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KCC건설 스위첸, ′문명의 충돌2′로 국내 대표 4대 광고제 모두 수상

  • 구름많음문경16.3℃
  • 흐림진도군21.0℃
  • 흐림안동16.7℃
  • 흐림합천19.6℃
  • 흐림해남21.7℃
  • 흐림청주21.0℃
  • 흐림철원15.1℃
  • 구름많음부산21.1℃
  • 흐림영주15.5℃
  • 구름많음춘천15.9℃
  • 구름많음군산20.3℃
  • 구름많음세종19.4℃
  • 구름많음광주21.6℃
  • 흐림구미18.6℃
  • 흐림상주18.5℃
  • 흐림포항22.4℃
  • 흐림산청18.4℃
  • 구름많음부안21.0℃
  • 구름많음목포22.1℃
  • 흐림임실18.1℃
  • 흐림봉화14.6℃
  • 흐림백령도21.1℃
  • 흐림거창18.0℃
  • 흐림제천15.5℃
  • 구름많음장흥21.4℃
  • 흐림고창군21.7℃
  • 흐림대구20.0℃
  • 흐림성산25.0℃
  • 흐림추풍령17.9℃
  • 흐림대전20.1℃
  • 흐림완도21.5℃
  • 구름많음홍성19.0℃
  • 흐림서울19.5℃
  • 구름많음제주23.7℃
  • 구름많음영광군20.7℃
  • 흐림이천16.6℃
  • 구름많음북부산21.7℃
  • 구름많음속초18.8℃
  • 구름많음울릉도18.3℃
  • 구름많음대관령13.6℃
  • 흐림영천19.1℃
  • 구름많음울진19.2℃
  • 구름많음부여19.5℃
  • 흐림태백14.9℃
  • 흐림청송군15.5℃
  • 흐림영월15.0℃
  • 흐림동두천16.1℃
  • 흐림천안18.6℃
  • 구름많음보성군20.0℃
  • 구름많음북창원21.0℃
  • 구름많음흑산도21.3℃
  • 구름많음서청주17.9℃
  • 구름많음고흥21.3℃
  • 흐림파주16.2℃
  • 흐림밀양21.5℃
  • 흐림양평17.3℃
  • 흐림수원19.7℃
  • 흐림의성16.7℃
  • 흐림장수17.2℃
  • 흐림충주17.8℃
  • 흐림의령군18.6℃
  • 흐림동해18.5℃
  • 구름많음고창21.6℃
  • 구름많음보령19.8℃
  • 흐림진주18.8℃
  • 흐림강화19.1℃
  • 흐림울산21.1℃
  • 흐림원주17.0℃
  • 흐림보은18.7℃
  • 구름많음강진군21.7℃
  • 구름많음정읍21.5℃
  • 구름많음남해20.6℃
  • 구름많음고산23.7℃
  • 흐림전주21.1℃
  • 흐림인천20.2℃
  • 흐림광양시21.0℃
  • 구름많음북춘천15.2℃
  • 흐림홍천15.1℃
  • 구름많음거제20.6℃
  • 흐림금산20.0℃
  • 구름많음양산시22.2℃
  • 구름많음창원20.7℃
  • 흐림순창군19.4℃
  • 구름많음통영21.2℃
  • 구름많음북강릉18.1℃
  • 구름많음인제13.8℃
  • 구름많음강릉18.8℃
  • 흐림서산19.7℃
  • 흐림정선군14.4℃
  • 구름많음서귀포25.2℃
  • 흐림순천18.3℃
  • 흐림경주시18.6℃
  • 구름많음여수21.5℃
  • 흐림함양군18.4℃
  • 구름많음김해시20.9℃
  • 흐림남원18.8℃
  • 흐림영덕17.5℃
  • 2025.09.19 (금)

KCC건설 스위첸, '문명의 충돌2'로 국내 대표 4대 광고제 모두 수상

최한결 / 기사승인 : 2024-03-08 10:19:41
  • -
  • +
  • 인쇄
올해의 광고상·소비자가 선택한 좋은 광고상
1편 이어 2편도 4대 광고제 모두 수상 기염
KCC건설, '스위첸 캠페인' 대한민국광고대상 2관왕 수상. 사진=KCC
KCC건설, '스위첸 캠페인' 대한민국광고대상 2관왕 수상. 사진=KCC

[CWN 최한결 기자] KCC건설은 자사 주거브랜드인 스위첸의 광고 <문명의 충돌2 - 신문명의 출현>이 '올해의 광고상'의 최고상인 그랑프리와 '소비자가 선택한 좋은 광고상'의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이로써 앞서 수상한 대한민국 광고대상 금상, 서울영상광고제 금상에 더해 국대 대표 4대 광고제를 석권하게 됐다.

'문명의 충돌2- 신문명의 출현'은 2020년 캠페인 '문명의 충돌'의 후속 광고다. 문명의 충돌은 결혼한지 4년차 된 부부의 이야기를 담았으며 '문명의 충돌2- 신문명의 출현'은 새로운 문명인 아이의 출현으로 새롭게 빚어지는 충돌과 화합의 시간이 쌓여 가족이라는 집은 더욱 더 견고해진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실제 에피소드로 광고를 제작한 하이퍼 리얼리즘 광고로 재미와 공감을 모두 잡았다고 평가 받았으며 현재 육아를 하고 있는 부모들의 공감댓글과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금 깨닫게 됐다는 수 많은 댓글이 달리는 등 큰 반응을 얻었다.

KCC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스위첸이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CWN 최한결 기자
hanbest0615@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한결
최한결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