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삼양식품, 엔하이픈 글로벌 앰배서더 발탁…MEP 브랜드 해외 공략 박차

  • 구름조금문경11.6℃
  • 맑음안동9.4℃
  • 맑음추풍령9.2℃
  • 맑음울산11.3℃
  • 구름조금충주8.5℃
  • 구름많음홍천8.7℃
  • 구름조금철원12.6℃
  • 흐림서산13.2℃
  • 구름조금전주11.2℃
  • 맑음성산14.9℃
  • 맑음영덕16.5℃
  • 맑음진주7.6℃
  • 흐림춘천12.1℃
  • 맑음순천7.7℃
  • 맑음거창6.4℃
  • 맑음임실7.3℃
  • 구름조금파주13.5℃
  • 맑음흑산도13.7℃
  • 맑음양산시10.6℃
  • 맑음정읍9.6℃
  • 맑음포항14.1℃
  • 구름많음인제13.4℃
  • 비수원12.7℃
  • 맑음부산15.1℃
  • 맑음제천5.2℃
  • 맑음부안9.2℃
  • 구름많음서울14.1℃
  • 박무인천14.0℃
  • 맑음대구10.2℃
  • 맑음강화12.9℃
  • 맑음함양군7.2℃
  • 맑음원주8.0℃
  • 맑음고창군8.8℃
  • 맑음완도12.3℃
  • 맑음강릉16.3℃
  • 맑음의성5.0℃
  • 맑음부여7.9℃
  • 맑음청송군4.9℃
  • 맑음장흥9.0℃
  • 맑음남해12.4℃
  • 맑음합천8.8℃
  • 맑음영천7.4℃
  • 맑음광양시11.8℃
  • 맑음고산16.6℃
  • 맑음목포12.6℃
  • 구름조금천안9.2℃
  • 맑음보은6.9℃
  • 맑음경주시8.4℃
  • 맑음보성군10.4℃
  • 맑음북부산10.3℃
  • 맑음장수5.3℃
  • 맑음창원13.0℃
  • 맑음동해16.8℃
  • 맑음고흥9.2℃
  • 맑음통영14.6℃
  • 구름조금봉화1.9℃
  • 맑음구미7.1℃
  • 맑음광주12.5℃
  • 구름조금세종11.0℃
  • 구름조금동두천13.6℃
  • 맑음영월5.9℃
  • 구름조금서청주8.3℃
  • 구름조금홍성13.0℃
  • 맑음해남8.2℃
  • 맑음울릉도16.3℃
  • 맑음태백10.5℃
  • 맑음대관령8.8℃
  • 맑음북강릉14.9℃
  • 맑음속초16.5℃
  • 구름조금영주12.4℃
  • 맑음진도군9.0℃
  • 구름많음양평11.2℃
  • 구름조금대전12.0℃
  • 비북춘천13.3℃
  • 구름많음이천13.5℃
  • 맑음고창9.0℃
  • 맑음백령도10.9℃
  • 맑음군산11.9℃
  • 맑음밀양8.2℃
  • 구름조금보령12.8℃
  • 맑음정선군12.7℃
  • 구름많음울진15.1℃
  • 맑음금산11.4℃
  • 구름조금강진군9.5℃
  • 맑음산청8.5℃
  • 맑음영광군9.2℃
  • 맑음거제12.4℃
  • 맑음북창원13.3℃
  • 맑음의령군7.9℃
  • 맑음김해시12.5℃
  • 맑음순창군8.4℃
  • 맑음서귀포15.6℃
  • 구름조금제주17.0℃
  • 구름조금청주12.8℃
  • 맑음남원8.3℃
  • 맑음여수14.8℃
  • 맑음상주14.1℃
  • 2025.11.16 (일)

삼양식품, 엔하이픈 글로벌 앰배서더 발탁…MEP 브랜드 해외 공략 박차

신현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10-01 15:59:26
  • -
  • +
  • 인쇄
엔하이픈, MEP 브랜드 첫 글로벌 앰배서더 선정
티저 영상 3일 만에 200만 뷰 돌파

삼양식품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보이그룹 엔하이픈(ENHYPEN)을 글로벌 브랜드 MEP의 첫 앰배서더로 발탁하며 글로벌 MZ세대 공략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엔하이픈은 빌리프랩 소속 7인조 보이그룹으로, 데뷔 후 최단기간 코첼라 무대 입성, 일본 돔 투어 성료 등 각종 기록을 세우며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지난 6월 발표한 미니 6집 ‘DESIRE : UNLEASH’는 더블 밀리언셀러를 기록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 자료제공=삼양식품

삼양식품은 엔하이픈과 함께 주요 해외 시장을 겨냥한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지난달 27일 공식 SNS를 통해 공개한 티저 영상은 멤버들의 실루엣과 목소리만 담겼음에도 3일 만에 조회 수 200만 회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어 1일 공개된 메인 광고에서는 ‘Kicks In Every Bite’라는 슬로건 아래 MEP 특유의 맛 포인트를 강조하고, 엔하이픈의 개성과 어우러진 브랜드 매력을 담아냈다.

삼양식품은 오는 주부터 제품별 숏폼 영상과 비하인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글로벌 캠페인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영상은 MEP 브랜드 틱톡, 인스타그램(삼양식품 글로벌), 유튜브(삼양식품)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하이픈은 “MEP는 제품마다 독특한 맛의 ‘킥 포인트’가 있어 매력적”이라며 “첫 글로벌 앰배서더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브랜드의 맛을 널리 알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엔하이픈과 함께 MEP 브랜드가 제2의 불닭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글로벌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MEP은 지난해 말 론칭한 글로벌 브랜드로, 한국적 매운맛에 글로벌 풍미를 더한 총 8종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현재 마라짬뽕, 갈릭쉬림프, 블랙페퍼치킨, 레드페퍼치킨실란트로 등 제품을 선보이며 태국, 일본, 말레이시아 등 15개국 이상에 수출되고 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