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삼양식품, 엔하이픈 글로벌 앰배서더 발탁…MEP 브랜드 해외 공략 박차

  • 맑음거창10.6℃
  • 맑음구미9.3℃
  • 구름조금성산15.4℃
  • 맑음영광군11.6℃
  • 맑음영천10.7℃
  • 맑음강진군12.9℃
  • 맑음영월9.8℃
  • 맑음순천10.9℃
  • 맑음순창군12.4℃
  • 맑음홍성13.5℃
  • 맑음함양군10.9℃
  • 맑음춘천12.5℃
  • 구름조금서산13.7℃
  • 구름조금서울14.9℃
  • 맑음정읍11.9℃
  • 맑음울릉도16.4℃
  • 비인천14.9℃
  • 맑음목포14.9℃
  • 맑음충주7.4℃
  • 맑음금산11.0℃
  • 맑음양산시12.8℃
  • 맑음남원10.5℃
  • 맑음청송군7.5℃
  • 맑음울진14.7℃
  • 맑음고창11.7℃
  • 맑음대관령9.5℃
  • 구름많음강화14.8℃
  • 맑음광양시13.9℃
  • 맑음울산14.2℃
  • 맑음산청10.5℃
  • 맑음남해15.8℃
  • 구름많음파주13.8℃
  • 맑음제천6.2℃
  • 맑음서귀포17.0℃
  • 맑음포항16.2℃
  • 맑음전주13.3℃
  • 맑음통영15.0℃
  • 맑음정선군12.0℃
  • 맑음밀양11.4℃
  • 구름조금제주18.2℃
  • 맑음북강릉15.8℃
  • 맑음해남10.9℃
  • 맑음영주6.6℃
  • 맑음군산12.1℃
  • 맑음진주9.9℃
  • 맑음인제13.6℃
  • 맑음북춘천11.9℃
  • 맑음진도군11.0℃
  • 맑음속초17.0℃
  • 맑음광주15.4℃
  • 구름조금고산17.4℃
  • 맑음문경10.4℃
  • 맑음임실9.7℃
  • 맑음안동9.0℃
  • 맑음부산15.8℃
  • 맑음추풍령11.4℃
  • 맑음거제15.3℃
  • 맑음완도14.4℃
  • 맑음강릉17.2℃
  • 맑음수원13.4℃
  • 맑음보령12.0℃
  • 맑음영덕16.4℃
  • 맑음백령도11.5℃
  • 맑음홍천9.2℃
  • 맑음서청주12.9℃
  • 맑음천안12.1℃
  • 맑음여수15.9℃
  • 맑음태백12.0℃
  • 맑음이천11.6℃
  • 맑음양평12.2℃
  • 맑음장흥12.1℃
  • 맑음세종12.6℃
  • 맑음고창군10.6℃
  • 맑음보성군12.9℃
  • 맑음흑산도13.7℃
  • 맑음부안10.7℃
  • 맑음동해17.2℃
  • 맑음상주15.3℃
  • 맑음김해시14.2℃
  • 맑음의성7.8℃
  • 맑음청주14.6℃
  • 맑음창원14.8℃
  • 맑음북창원15.4℃
  • 맑음북부산12.0℃
  • 맑음고흥11.6℃
  • 구름많음동두천14.0℃
  • 맑음봉화5.1℃
  • 맑음장수7.1℃
  • 맑음대전13.7℃
  • 구름조금경주시11.2℃
  • 맑음의령군9.9℃
  • 맑음원주10.1℃
  • 맑음보은9.9℃
  • 맑음부여9.8℃
  • 맑음합천12.1℃
  • 맑음대구12.7℃
  • 구름많음철원13.3℃
  • 2025.11.16 (일)

삼양식품, 엔하이픈 글로벌 앰배서더 발탁…MEP 브랜드 해외 공략 박차

신현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10-01 15:59:26
  • -
  • +
  • 인쇄
엔하이픈, MEP 브랜드 첫 글로벌 앰배서더 선정
티저 영상 3일 만에 200만 뷰 돌파

삼양식품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보이그룹 엔하이픈(ENHYPEN)을 글로벌 브랜드 MEP의 첫 앰배서더로 발탁하며 글로벌 MZ세대 공략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엔하이픈은 빌리프랩 소속 7인조 보이그룹으로, 데뷔 후 최단기간 코첼라 무대 입성, 일본 돔 투어 성료 등 각종 기록을 세우며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지난 6월 발표한 미니 6집 ‘DESIRE : UNLEASH’는 더블 밀리언셀러를 기록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 자료제공=삼양식품

삼양식품은 엔하이픈과 함께 주요 해외 시장을 겨냥한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지난달 27일 공식 SNS를 통해 공개한 티저 영상은 멤버들의 실루엣과 목소리만 담겼음에도 3일 만에 조회 수 200만 회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어 1일 공개된 메인 광고에서는 ‘Kicks In Every Bite’라는 슬로건 아래 MEP 특유의 맛 포인트를 강조하고, 엔하이픈의 개성과 어우러진 브랜드 매력을 담아냈다.

삼양식품은 오는 주부터 제품별 숏폼 영상과 비하인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글로벌 캠페인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영상은 MEP 브랜드 틱톡, 인스타그램(삼양식품 글로벌), 유튜브(삼양식품)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하이픈은 “MEP는 제품마다 독특한 맛의 ‘킥 포인트’가 있어 매력적”이라며 “첫 글로벌 앰배서더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브랜드의 맛을 널리 알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엔하이픈과 함께 MEP 브랜드가 제2의 불닭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글로벌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MEP은 지난해 말 론칭한 글로벌 브랜드로, 한국적 매운맛에 글로벌 풍미를 더한 총 8종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현재 마라짬뽕, 갈릭쉬림프, 블랙페퍼치킨, 레드페퍼치킨실란트로 등 제품을 선보이며 태국, 일본, 말레이시아 등 15개국 이상에 수출되고 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