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 김해남 기자] 랭키파이가 2024년 4월 18일 위메이드에 대한 성별 및 연령별 관심도를 분석한 결과를 공개했다.
이번 분석은 위메이드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트렌드를 이해하는 데 중요한 지표를 제공한다.
분석 결과, 위메이드에 대한 성별 관심도에서는 남성이 78%의 비율로 더 높은 관심을 보였다.
이는 위메이드가 특정 성별 사이에서 더 큰 인기를 끌고 있음을 나타내고 있다.
키워드 | 남성 | 여성 |
---|---|---|
위메이드 | 78% | 22% |
뿐만 아니라, 위메이드는 50대 사이에서 35%의 높은 관심도를 기록하며, 특히 이 연령대에서 지지를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위메이드의 전반적인 연령별 관심 비율은 10대 0%, 20대 6%, 30대 24%, 40대 34%, 50대 35%로, 이 데이터는 어떤 연령대에서 가장 인기가 있는지를 보여주는 중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키워드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
위메이드 | 0% | 6% | 24% | 34% | 35% |
위는 랭키파이 빅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수집, 분석한 결과이며, 이를 통해 관심 키워드 '위메이드'에 대한 성별 및 연령별 관심도의 차이와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는 지표이다.
더불어, 위메이드 주가, 위메이드맥스, 위메이드플레이, 위메이드 밀크쿠키, 위메이드 게임 등의 관련 검색어가 높은 주목을 받고 있다는 점도 확인됐다. 이는 위메이드 관련 대중의 관심사와 검색 행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CWN 김해남 기자
newstdi9@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