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네오팜, 아마존 ‘프라임 빅 딜 데이즈’서 매출 140% 급성장

  • 구름많음서귀포24.0℃
  • 맑음봉화14.9℃
  • 맑음강진군21.2℃
  • 맑음의령군16.3℃
  • 구름많음목포19.3℃
  • 맑음남원19.7℃
  • 맑음인천19.0℃
  • 맑음홍성17.4℃
  • 맑음동두천14.7℃
  • 비포항18.8℃
  • 맑음고창군17.3℃
  • 맑음밀양18.7℃
  • 맑음이천14.8℃
  • 맑음문경14.6℃
  • 맑음부산19.1℃
  • 맑음충주16.6℃
  • 맑음김해시19.2℃
  • 맑음양평17.0℃
  • 맑음춘천14.8℃
  • 흐림대관령11.6℃
  • 흐림인제13.7℃
  • 맑음고흥21.3℃
  • 맑음흑산도19.8℃
  • 맑음부여16.9℃
  • 맑음장흥21.3℃
  • 맑음금산17.5℃
  • 구름조금영덕16.2℃
  • 맑음보령20.0℃
  • 맑음장수15.2℃
  • 맑음백령도16.9℃
  • 맑음강화16.9℃
  • 맑음영주13.2℃
  • 흐림태백13.0℃
  • 구름조금울릉도17.5℃
  • 흐림북강릉16.2℃
  • 맑음대구17.5℃
  • 맑음고창17.2℃
  • 흐림함양군19.0℃
  • 구름많음해남19.5℃
  • 맑음군산19.2℃
  • 구름조금북부산19.7℃
  • 구름조금완도21.4℃
  • 구름조금보성군20.2℃
  • 맑음여수20.6℃
  • 맑음창원18.4℃
  • 맑음순천17.5℃
  • 맑음대전18.4℃
  • 맑음상주16.1℃
  • 흐림정선군15.6℃
  • 맑음철원14.3℃
  • 구름조금울산19.2℃
  • 맑음전주17.6℃
  • 맑음서청주16.2℃
  • 맑음광양시19.3℃
  • 맑음청주20.0℃
  • 흐림울진16.9℃
  • 맑음산청18.7℃
  • 맑음거제19.4℃
  • 구름많음진도군18.9℃
  • 맑음경주시17.9℃
  • 맑음영월15.9℃
  • 맑음북창원18.6℃
  • 구름많음제주23.2℃
  • 맑음보은17.2℃
  • 맑음부안17.0℃
  • 맑음원주16.4℃
  • 맑음남해19.7℃
  • 흐림강릉16.9℃
  • 맑음수원18.2℃
  • 흐림구미18.7℃
  • 맑음진주15.8℃
  • 흐림속초17.4℃
  • 맑음의성15.5℃
  • 맑음홍천14.7℃
  • 맑음합천18.4℃
  • 맑음세종17.9℃
  • 맑음영천16.4℃
  • 맑음서산17.9℃
  • 맑음파주13.7℃
  • 맑음동해16.9℃
  • 맑음영광군17.1℃
  • 맑음통영19.5℃
  • 맑음광주18.3℃
  • 구름조금성산24.3℃
  • 맑음안동15.4℃
  • 흐림거창18.4℃
  • 맑음북춘천15.8℃
  • 맑음제천15.5℃
  • 흐림청송군16.0℃
  • 맑음서울18.1℃
  • 구름많음고산22.7℃
  • 맑음정읍16.7℃
  • 맑음천안18.1℃
  • 맑음순창군18.9℃
  • 구름조금양산시20.0℃
  • 맑음임실16.7℃
  • 흐림추풍령17.6℃
  • 2025.10.17 (금)

네오팜, 아마존 ‘프라임 빅 딜 데이즈’서 매출 140% 급성장

신현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6 18:00:00
  • -
  • +
  • 인쇄
아토팜 ‘MLE 크림’·‘선팩트’, 아마존 베이비 카테고리 상위권 진입
글로벌 인플루언서 협업으로 진정성 있는 마케팅 성과 거둬

뷰티&헬스케어 기업 네오팜(대표 김양수)은 올해 ‘아마존 프라임 빅 딜 데이즈(Amazon Prime Big Deal Days, 이하 PBDD)’ 행사에서 전년 같은 기간보다 140% 높은 매출을 기록하며 견고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10월 7~8일 양일간 진행된 PBDD는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아마존이 주최하는 글로벌 쇼핑 행사로, 매년 전 세계 소비자들이 참여하는 대규모 할인 이벤트다.

이번 행사에서 네오팜의 대표 브랜드 ‘아토팜(ATOPALM)’과 ‘리얼베리어(Real Barrier)’ 모두 고른 성장세를 보이며 글로벌 시장 내 입지를 강화했다.

특히 아토팜은 25년간 민감 피부 연구를 기반으로 독자적인 피부장벽 기술을 축적해온 브랜드로, 이번 행사에서 전년 대비 세 자릿수 고성장을 달성했다. 대표 제품 ‘MLE 크림’은 MLE 특허 기술을 적용한 피부장벽 강화 크림으로, 민감성·아토피성 피부에 효과적이라는 입소문을 타며 ‘아마존 베이비로션’ 카테고리 베스트셀러 8위에 올랐다.

또 ‘톡톡 페이셜 선팩트’는 아이들이 화장놀이처럼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재미 요소로 호응을 얻으며 ‘베이비 선 프로텍션’ 카테고리 순위가 44위에서 4위로 급상승했다.

리얼베리어 역시 전년 대비 매출이 성장하며 글로벌 포트폴리오 전반의 안정적 성장 기반을 확보했다. 피부장벽 손상 개선에 특화된 더마 브랜드로서 꾸준한 입소문을 통해 충성 고객층을 확대하고 있다.

네오팜은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소비자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팔로워 95만 명의 글로벌 메디컬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한국 엄마들이 실제로 아기 아토피에 사용하는 제품(What Korean Moms Actually Use for Baby Eczema)’ 콘텐츠는 총 890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높은 관심을 받았다.

네오팜 관계자는 “이번 아마존 프라임 빅 딜 데이즈의 고성장은 제품 경쟁력과 디지털 마케팅 혁신이 시너지를 낸 결과”라며 “앞으로도 해외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네오팜은 피부과학 전문성을 기반으로 현지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며 북미 시장 내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