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삼양식품, 엔하이픈 글로벌 앰배서더 발탁…MEP 브랜드 해외 공략 박차

  • 흐림파주20.8℃
  • 구름조금성산24.7℃
  • 맑음북창원26.8℃
  • 맑음충주22.9℃
  • 구름많음대전24.6℃
  • 맑음경주시26.3℃
  • 맑음정선군23.2℃
  • 맑음영천25.2℃
  • 구름조금부산25.8℃
  • 구름많음남원25.4℃
  • 구름많음장수22.7℃
  • 구름많음거창25.2℃
  • 구름많음합천24.8℃
  • 구름조금흑산도24.7℃
  • 구름조금제천22.5℃
  • 구름많음수원23.7℃
  • 구름조금이천23.1℃
  • 맑음청송군24.7℃
  • 구름많음고산24.3℃
  • 구름많음속초24.4℃
  • 맑음강진군26.5℃
  • 흐림강화18.8℃
  • 구름많음진주26.1℃
  • 구름많음제주26.0℃
  • 맑음고흥26.6℃
  • 구름많음춘천23.9℃
  • 구름많음청주25.3℃
  • 구름조금완도25.9℃
  • 맑음보성군26.4℃
  • 맑음김해시26.6℃
  • 구름많음임실24.1℃
  • 구름많음천안23.8℃
  • 구름많음순창군25.1℃
  • 구름조금정읍24.6℃
  • 구름조금밀양26.9℃
  • 구름많음인제21.8℃
  • 맑음영주22.7℃
  • 맑음울릉도22.5℃
  • 맑음포항24.7℃
  • 맑음의성25.9℃
  • 구름많음금산24.4℃
  • 구름조금남해24.0℃
  • 구름많음함양군26.8℃
  • 구름조금의령군24.2℃
  • 맑음양산시27.8℃
  • 구름조금목포24.6℃
  • 맑음광주25.8℃
  • 맑음장흥25.9℃
  • 구름조금강릉25.4℃
  • 구름조금태백20.0℃
  • 구름많음대관령18.8℃
  • 맑음울산25.6℃
  • 구름조금거제23.7℃
  • 구름많음서귀포27.4℃
  • 구름조금보령23.4℃
  • 흐림북춘천23.1℃
  • 구름많음홍천23.2℃
  • 구름많음홍성24.9℃
  • 구름조금부여24.7℃
  • 구름많음원주23.3℃
  • 맑음대구26.1℃
  • 맑음동해23.3℃
  • 구름조금고창군24.7℃
  • 구름조금구미25.2℃
  • 구름조금순천25.2℃
  • 흐림동두천21.8℃
  • 맑음창원25.6℃
  • 구름조금산청25.6℃
  • 맑음상주24.7℃
  • 구름조금영광군24.1℃
  • 구름조금보은23.0℃
  • 맑음문경23.3℃
  • 구름많음서산24.0℃
  • 맑음봉화21.4℃
  • 구름많음영월23.8℃
  • 맑음해남25.1℃
  • 맑음추풍령23.2℃
  • 구름조금군산23.9℃
  • 구름조금북강릉23.5℃
  • 맑음울진23.3℃
  • 구름많음양평22.6℃
  • 비인천21.9℃
  • 구름많음서청주24.1℃
  • 구름조금고창24.3℃
  • 구름조금전주25.8℃
  • 구름조금북부산27.6℃
  • 구름많음통영27.3℃
  • 구름많음영덕23.3℃
  • 흐림철원22.5℃
  • 구름많음광양시27.5℃
  • 구름조금여수25.8℃
  • 구름조금부안23.9℃
  • 구름조금진도군23.7℃
  • 구름많음세종24.0℃
  • 구름조금안동25.1℃
  • 흐림서울23.4℃
  • 비백령도18.1℃
  • 2025.10.01 (수)

삼양식품, 엔하이픈 글로벌 앰배서더 발탁…MEP 브랜드 해외 공략 박차

신현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10-01 15:59:26
  • -
  • +
  • 인쇄
엔하이픈, MEP 브랜드 첫 글로벌 앰배서더 선정
티저 영상 3일 만에 200만 뷰 돌파

삼양식품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보이그룹 엔하이픈(ENHYPEN)을 글로벌 브랜드 MEP의 첫 앰배서더로 발탁하며 글로벌 MZ세대 공략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엔하이픈은 빌리프랩 소속 7인조 보이그룹으로, 데뷔 후 최단기간 코첼라 무대 입성, 일본 돔 투어 성료 등 각종 기록을 세우며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지난 6월 발표한 미니 6집 ‘DESIRE : UNLEASH’는 더블 밀리언셀러를 기록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 자료제공=삼양식품

삼양식품은 엔하이픈과 함께 주요 해외 시장을 겨냥한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지난달 27일 공식 SNS를 통해 공개한 티저 영상은 멤버들의 실루엣과 목소리만 담겼음에도 3일 만에 조회 수 200만 회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어 1일 공개된 메인 광고에서는 ‘Kicks In Every Bite’라는 슬로건 아래 MEP 특유의 맛 포인트를 강조하고, 엔하이픈의 개성과 어우러진 브랜드 매력을 담아냈다.

삼양식품은 오는 주부터 제품별 숏폼 영상과 비하인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글로벌 캠페인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영상은 MEP 브랜드 틱톡, 인스타그램(삼양식품 글로벌), 유튜브(삼양식품)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하이픈은 “MEP는 제품마다 독특한 맛의 ‘킥 포인트’가 있어 매력적”이라며 “첫 글로벌 앰배서더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브랜드의 맛을 널리 알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엔하이픈과 함께 MEP 브랜드가 제2의 불닭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글로벌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MEP은 지난해 말 론칭한 글로벌 브랜드로, 한국적 매운맛에 글로벌 풍미를 더한 총 8종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현재 마라짬뽕, 갈릭쉬림프, 블랙페퍼치킨, 레드페퍼치킨실란트로 등 제품을 선보이며 태국, 일본, 말레이시아 등 15개국 이상에 수출되고 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