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KCC건설 스위첸, ′문명의 충돌2′로 국내 대표 4대 광고제 모두 수상

  • 구름많음백령도7.4℃
  • 흐림원주1.7℃
  • 구름조금동해4.0℃
  • 흐림남원4.1℃
  • 흐림봉화-1.2℃
  • 맑음거제3.6℃
  • 구름많음영주-0.1℃
  • 흐림장흥5.0℃
  • 흐림청송군-1.9℃
  • 맑음창원5.8℃
  • 흐림대관령0.3℃
  • 흐림진도군6.2℃
  • 흐림제천0.0℃
  • 구름많음철원1.5℃
  • 구름많음안동0.7℃
  • 구름많음대구3.0℃
  • 흐림의령군-0.4℃
  • 구름조금밀양2.8℃
  • 흐림영월0.5℃
  • 구름많음정읍7.5℃
  • 흐림추풍령1.4℃
  • 구름조금완도5.9℃
  • 흐림진주3.4℃
  • 흐림광양시6.4℃
  • 흐림이천1.4℃
  • 구름많음서산3.1℃
  • 흐림청주6.1℃
  • 맑음통영6.6℃
  • 흐림파주0.5℃
  • 흐림인제3.0℃
  • 구름많음성산8.2℃
  • 흐림영광군7.1℃
  • 흐림고창군7.5℃
  • 비목포7.3℃
  • 흐림천안2.6℃
  • 맑음북부산1.3℃
  • 구름조금전주6.0℃
  • 구름많음서청주2.7℃
  • 흐림정선군1.5℃
  • 구름조금고산12.5℃
  • 구름조금울릉도5.4℃
  • 비서울4.3℃
  • 흐림임실3.8℃
  • 구름많음순창군4.4℃
  • 구름많음강화3.2℃
  • 구름많음부여2.9℃
  • 구름많음의성0.3℃
  • 흐림금산2.3℃
  • 비인천5.3℃
  • 맑음김해시4.5℃
  • 흐림충주1.7℃
  • 흐림강진군5.5℃
  • 흐림서귀포10.8℃
  • 흐림광주7.8℃
  • 흐림고창7.5℃
  • 흐림거창3.0℃
  • 흐림춘천1.1℃
  • 맑음양산시0.8℃
  • 맑음군산4.8℃
  • 맑음포항4.6℃
  • 맑음흑산도6.6℃
  • 흐림합천4.6℃
  • 구름많음보은2.3℃
  • 구름조금강릉5.0℃
  • 흐림동두천2.4℃
  • 맑음북강릉5.1℃
  • 구름많음홍성3.1℃
  • 구름많음여수6.6℃
  • 구름많음수원5.1℃
  • 흐림상주1.3℃
  • 구름많음영천0.1℃
  • 맑음영덕0.5℃
  • 맑음보령6.6℃
  • 구름많음해남7.6℃
  • 맑음울진2.3℃
  • 흐림속초6.1℃
  • 흐림구미2.7℃
  • 흐림북춘천0.7℃
  • 흐림함양군3.6℃
  • 흐림장수2.1℃
  • 맑음부산6.6℃
  • 흐림홍천1.2℃
  • 구름많음고흥3.7℃
  • 흐림문경1.8℃
  • 흐림태백1.0℃
  • 흐림남해7.1℃
  • 흐림순천4.2℃
  • 구름조금경주시0.1℃
  • 맑음북창원7.0℃
  • 흐림보성군4.5℃
  • 구름많음대전4.9℃
  • 구름많음세종4.7℃
  • 흐림제주10.1℃
  • 맑음울산5.5℃
  • 흐림양평1.8℃
  • 구름많음부안5.2℃
  • 흐림산청4.2℃
  • 2025.12.28 (일)

KCC건설 스위첸, '문명의 충돌2'로 국내 대표 4대 광고제 모두 수상

최한결 / 기사승인 : 2024-03-08 10:19:41
  • -
  • +
  • 인쇄
올해의 광고상·소비자가 선택한 좋은 광고상
1편 이어 2편도 4대 광고제 모두 수상 기염
KCC건설, '스위첸 캠페인' 대한민국광고대상 2관왕 수상. 사진=KCC
KCC건설, '스위첸 캠페인' 대한민국광고대상 2관왕 수상. 사진=KCC

[CWN 최한결 기자] KCC건설은 자사 주거브랜드인 스위첸의 광고 <문명의 충돌2 - 신문명의 출현>이 '올해의 광고상'의 최고상인 그랑프리와 '소비자가 선택한 좋은 광고상'의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이로써 앞서 수상한 대한민국 광고대상 금상, 서울영상광고제 금상에 더해 국대 대표 4대 광고제를 석권하게 됐다.

'문명의 충돌2- 신문명의 출현'은 2020년 캠페인 '문명의 충돌'의 후속 광고다. 문명의 충돌은 결혼한지 4년차 된 부부의 이야기를 담았으며 '문명의 충돌2- 신문명의 출현'은 새로운 문명인 아이의 출현으로 새롭게 빚어지는 충돌과 화합의 시간이 쌓여 가족이라는 집은 더욱 더 견고해진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실제 에피소드로 광고를 제작한 하이퍼 리얼리즘 광고로 재미와 공감을 모두 잡았다고 평가 받았으며 현재 육아를 하고 있는 부모들의 공감댓글과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금 깨닫게 됐다는 수 많은 댓글이 달리는 등 큰 반응을 얻었다.

KCC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스위첸이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CWN 최한결 기자
hanbest0615@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한결
최한결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