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세미나허브, 제2차 AI 기반 차세대 컨택센터 도입 및 구현 사례 세미나 개최

  • 흐림의령군23.8℃
  • 흐림양평22.2℃
  • 흐림대전22.6℃
  • 구름많음밀양27.2℃
  • 흐림서청주24.2℃
  • 흐림합천24.6℃
  • 구름많음진도군23.7℃
  • 구름많음춘천25.7℃
  • 구름많음전주26.4℃
  • 흐림영주21.1℃
  • 흐림대구23.6℃
  • 흐림추풍령20.8℃
  • 구름많음정읍25.3℃
  • 구름많음강진군26.7℃
  • 구름많음순창군26.1℃
  • 흐림임실23.4℃
  • 구름많음고창26.0℃
  • 구름많음군산25.1℃
  • 흐림동두천23.8℃
  • 흐림세종23.1℃
  • 구름많음보성군25.6℃
  • 흐림울진22.4℃
  • 구름많음북춘천25.4℃
  • 구름많음부여25.0℃
  • 구름조금서귀포29.2℃
  • 흐림철원24.3℃
  • 구름조금여수25.9℃
  • 흐림원주20.8℃
  • 구름많음김해시25.5℃
  • 흐림청송군21.6℃
  • 비포항21.4℃
  • 흐림인천24.4℃
  • 구름많음부산24.4℃
  • 구름많음성산26.2℃
  • 흐림산청24.2℃
  • 흐림남원24.8℃
  • 흐림장수23.4℃
  • 구름많음북강릉22.0℃
  • 흐림서산23.6℃
  • 흐림구미23.0℃
  • 구름많음장흥26.4℃
  • 흐림의성22.4℃
  • 구름많음순천25.8℃
  • 흐림천안23.8℃
  • 흐림파주24.6℃
  • 구름많음창원24.3℃
  • 흐림안동22.6℃
  • 흐림영천22.1℃
  • 구름조금완도24.9℃
  • 구름많음백령도22.1℃
  • 구름조금울릉도21.8℃
  • 흐림청주24.3℃
  • 구름많음고흥26.9℃
  • 구름조금영광군24.7℃
  • 구름많음제주26.6℃
  • 흐림함양군25.6℃
  • 흐림목포23.2℃
  • 흐림거창23.2℃
  • 흐림정선군21.1℃
  • 흐림홍성24.2℃
  • 구름많음진주24.6℃
  • 흐림문경21.1℃
  • 흐림상주22.2℃
  • 흐림영월21.1℃
  • 구름조금고산25.9℃
  • 구름많음해남24.3℃
  • 흐림동해23.5℃
  • 구름많음강릉22.8℃
  • 흐림강화24.0℃
  • 흐림울산23.6℃
  • 흐림태백17.5℃
  • 구름많음거제23.7℃
  • 흐림보은23.6℃
  • 흐림금산22.1℃
  • 구름많음남해25.8℃
  • 흐림흑산도23.9℃
  • 흐림홍천21.9℃
  • 구름많음속초23.1℃
  • 구름많음북부산25.9℃
  • 구름많음고창군24.5℃
  • 구름많음광양시26.4℃
  • 구름많음인제23.7℃
  • 흐림서울24.5℃
  • 흐림영덕22.1℃
  • 흐림양산시26.0℃
  • 구름조금통영26.3℃
  • 구름많음북창원26.9℃
  • 흐림수원23.7℃
  • 흐림충주22.0℃
  • 흐림경주시21.2℃
  • 흐림봉화21.8℃
  • 구름많음부안25.5℃
  • 흐림보령25.3℃
  • 흐림이천22.4℃
  • 구름많음광주25.5℃
  • 흐림대관령17.1℃
  • 흐림제천21.8℃
  • 2025.10.04 (토)

세미나허브, 제2차 AI 기반 차세대 컨택센터 도입 및 구현 사례 세미나 개최

박병화 / 기사승인 : 2019-08-12 10:15:23
  • -
  • +
  • 인쇄

최근, 머신러닝 등 AI기술을 고객에게 일관되고 지능적인 고객 경험을 위해 디지털 AI 기능을 손쉽게 통합할 수 있게 되었으며, 다양한 컨택센터 AI플랫폼으로 비용 효율적으로 보다 개인화되고 통찰력 있는 상호 작용을 통해 고객의 여정을 개선하고 더 강력한 커뮤니케이션 및 솔루션을 보다 유연하고 효율성, 확장성 등을 향상시키고 있다.

이 가운데 세미나허브는 지난 7월 1차 인공지능 컨택센터 세미나에 참여하지 못한 기업들과 관계자들의 요청에 따라 오는 9월 3일(화)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 대회의실에서 '제2차 인공지능(AI)기반 차세대 컨택센터 도입 및 구현 사례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세미나허브는 옴니채널, 인공지능 등을 기반으로 기업의 얼굴이자 주관문인 컨택센터(콜센터)의 신기술이 최근 크게 발전하면서 많은 기업들이 관련 기술 구현에 큰 관심과 더 큰 의지를 보여 '제2차 인공지능(AI)기반 차세대 컨택센터 도입 및 구현 사례 세미나'를 개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는 1차 세미나에 이어 마이크로소프트, 제네시스코리아, 한솔인티큐브, 마인즈랩, 삼성SDS, LG CNS, KT 등과 글로벌 RPA선도 기업 유아이패스코리아 등 국내외 인공지능 컨택센터 의 대표적인 기업의 전문가가 참여해 최근 컨택센터 트랜드와 주요 이슈를 살펴보고 컨택센터 구축 방안을 위한 실제 모델, 사업 사례 등을 발표하고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의 구축과 구현방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한편, 세미나허브는 미래 지향적 AI 컨택센터와 고객 경험과 생태계 대전환을 가져온 최신 AI 컨택센터 기술 및 솔루션, 트렌드, 구축 전략 및 적용 사례와 컨택센터 현장에서 AI 적용을 위해서, 그리고 AI 융합의 관점에서 AI를 고민하고 AI가 컨택센터 현장에서 어떻게 활용되고 있는지, 또 어떤 AI 기술들이 컨택센터의 현재와 미래를 열어가고 있는지 등의 제반 AI컨택센터(콜센터)의 인사이트를 공유할 수 있다.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