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세미나허브, 제2차 AI 기반 차세대 컨택센터 도입 및 구현 사례 세미나 개최

  • 박무목포11.0℃
  • 맑음동해9.5℃
  • 맑음성산11.2℃
  • 연무북강릉10.5℃
  • 맑음서귀포13.8℃
  • 맑음충주4.0℃
  • 맑음울진9.1℃
  • 박무흑산도13.4℃
  • 맑음합천5.3℃
  • 맑음임실4.6℃
  • 맑음영천2.9℃
  • 박무서울8.5℃
  • 구름조금영광군6.4℃
  • 맑음영월2.9℃
  • 맑음광양시9.2℃
  • 맑음고산15.0℃
  • 맑음장흥4.6℃
  • 박무대전7.7℃
  • 구름조금군산7.9℃
  • 맑음의령군2.3℃
  • 맑음강진군6.5℃
  • 맑음원주6.5℃
  • 맑음진주3.8℃
  • 박무안동4.3℃
  • 맑음영주0.7℃
  • 구름조금세종7.5℃
  • 맑음정선군3.5℃
  • 구름조금천안4.5℃
  • 맑음제천3.5℃
  • 맑음정읍9.4℃
  • 맑음추풍령3.2℃
  • 구름조금보은2.7℃
  • 구름많음양평4.2℃
  • 박무북춘천1.1℃
  • 구름조금홍천2.6℃
  • 맑음철원6.0℃
  • 맑음태백4.9℃
  • 맑음금산3.9℃
  • 안개청주8.3℃
  • 구름조금부여8.3℃
  • 맑음남해9.1℃
  • 맑음거제10.0℃
  • 맑음함양군2.7℃
  • 구름조금강릉11.4℃
  • 맑음영덕10.3℃
  • 맑음밀양4.0℃
  • 맑음완도12.6℃
  • 맑음대구5.4℃
  • 구름조금서산4.5℃
  • 맑음청송군0.3℃
  • 구름많음춘천2.2℃
  • 맑음거창1.9℃
  • 맑음고흥7.3℃
  • 맑음북창원9.6℃
  • 박무창원9.6℃
  • 구름많음부안9.2℃
  • 구름조금파주5.5℃
  • 구름많음강화5.9℃
  • 연무여수11.1℃
  • 맑음양산시7.6℃
  • 맑음통영12.1℃
  • 안개수원6.2℃
  • 맑음산청4.5℃
  • 맑음고창4.5℃
  • 맑음해남5.9℃
  • 맑음문경4.4℃
  • 박무북부산5.9℃
  • 맑음상주8.6℃
  • 맑음제주14.0℃
  • 박무인천9.4℃
  • 박무광주10.7℃
  • 비백령도10.5℃
  • 구름조금동두천5.6℃
  • 박무부산12.0℃
  • 맑음경주시4.1℃
  • 구름조금서청주8.5℃
  • 맑음진도군6.6℃
  • 맑음순천3.2℃
  • 맑음포항10.9℃
  • 맑음보성군7.7℃
  • 맑음김해시10.9℃
  • 맑음고창군4.9℃
  • 맑음대관령3.7℃
  • 맑음울릉도13.4℃
  • 맑음봉화-1.2℃
  • 박무전주8.2℃
  • 맑음의성1.2℃
  • 맑음구미4.2℃
  • 맑음남원5.7℃
  • 맑음속초10.7℃
  • 박무울산7.8℃
  • 안개홍성7.0℃
  • 구름많음보령6.2℃
  • 맑음인제1.6℃
  • 구름조금이천4.9℃
  • 맑음장수2.0℃
  • 흐림순창군5.1℃
  • 2025.11.25 (화)

세미나허브, 제2차 AI 기반 차세대 컨택센터 도입 및 구현 사례 세미나 개최

박병화 / 기사승인 : 2019-08-12 10:15:23
  • -
  • +
  • 인쇄

최근, 머신러닝 등 AI기술을 고객에게 일관되고 지능적인 고객 경험을 위해 디지털 AI 기능을 손쉽게 통합할 수 있게 되었으며, 다양한 컨택센터 AI플랫폼으로 비용 효율적으로 보다 개인화되고 통찰력 있는 상호 작용을 통해 고객의 여정을 개선하고 더 강력한 커뮤니케이션 및 솔루션을 보다 유연하고 효율성, 확장성 등을 향상시키고 있다.

이 가운데 세미나허브는 지난 7월 1차 인공지능 컨택센터 세미나에 참여하지 못한 기업들과 관계자들의 요청에 따라 오는 9월 3일(화)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 대회의실에서 '제2차 인공지능(AI)기반 차세대 컨택센터 도입 및 구현 사례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세미나허브는 옴니채널, 인공지능 등을 기반으로 기업의 얼굴이자 주관문인 컨택센터(콜센터)의 신기술이 최근 크게 발전하면서 많은 기업들이 관련 기술 구현에 큰 관심과 더 큰 의지를 보여 '제2차 인공지능(AI)기반 차세대 컨택센터 도입 및 구현 사례 세미나'를 개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는 1차 세미나에 이어 마이크로소프트, 제네시스코리아, 한솔인티큐브, 마인즈랩, 삼성SDS, LG CNS, KT 등과 글로벌 RPA선도 기업 유아이패스코리아 등 국내외 인공지능 컨택센터 의 대표적인 기업의 전문가가 참여해 최근 컨택센터 트랜드와 주요 이슈를 살펴보고 컨택센터 구축 방안을 위한 실제 모델, 사업 사례 등을 발표하고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의 구축과 구현방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한편, 세미나허브는 미래 지향적 AI 컨택센터와 고객 경험과 생태계 대전환을 가져온 최신 AI 컨택센터 기술 및 솔루션, 트렌드, 구축 전략 및 적용 사례와 컨택센터 현장에서 AI 적용을 위해서, 그리고 AI 융합의 관점에서 AI를 고민하고 AI가 컨택센터 현장에서 어떻게 활용되고 있는지, 또 어떤 AI 기술들이 컨택센터의 현재와 미래를 열어가고 있는지 등의 제반 AI컨택센터(콜센터)의 인사이트를 공유할 수 있다.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