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삼양식품, 엔하이픈 글로벌 앰배서더 발탁…MEP 브랜드 해외 공략 박차

  • 구름많음여수21.7℃
  • 구름많음금산16.5℃
  • 구름많음김해시19.0℃
  • 맑음서청주17.0℃
  • 구름많음의령군14.7℃
  • 흐림서귀포23.4℃
  • 구름많음성산20.5℃
  • 구름많음전주19.3℃
  • 구름많음산청16.8℃
  • 구름많음경주시15.9℃
  • 구름많음진도군17.0℃
  • 구름많음강릉21.5℃
  • 구름많음울진17.4℃
  • 흐림태백13.4℃
  • 구름조금목포20.4℃
  • 구름조금천안17.1℃
  • 구름많음북강릉19.1℃
  • 구름많음안동16.7℃
  • 구름많음영주15.8℃
  • 구름조금속초21.6℃
  • 구름많음울산18.2℃
  • 흐림남원17.1℃
  • 구름조금홍성18.3℃
  • 맑음강진군18.7℃
  • 흐림춘천17.2℃
  • 흐림봉화14.8℃
  • 구름많음광양시19.8℃
  • 구름조금부여17.2℃
  • 구름많음보령18.5℃
  • 구름조금남해19.6℃
  • 흐림동해19.8℃
  • 흐림임실16.5℃
  • 구름많음북창원20.1℃
  • 구름많음부안19.0℃
  • 구름많음영월15.6℃
  • 구름조금인천18.7℃
  • 흐림영광군18.2℃
  • 구름많음철원16.3℃
  • 구름많음창원20.5℃
  • 구름많음장수14.9℃
  • 구름조금서울19.1℃
  • 구름많음의성15.7℃
  • 구름조금제주22.3℃
  • 구름조금보은15.7℃
  • 구름많음북춘천16.4℃
  • 맑음장흥17.3℃
  • 구름많음충주17.5℃
  • 구름많음대구18.9℃
  • 맑음대전18.6℃
  • 구름많음동두천16.7℃
  • 구름많음완도19.8℃
  • 구름많음고흥17.2℃
  • 구름많음거제18.1℃
  • 구름많음부산22.1℃
  • 맑음청주20.7℃
  • 구름많음구미17.9℃
  • 구름많음통영19.9℃
  • 구름많음백령도18.5℃
  • 구름조금추풍령14.8℃
  • 구름많음제천15.0℃
  • 구름조금울릉도19.9℃
  • 흐림순창군17.6℃
  • 구름많음순천15.7℃
  • 흐림고창군17.7℃
  • 구름많음해남17.2℃
  • 맑음수원17.1℃
  • 구름많음영덕17.1℃
  • 구름많음양평17.3℃
  • 구름많음정선군14.8℃
  • 구름많음고산22.4℃
  • 구름많음북부산18.2℃
  • 구름많음정읍18.4℃
  • 구름조금파주15.8℃
  • 흐림고창17.6℃
  • 구름조금강화15.4℃
  • 구름많음대관령13.1℃
  • 흐림합천16.6℃
  • 구름많음원주18.2℃
  • 흐림밀양18.2℃
  • 구름많음문경15.8℃
  • 구름많음흑산도20.9℃
  • 구름많음양산시19.4℃
  • 구름많음진주16.6℃
  • 구름많음영천16.3℃
  • 흐림광주20.5℃
  • 흐림홍천17.6℃
  • 구름많음보성군18.9℃
  • 구름조금서산16.8℃
  • 구름많음상주17.3℃
  • 구름많음포항20.7℃
  • 맑음세종17.8℃
  • 흐림함양군16.4℃
  • 구름많음인제15.9℃
  • 구름많음군산18.5℃
  • 흐림거창15.0℃
  • 구름많음청송군14.3℃
  • 구름조금이천17.0℃
  • 2025.10.01 (수)

삼양식품, 엔하이픈 글로벌 앰배서더 발탁…MEP 브랜드 해외 공략 박차

신현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10-01 15:59:26
  • -
  • +
  • 인쇄
엔하이픈, MEP 브랜드 첫 글로벌 앰배서더 선정
티저 영상 3일 만에 200만 뷰 돌파

삼양식품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보이그룹 엔하이픈(ENHYPEN)을 글로벌 브랜드 MEP의 첫 앰배서더로 발탁하며 글로벌 MZ세대 공략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엔하이픈은 빌리프랩 소속 7인조 보이그룹으로, 데뷔 후 최단기간 코첼라 무대 입성, 일본 돔 투어 성료 등 각종 기록을 세우며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지난 6월 발표한 미니 6집 ‘DESIRE : UNLEASH’는 더블 밀리언셀러를 기록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 자료제공=삼양식품

삼양식품은 엔하이픈과 함께 주요 해외 시장을 겨냥한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지난달 27일 공식 SNS를 통해 공개한 티저 영상은 멤버들의 실루엣과 목소리만 담겼음에도 3일 만에 조회 수 200만 회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어 1일 공개된 메인 광고에서는 ‘Kicks In Every Bite’라는 슬로건 아래 MEP 특유의 맛 포인트를 강조하고, 엔하이픈의 개성과 어우러진 브랜드 매력을 담아냈다.

삼양식품은 오는 주부터 제품별 숏폼 영상과 비하인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글로벌 캠페인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영상은 MEP 브랜드 틱톡, 인스타그램(삼양식품 글로벌), 유튜브(삼양식품)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하이픈은 “MEP는 제품마다 독특한 맛의 ‘킥 포인트’가 있어 매력적”이라며 “첫 글로벌 앰배서더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브랜드의 맛을 널리 알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엔하이픈과 함께 MEP 브랜드가 제2의 불닭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글로벌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MEP은 지난해 말 론칭한 글로벌 브랜드로, 한국적 매운맛에 글로벌 풍미를 더한 총 8종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현재 마라짬뽕, 갈릭쉬림프, 블랙페퍼치킨, 레드페퍼치킨실란트로 등 제품을 선보이며 태국, 일본, 말레이시아 등 15개국 이상에 수출되고 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