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네오팜, 아마존 ‘프라임 빅 딜 데이즈’서 매출 140% 급성장

  • 구름많음군산22.3℃
  • 흐림해남23.8℃
  • 구름많음울산22.3℃
  • 구름많음청송군22.8℃
  • 흐림창원22.3℃
  • 구름많음장수21.1℃
  • 맑음세종24.1℃
  • 구름많음인천22.3℃
  • 흐림목포23.5℃
  • 구름많음부안23.8℃
  • 구름많음밀양23.7℃
  • 구름많음봉화20.1℃
  • 구름조금여수21.8℃
  • 구름조금충주22.2℃
  • 구름많음정선군19.7℃
  • 구름많음서산23.5℃
  • 흐림완도24.5℃
  • 구름조금광양시23.7℃
  • 맑음서청주22.6℃
  • 맑음천안22.0℃
  • 구름많음순창군23.0℃
  • 구름많음원주20.8℃
  • 구름많음광주24.2℃
  • 구름많음영천20.9℃
  • 비북강릉15.9℃
  • 구름많음영덕19.9℃
  • 구름많음영월21.1℃
  • 구름많음백령도20.7℃
  • 흐림구미21.4℃
  • 구름많음추풍령20.0℃
  • 구름많음포항21.7℃
  • 구름조금파주21.9℃
  • 구름많음문경20.4℃
  • 흐림동해19.1℃
  • 흐림흑산도20.8℃
  • 구름많음수원21.9℃
  • 흐림거창22.1℃
  • 구름많음순천22.0℃
  • 맑음이천21.9℃
  • 구름많음상주20.8℃
  • 구름많음임실21.9℃
  • 맑음서울22.1℃
  • 구름많음의성23.0℃
  • 구름많음강진군24.0℃
  • 구름많음울릉도21.4℃
  • 구름많음진도군23.2℃
  • 구름많음대구21.5℃
  • 구름조금전주24.6℃
  • 구름조금강화21.6℃
  • 구름많음고흥25.0℃
  • 구름많음영주20.8℃
  • 흐림영광군22.7℃
  • 구름많음부여23.2℃
  • 구름조금홍천19.7℃
  • 구름많음북창원23.0℃
  • 맑음청주23.6℃
  • 구름많음고창군23.0℃
  • 흐림합천22.4℃
  • 흐림속초16.9℃
  • 구름조금철원20.4℃
  • 구름많음함양군22.8℃
  • 구름많음보성군24.5℃
  • 구름많음제주26.2℃
  • 흐림대관령13.4℃
  • 구름많음인제17.8℃
  • 구름많음성산25.0℃
  • 구름조금부산23.6℃
  • 흐림강릉16.8℃
  • 맑음통영23.8℃
  • 구름많음양산시23.4℃
  • 구름많음경주시22.3℃
  • 구름많음거제22.8℃
  • 구름많음북부산24.5℃
  • 구름많음김해시24.1℃
  • 흐림고산25.4℃
  • 구름조금홍성23.7℃
  • 구름많음정읍24.0℃
  • 구름많음진주22.7℃
  • 구름많음고창23.6℃
  • 구름조금춘천20.9℃
  • 구름많음장흥24.7℃
  • 구름조금보은20.8℃
  • 맑음북춘천20.9℃
  • 맑음대전24.0℃
  • 맑음보령25.9℃
  • 구름조금금산22.7℃
  • 맑음양평21.9℃
  • 구름조금안동21.3℃
  • 흐림의령군21.3℃
  • 구름많음울진20.9℃
  • 구름조금제천20.5℃
  • 구름많음남원22.9℃
  • 구름조금남해22.0℃
  • 흐림태백17.0℃
  • 맑음동두천22.2℃
  • 흐림산청22.2℃
  • 흐림서귀포25.2℃
  • 2025.10.17 (금)

네오팜, 아마존 ‘프라임 빅 딜 데이즈’서 매출 140% 급성장

신현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6 18:00:00
  • -
  • +
  • 인쇄
아토팜 ‘MLE 크림’·‘선팩트’, 아마존 베이비 카테고리 상위권 진입
글로벌 인플루언서 협업으로 진정성 있는 마케팅 성과 거둬

뷰티&헬스케어 기업 네오팜(대표 김양수)은 올해 ‘아마존 프라임 빅 딜 데이즈(Amazon Prime Big Deal Days, 이하 PBDD)’ 행사에서 전년 같은 기간보다 140% 높은 매출을 기록하며 견고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10월 7~8일 양일간 진행된 PBDD는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아마존이 주최하는 글로벌 쇼핑 행사로, 매년 전 세계 소비자들이 참여하는 대규모 할인 이벤트다.

이번 행사에서 네오팜의 대표 브랜드 ‘아토팜(ATOPALM)’과 ‘리얼베리어(Real Barrier)’ 모두 고른 성장세를 보이며 글로벌 시장 내 입지를 강화했다.

특히 아토팜은 25년간 민감 피부 연구를 기반으로 독자적인 피부장벽 기술을 축적해온 브랜드로, 이번 행사에서 전년 대비 세 자릿수 고성장을 달성했다. 대표 제품 ‘MLE 크림’은 MLE 특허 기술을 적용한 피부장벽 강화 크림으로, 민감성·아토피성 피부에 효과적이라는 입소문을 타며 ‘아마존 베이비로션’ 카테고리 베스트셀러 8위에 올랐다.

또 ‘톡톡 페이셜 선팩트’는 아이들이 화장놀이처럼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재미 요소로 호응을 얻으며 ‘베이비 선 프로텍션’ 카테고리 순위가 44위에서 4위로 급상승했다.

리얼베리어 역시 전년 대비 매출이 성장하며 글로벌 포트폴리오 전반의 안정적 성장 기반을 확보했다. 피부장벽 손상 개선에 특화된 더마 브랜드로서 꾸준한 입소문을 통해 충성 고객층을 확대하고 있다.

네오팜은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소비자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팔로워 95만 명의 글로벌 메디컬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한국 엄마들이 실제로 아기 아토피에 사용하는 제품(What Korean Moms Actually Use for Baby Eczema)’ 콘텐츠는 총 890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높은 관심을 받았다.

네오팜 관계자는 “이번 아마존 프라임 빅 딜 데이즈의 고성장은 제품 경쟁력과 디지털 마케팅 혁신이 시너지를 낸 결과”라며 “앞으로도 해외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네오팜은 피부과학 전문성을 기반으로 현지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며 북미 시장 내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