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네오팜, 아마존 ‘프라임 빅 딜 데이즈’서 매출 140% 급성장

  • 흐림동두천-8.6℃
  • 맑음순창군-0.6℃
  • 맑음거제2.5℃
  • 맑음강진군2.7℃
  • 맑음장흥2.5℃
  • 흐림이천-6.6℃
  • 맑음북창원1.5℃
  • 맑음홍성-2.1℃
  • 구름많음제주7.4℃
  • 맑음수원-4.7℃
  • 구름많음성산6.9℃
  • 맑음영광군-0.4℃
  • 맑음남해2.4℃
  • 맑음동해0.9℃
  • 맑음양평-6.1℃
  • 맑음광양시0.7℃
  • 맑음강릉-0.8℃
  • 맑음임실-1.6℃
  • 맑음해남2.9℃
  • 맑음거창-0.4℃
  • 맑음대전-2.9℃
  • 맑음영천-1.2℃
  • 맑음합천0.3℃
  • 맑음부산1.3℃
  • 흐림철원-11.6℃
  • 구름많음진도군3.5℃
  • 맑음천안-6.6℃
  • 맑음여수1.1℃
  • 맑음인천-3.8℃
  • 맑음북춘천-7.1℃
  • 맑음군산-0.8℃
  • 맑음부여-2.6℃
  • 맑음김해시0.7℃
  • 맑음산청0.0℃
  • 맑음봉화-5.5℃
  • 구름많음고산7.7℃
  • 맑음춘천-7.1℃
  • 맑음제천-7.0℃
  • 구름조금백령도1.0℃
  • 맑음보령0.0℃
  • 맑음울진-0.3℃
  • 맑음북부산2.5℃
  • 맑음경주시-0.3℃
  • 맑음순천-0.5℃
  • 맑음추풍령-4.1℃
  • 맑음통영2.5℃
  • 맑음서청주-6.2℃
  • 맑음장수-3.9℃
  • 맑음청송군-3.6℃
  • 맑음충주-8.6℃
  • 맑음속초-0.3℃
  • 맑음광주1.0℃
  • 맑음영주-4.7℃
  • 맑음울산0.4℃
  • 맑음목포2.1℃
  • 맑음강화-3.6℃
  • 맑음완도3.7℃
  • 맑음보은-5.9℃
  • 맑음밀양0.6℃
  • 맑음서산-0.2℃
  • 맑음정읍-0.7℃
  • 맑음양산시2.3℃
  • 맑음포항0.3℃
  • 맑음정선군-6.6℃
  • 맑음청주-3.7℃
  • 맑음문경-4.1℃
  • 맑음영덕-1.4℃
  • 맑음의령군0.2℃
  • 맑음의성-2.0℃
  • 맑음부안-0.2℃
  • 맑음상주-3.3℃
  • 맑음홍천-8.9℃
  • 맑음세종-2.4℃
  • 맑음창원1.3℃
  • 맑음영월-6.2℃
  • 맑음파주-9.4℃
  • 맑음남원-1.1℃
  • 맑음보성군2.3℃
  • 맑음고흥2.9℃
  • 맑음전주-0.8℃
  • 맑음대구-0.5℃
  • 맑음원주-5.5℃
  • 구름많음흑산도6.2℃
  • 맑음북강릉-0.8℃
  • 맑음안동-3.8℃
  • 맑음태백-5.0℃
  • 맑음진주1.8℃
  • 맑음서귀포7.2℃
  • 맑음구미-1.2℃
  • 맑음함양군-0.2℃
  • 구름많음울릉도2.1℃
  • 맑음고창군-0.4℃
  • 맑음대관령-9.9℃
  • 맑음고창0.1℃
  • 구름많음인제-6.1℃
  • 맑음금산-3.4℃
  • 맑음서울-6.1℃
  • 2025.12.05 (금)

네오팜, 아마존 ‘프라임 빅 딜 데이즈’서 매출 140% 급성장

신현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6 18:00:00
  • -
  • +
  • 인쇄
아토팜 ‘MLE 크림’·‘선팩트’, 아마존 베이비 카테고리 상위권 진입
글로벌 인플루언서 협업으로 진정성 있는 마케팅 성과 거둬

뷰티&헬스케어 기업 네오팜(대표 김양수)은 올해 ‘아마존 프라임 빅 딜 데이즈(Amazon Prime Big Deal Days, 이하 PBDD)’ 행사에서 전년 같은 기간보다 140% 높은 매출을 기록하며 견고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10월 7~8일 양일간 진행된 PBDD는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아마존이 주최하는 글로벌 쇼핑 행사로, 매년 전 세계 소비자들이 참여하는 대규모 할인 이벤트다.

이번 행사에서 네오팜의 대표 브랜드 ‘아토팜(ATOPALM)’과 ‘리얼베리어(Real Barrier)’ 모두 고른 성장세를 보이며 글로벌 시장 내 입지를 강화했다.

특히 아토팜은 25년간 민감 피부 연구를 기반으로 독자적인 피부장벽 기술을 축적해온 브랜드로, 이번 행사에서 전년 대비 세 자릿수 고성장을 달성했다. 대표 제품 ‘MLE 크림’은 MLE 특허 기술을 적용한 피부장벽 강화 크림으로, 민감성·아토피성 피부에 효과적이라는 입소문을 타며 ‘아마존 베이비로션’ 카테고리 베스트셀러 8위에 올랐다.

또 ‘톡톡 페이셜 선팩트’는 아이들이 화장놀이처럼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재미 요소로 호응을 얻으며 ‘베이비 선 프로텍션’ 카테고리 순위가 44위에서 4위로 급상승했다.

리얼베리어 역시 전년 대비 매출이 성장하며 글로벌 포트폴리오 전반의 안정적 성장 기반을 확보했다. 피부장벽 손상 개선에 특화된 더마 브랜드로서 꾸준한 입소문을 통해 충성 고객층을 확대하고 있다.

네오팜은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소비자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팔로워 95만 명의 글로벌 메디컬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한국 엄마들이 실제로 아기 아토피에 사용하는 제품(What Korean Moms Actually Use for Baby Eczema)’ 콘텐츠는 총 890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높은 관심을 받았다.

네오팜 관계자는 “이번 아마존 프라임 빅 딜 데이즈의 고성장은 제품 경쟁력과 디지털 마케팅 혁신이 시너지를 낸 결과”라며 “앞으로도 해외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네오팜은 피부과학 전문성을 기반으로 현지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며 북미 시장 내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