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삼양식품, 엔하이픈 글로벌 앰배서더 발탁…MEP 브랜드 해외 공략 박차

  • 맑음의령군3.3℃
  • 맑음제주15.3℃
  • 맑음울릉도15.5℃
  • 구름많음장흥9.9℃
  • 맑음진주4.2℃
  • 구름많음영광군11.8℃
  • 맑음밀양4.9℃
  • 맑음울진14.2℃
  • 맑음울산11.2℃
  • 구름조금수원6.6℃
  • 흐림거창5.2℃
  • 구름조금진도군13.2℃
  • 맑음봉화0.1℃
  • 맑음속초11.8℃
  • 맑음경주시4.8℃
  • 흐림남원7.5℃
  • 맑음통영10.3℃
  • 맑음대관령6.9℃
  • 맑음고산16.0℃
  • 맑음창원10.4℃
  • 흐림흑산도12.1℃
  • 연무북강릉14.2℃
  • 맑음북창원9.6℃
  • 맑음대구7.9℃
  • 맑음산청13.8℃
  • 맑음광양시10.9℃
  • 맑음부산12.7℃
  • 구름조금원주8.8℃
  • 구름많음고창군11.3℃
  • 맑음군산10.2℃
  • 맑음양산시9.0℃
  • 박무전주11.4℃
  • 맑음이천7.6℃
  • 맑음여수12.7℃
  • 맑음거제10.1℃
  • 맑음북부산6.0℃
  • 흐림함양군13.4℃
  • 맑음서산8.0℃
  • 맑음강릉14.7℃
  • 맑음문경10.3℃
  • 흐림강진군12.9℃
  • 흐림장수8.0℃
  • 구름많음해남12.8℃
  • 맑음영천9.0℃
  • 흐림금산10.6℃
  • 구름조금목포12.7℃
  • 구름많음임실10.5℃
  • 맑음순창군7.5℃
  • 구름많음철원5.0℃
  • 맑음인천5.7℃
  • 맑음고흥11.1℃
  • 맑음청송군11.1℃
  • 구름많음홍천7.8℃
  • 구름많음보은8.9℃
  • 구름조금북춘천7.3℃
  • 구름많음정읍11.4℃
  • 맑음영주11.0℃
  • 맑음서청주8.1℃
  • 맑음부여9.3℃
  • 흐림구미9.7℃
  • 구름많음동두천5.0℃
  • 구름조금영월10.6℃
  • 구름많음고창11.7℃
  • 맑음제천9.0℃
  • 맑음보령9.2℃
  • 구름조금춘천7.8℃
  • 구름조금광주11.7℃
  • 맑음태백8.9℃
  • 구름많음부안11.8℃
  • 맑음상주11.6℃
  • 맑음포항13.3℃
  • 맑음순천11.5℃
  • 맑음청주9.6℃
  • 구름조금충주9.1℃
  • 맑음남해12.8℃
  • 맑음서귀포14.2℃
  • 구름조금세종8.6℃
  • 구름조금완도13.5℃
  • 흐림파주5.0℃
  • 구름많음강화5.0℃
  • 구름많음백령도6.0℃
  • 맑음영덕13.8℃
  • 구름많음의성4.8℃
  • 구름조금양평8.3℃
  • 맑음홍성8.7℃
  • 맑음정선군9.9℃
  • 맑음인제7.8℃
  • 맑음김해시10.3℃
  • 맑음동해15.4℃
  • 구름많음대전8.8℃
  • 구름많음추풍령10.3℃
  • 맑음천안8.8℃
  • 맑음합천6.4℃
  • 구름조금보성군12.4℃
  • 맑음안동8.8℃
  • 맑음성산12.7℃
  • 맑음서울6.3℃
  • 2025.11.17 (월)

삼양식품, 엔하이픈 글로벌 앰배서더 발탁…MEP 브랜드 해외 공략 박차

신현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10-01 15:59:26
  • -
  • +
  • 인쇄
엔하이픈, MEP 브랜드 첫 글로벌 앰배서더 선정
티저 영상 3일 만에 200만 뷰 돌파

삼양식품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보이그룹 엔하이픈(ENHYPEN)을 글로벌 브랜드 MEP의 첫 앰배서더로 발탁하며 글로벌 MZ세대 공략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엔하이픈은 빌리프랩 소속 7인조 보이그룹으로, 데뷔 후 최단기간 코첼라 무대 입성, 일본 돔 투어 성료 등 각종 기록을 세우며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지난 6월 발표한 미니 6집 ‘DESIRE : UNLEASH’는 더블 밀리언셀러를 기록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 자료제공=삼양식품

삼양식품은 엔하이픈과 함께 주요 해외 시장을 겨냥한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지난달 27일 공식 SNS를 통해 공개한 티저 영상은 멤버들의 실루엣과 목소리만 담겼음에도 3일 만에 조회 수 200만 회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어 1일 공개된 메인 광고에서는 ‘Kicks In Every Bite’라는 슬로건 아래 MEP 특유의 맛 포인트를 강조하고, 엔하이픈의 개성과 어우러진 브랜드 매력을 담아냈다.

삼양식품은 오는 주부터 제품별 숏폼 영상과 비하인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글로벌 캠페인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영상은 MEP 브랜드 틱톡, 인스타그램(삼양식품 글로벌), 유튜브(삼양식품)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하이픈은 “MEP는 제품마다 독특한 맛의 ‘킥 포인트’가 있어 매력적”이라며 “첫 글로벌 앰배서더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브랜드의 맛을 널리 알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엔하이픈과 함께 MEP 브랜드가 제2의 불닭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글로벌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MEP은 지난해 말 론칭한 글로벌 브랜드로, 한국적 매운맛에 글로벌 풍미를 더한 총 8종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현재 마라짬뽕, 갈릭쉬림프, 블랙페퍼치킨, 레드페퍼치킨실란트로 등 제품을 선보이며 태국, 일본, 말레이시아 등 15개국 이상에 수출되고 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