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한석준, 웰릿 간 건강기능식품 ‘알클리버’ 얼굴 됐다

  • 맑음남원-2.0℃
  • 맑음문경-5.1℃
  • 맑음포항-0.4℃
  • 맑음부산1.3℃
  • 맑음정선군-6.8℃
  • 맑음대관령-10.7℃
  • 맑음경주시-0.9℃
  • 맑음상주-4.4℃
  • 맑음울진-2.0℃
  • 구름조금인제-5.6℃
  • 맑음서청주-7.9℃
  • 맑음서귀포7.8℃
  • 맑음춘천-6.5℃
  • 맑음영천-2.2℃
  • 맑음부안-1.4℃
  • 맑음정읍-2.0℃
  • 맑음여수1.6℃
  • 맑음보은-6.7℃
  • 맑음북부산1.1℃
  • 맑음구미-2.4℃
  • 맑음광양시0.2℃
  • 맑음충주-9.3℃
  • 맑음남해2.5℃
  • 구름조금완도2.9℃
  • 맑음청송군-4.5℃
  • 맑음천안-7.8℃
  • 눈울릉도0.3℃
  • 맑음전주-2.5℃
  • 구름많음제주8.2℃
  • 맑음동해-0.2℃
  • 맑음합천0.4℃
  • 구름많음장흥2.5℃
  • 맑음대구-1.2℃
  • 맑음홍천-8.0℃
  • 맑음안동-5.1℃
  • 맑음강릉-1.9℃
  • 흐림영광군0.3℃
  • 흐림동두천-9.9℃
  • 맑음거제2.5℃
  • 맑음양평-6.4℃
  • 맑음청주-4.5℃
  • 맑음태백-7.5℃
  • 흐림이천-8.6℃
  • 맑음제천-7.7℃
  • 맑음영덕-2.2℃
  • 맑음산청-1.6℃
  • 맑음세종-5.0℃
  • 구름조금해남2.1℃
  • 맑음보령-2.3℃
  • 맑음김해시0.2℃
  • 맑음서울-6.4℃
  • 흐림목포2.5℃
  • 맑음수원-7.0℃
  • 맑음함양군-1.2℃
  • 맑음부여-4.1℃
  • 맑음임실-2.6℃
  • 맑음속초-2.1℃
  • 구름조금홍성-3.9℃
  • 맑음밀양-0.1℃
  • 맑음순창군-1.3℃
  • 맑음금산-4.8℃
  • 맑음영월-6.5℃
  • 맑음대전-5.0℃
  • 맑음고창군-1.2℃
  • 흐림진도군5.2℃
  • 맑음진주0.9℃
  • 맑음북춘천-9.2℃
  • 맑음광주0.0℃
  • 맑음양산시2.1℃
  • 맑음고흥0.5℃
  • 맑음통영2.3℃
  • 맑음영주-5.1℃
  • 맑음강화-4.9℃
  • 맑음창원0.9℃
  • 구름많음성산7.1℃
  • 맑음서산-3.4℃
  • 맑음북창원0.8℃
  • 맑음인천-4.1℃
  • 맑음장수-4.5℃
  • 구름많음고산7.9℃
  • 맑음거창-3.1℃
  • 맑음보성군2.5℃
  • 맑음순천-1.0℃
  • 맑음파주-11.2℃
  • 맑음원주-7.0℃
  • 흐림철원-12.9℃
  • 맑음의령군-1.3℃
  • 구름많음백령도1.0℃
  • 맑음의성-2.9℃
  • 구름많음흑산도4.8℃
  • 구름많음강진군2.6℃
  • 구름많음고창-0.9℃
  • 맑음군산-2.0℃
  • 맑음북강릉-3.8℃
  • 맑음추풍령-5.0℃
  • 맑음울산-0.4℃
  • 맑음봉화-5.6℃
  • 2025.12.05 (금)

한석준, 웰릿 간 건강기능식품 ‘알클리버’ 얼굴 됐다

신현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2 12:00:00
  • -
  • +
  • 인쇄
과학 기반 간 건강기능식품 알클리버 모델 선정
워킹대디 이미지, 브랜드 가치와 부합

(주)이삼오구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웰릿(WELLIT)이 아나운서 한석준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28일 밝혔다. 웰릿은 한석준의 진정성 있는 이미지가 간 건강기능식품 ‘알클리버(ALCLEVER)’의 브랜드 가치와 자연스럽게 부합한다고 설명했다.

▲ 자료제공=(주)이삼오구

대표 제품 알클리버는 농촌진흥청이 8년간 연구해 특허를 확보한 원료 ‘렉스클리버’를 적용한 국내 최초의 간 건강기능식품이다. 과학적 검증과 안정성을 기반으로 개발된 제품으로, 간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시장에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웰릿은 모델 선정 과정에서 한석준의 ‘워킹대디’ 이미지도 주목했다고 강조했다. 육아와 방송 활동을 병행하면서 가족의 건강을 세심하게 챙기는 모습이 웰릿이 지향하는 가치와 맞닿아 있다는 설명이다. 웰릿 관계자는 “탄탄한 경력과 꾸준한 자기관리로 신뢰를 쌓아온 한석준님의 이미지가 브랜드 가치를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웰릿은 ‘건강을 생각한 도전’이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과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으며, 이번 모델 기용을 계기로 알클리버의 브랜드 메시지를 더욱 폭넓게 전달할 계획이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