℃
  • 흐림양산시15.6℃
  • 흐림해남13.6℃
  • 맑음이천14.6℃
  • 구름많음세종13.9℃
  • 맑음백령도13.9℃
  • 흐림전주13.6℃
  • 맑음동해16.9℃
  • 흐림장흥13.1℃
  • 흐림서귀포17.5℃
  • 흐림제주17.2℃
  • 구름많음울릉도14.3℃
  • 구름많음남원10.3℃
  • 맑음홍성16.2℃
  • 맑음강화14.7℃
  • 흐림광양시14.4℃
  • 맑음속초16.0℃
  • 맑음북강릉15.8℃
  • 맑음파주15.0℃
  • 구름조금서청주13.9℃
  • 2025.11.12 (수)

KCC건설 스위첸, '문명의 충돌2'로 국내 대표 4대 광고제 모두 수상

최한결 / 기사승인 : 2024-03-08 10:19:41
  • -
  • +
  • 인쇄
올해의 광고상·소비자가 선택한 좋은 광고상
1편 이어 2편도 4대 광고제 모두 수상 기염
KCC건설, '스위첸 캠페인' 대한민국광고대상 2관왕 수상. 사진=KCC
KCC건설, '스위첸 캠페인' 대한민국광고대상 2관왕 수상. 사진=KCC

[CWN 최한결 기자] KCC건설은 자사 주거브랜드인 스위첸의 광고 <문명의 충돌2 - 신문명의 출현>이 '올해의 광고상'의 최고상인 그랑프리와 '소비자가 선택한 좋은 광고상'의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이로써 앞서 수상한 대한민국 광고대상 금상, 서울영상광고제 금상에 더해 국대 대표 4대 광고제를 석권하게 됐다.

'문명의 충돌2- 신문명의 출현'은 2020년 캠페인 '문명의 충돌'의 후속 광고다. 문명의 충돌은 결혼한지 4년차 된 부부의 이야기를 담았으며 '문명의 충돌2- 신문명의 출현'은 새로운 문명인 아이의 출현으로 새롭게 빚어지는 충돌과 화합의 시간이 쌓여 가족이라는 집은 더욱 더 견고해진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실제 에피소드로 광고를 제작한 하이퍼 리얼리즘 광고로 재미와 공감을 모두 잡았다고 평가 받았으며 현재 육아를 하고 있는 부모들의 공감댓글과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금 깨닫게 됐다는 수 많은 댓글이 달리는 등 큰 반응을 얻었다.

KCC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스위첸이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CWN 최한결 기자
hanbest0615@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한결
최한결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