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세미나허브, 제2차 AI 기반 차세대 컨택센터 도입 및 구현 사례 세미나 개최

  • 구름조금부여7.5℃
  • 박무대전7.8℃
  • 구름많음이천5.1℃
  • 맑음울릉도13.4℃
  • 구름조금보은3.0℃
  • 맑음추풍령3.0℃
  • 맑음봉화-1.7℃
  • 박무창원9.8℃
  • 맑음제천3.0℃
  • 맑음북창원8.9℃
  • 맑음진도군6.6℃
  • 맑음속초10.7℃
  • 맑음상주8.6℃
  • 맑음완도12.6℃
  • 구름많음강화6.2℃
  • 박무부산11.7℃
  • 구름많음동두천5.5℃
  • 맑음해남5.6℃
  • 구름많음보령6.7℃
  • 맑음영천1.6℃
  • 맑음고창군5.0℃
  • 구름조금세종7.8℃
  • 박무인천9.0℃
  • 맑음영광군6.8℃
  • 맑음태백5.6℃
  • 맑음순천3.3℃
  • 구름조금철원5.6℃
  • 맑음영덕9.0℃
  • 맑음남해9.5℃
  • 맑음영월2.3℃
  • 맑음정선군2.6℃
  • 맑음제주13.6℃
  • 맑음강진군6.6℃
  • 구름많음군산8.3℃
  • 맑음경주시3.2℃
  • 구름많음임실4.6℃
  • 구름조금춘천1.6℃
  • 맑음영주0.9℃
  • 맑음천안5.2℃
  • 맑음거창1.3℃
  • 맑음밀양4.8℃
  • 맑음함양군2.1℃
  • 연무북강릉9.3℃
  • 연무여수10.6℃
  • 맑음서청주8.1℃
  • 맑음울진8.9℃
  • 맑음고산14.7℃
  • 안개수원6.2℃
  • 맑음구미3.4℃
  • 맑음정읍9.5℃
  • 맑음거제10.4℃
  • 맑음대관령2.2℃
  • 맑음김해시10.5℃
  • 박무울산9.0℃
  • 구름조금원주6.2℃
  • 맑음의성0.7℃
  • 맑음고흥6.4℃
  • 맑음통영11.4℃
  • 박무광주10.3℃
  • 구름조금인제1.1℃
  • 안개청주8.1℃
  • 맑음광양시8.8℃
  • 구름많음서산6.1℃
  • 맑음합천4.1℃
  • 맑음장수1.5℃
  • 비흑산도13.5℃
  • 맑음의령군1.8℃
  • 박무북부산5.6℃
  • 박무서울8.4℃
  • 맑음청송군-0.2℃
  • 박무안동3.7℃
  • 구름조금홍천2.4℃
  • 구름조금강릉11.0℃
  • 맑음보성군6.9℃
  • 박무전주7.6℃
  • 구름조금금산3.4℃
  • 구름많음파주5.2℃
  • 맑음진주3.2℃
  • 구름조금부안8.6℃
  • 맑음동해9.1℃
  • 구름조금홍성8.9℃
  • 박무북춘천1.6℃
  • 박무포항10.5℃
  • 흐림백령도10.4℃
  • 맑음순창군5.5℃
  • 박무대구4.8℃
  • 맑음성산11.6℃
  • 맑음서귀포13.4℃
  • 구름많음남원5.9℃
  • 맑음고창4.3℃
  • 맑음장흥4.4℃
  • 구름조금양평4.5℃
  • 구름조금문경4.0℃
  • 박무목포11.5℃
  • 맑음양산시7.8℃
  • 맑음산청3.9℃
  • 맑음충주3.6℃
  • 2025.11.25 (화)

세미나허브, 제2차 AI 기반 차세대 컨택센터 도입 및 구현 사례 세미나 개최

박병화 / 기사승인 : 2019-08-12 10:15:23
  • -
  • +
  • 인쇄

최근, 머신러닝 등 AI기술을 고객에게 일관되고 지능적인 고객 경험을 위해 디지털 AI 기능을 손쉽게 통합할 수 있게 되었으며, 다양한 컨택센터 AI플랫폼으로 비용 효율적으로 보다 개인화되고 통찰력 있는 상호 작용을 통해 고객의 여정을 개선하고 더 강력한 커뮤니케이션 및 솔루션을 보다 유연하고 효율성, 확장성 등을 향상시키고 있다.

이 가운데 세미나허브는 지난 7월 1차 인공지능 컨택센터 세미나에 참여하지 못한 기업들과 관계자들의 요청에 따라 오는 9월 3일(화)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 대회의실에서 '제2차 인공지능(AI)기반 차세대 컨택센터 도입 및 구현 사례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세미나허브는 옴니채널, 인공지능 등을 기반으로 기업의 얼굴이자 주관문인 컨택센터(콜센터)의 신기술이 최근 크게 발전하면서 많은 기업들이 관련 기술 구현에 큰 관심과 더 큰 의지를 보여 '제2차 인공지능(AI)기반 차세대 컨택센터 도입 및 구현 사례 세미나'를 개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는 1차 세미나에 이어 마이크로소프트, 제네시스코리아, 한솔인티큐브, 마인즈랩, 삼성SDS, LG CNS, KT 등과 글로벌 RPA선도 기업 유아이패스코리아 등 국내외 인공지능 컨택센터 의 대표적인 기업의 전문가가 참여해 최근 컨택센터 트랜드와 주요 이슈를 살펴보고 컨택센터 구축 방안을 위한 실제 모델, 사업 사례 등을 발표하고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의 구축과 구현방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한편, 세미나허브는 미래 지향적 AI 컨택센터와 고객 경험과 생태계 대전환을 가져온 최신 AI 컨택센터 기술 및 솔루션, 트렌드, 구축 전략 및 적용 사례와 컨택센터 현장에서 AI 적용을 위해서, 그리고 AI 융합의 관점에서 AI를 고민하고 AI가 컨택센터 현장에서 어떻게 활용되고 있는지, 또 어떤 AI 기술들이 컨택센터의 현재와 미래를 열어가고 있는지 등의 제반 AI컨택센터(콜센터)의 인사이트를 공유할 수 있다.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