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삼성전자 ‘스마트싱스’로 라마단 특수 잡는다

  • 구름많음보령4.8℃
  • 구름많음군산4.7℃
  • 흐림해남7.2℃
  • 맑음북강릉4.2℃
  • 구름조금수원3.2℃
  • 맑음속초5.0℃
  • 구름많음울릉도7.2℃
  • 구름많음순창군4.8℃
  • 구름조금부여4.3℃
  • 맑음세종2.8℃
  • 흐림여수7.4℃
  • 구름많음밀양7.7℃
  • 흐림완도7.5℃
  • 맑음상주3.2℃
  • 맑음서울2.4℃
  • 흐림진주7.7℃
  • 맑음원주2.4℃
  • 구름조금금산3.0℃
  • 흐림부안6.2℃
  • 구름많음남원4.0℃
  • 흐림정읍5.2℃
  • 구름많음남해8.5℃
  • 흐림제주10.4℃
  • 맑음동두천0.0℃
  • 맑음추풍령2.2℃
  • 맑음북춘천0.5℃
  • 구름조금장수1.6℃
  • 맑음보은1.8℃
  • 구름많음광주6.4℃
  • 구름많음산청6.0℃
  • 구름많음김해시7.8℃
  • 구름많음성산9.3℃
  • 구름많음구미4.0℃
  • 흐림영광군6.6℃
  • 맑음동해6.2℃
  • 흐림백령도3.6℃
  • 흐림목포7.4℃
  • 구름많음통영9.4℃
  • 맑음울진6.6℃
  • 구름많음천안3.3℃
  • 흐림고창군6.1℃
  • 맑음대전2.8℃
  • 구름조금거창4.0℃
  • 맑음춘천2.8℃
  • 구름조금정선군1.1℃
  • 구름조금안동3.2℃
  • 구름많음홍성4.6℃
  • 흐림고창6.3℃
  • 구름많음울산7.6℃
  • 구름조금임실3.3℃
  • 구름많음영덕6.8℃
  • 구름조금인천2.3℃
  • 맑음강릉5.8℃
  • 맑음서청주2.4℃
  • 구름많음양산시9.4℃
  • 맑음충주2.2℃
  • 맑음이천2.5℃
  • 구름조금영주2.5℃
  • 구름많음북창원9.2℃
  • 구름많음합천8.0℃
  • 맑음홍천2.5℃
  • 구름많음북부산8.6℃
  • 구름조금파주0.0℃
  • 맑음대관령-2.6℃
  • 구름많음거제9.4℃
  • 구름많음서귀포13.2℃
  • 맑음영월1.9℃
  • 흐림광양시6.6℃
  • 흐림의령군7.3℃
  • 맑음강화1.0℃
  • 구름많음고흥6.5℃
  • 흐림경주시7.1℃
  • 구름많음고산10.3℃
  • 구름조금제천1.4℃
  • 맑음철원0.7℃
  • 흐림강진군7.0℃
  • 맑음전주3.8℃
  • 흐림진도군7.8℃
  • 구름많음영천5.5℃
  • 구름많음창원8.4℃
  • 흐림보성군6.7℃
  • 맑음청주4.0℃
  • 구름많음부산8.7℃
  • 맑음문경2.2℃
  • 흐림장흥6.7℃
  • 맑음인제2.4℃
  • 맑음양평3.0℃
  • 구름많음포항8.4℃
  • 구름많음청송군3.7℃
  • 구름많음대구6.1℃
  • 구름많음의성4.3℃
  • 구름많음서산4.4℃
  • 구름많음함양군5.2℃
  • 구름조금태백0.1℃
  • 흐림흑산도8.0℃
  • 흐림순천4.3℃
  • 구름조금봉화1.9℃
  • 2025.11.17 (월)

삼성전자 ‘스마트싱스’로 라마단 특수 잡는다

온라인뉴스팀 / 기사승인 : 2023-04-24 13:58:00
  • -
  • +
  • 인쇄
삼성전자 ‘스마트싱스’ 팝업스토어 두바이몰
삼성전자 ‘스마트싱스’ 팝업스토어 두바이몰

삼성전자가 중동 최대 명절인 ‘라마단’ 동안 삼성만의 차별화된 통합 연결 경험인 ‘스마트싱스(SmartThings)’를 앞세워 중동 시장 공략을 가속한다.

삼성전자는 라마단 이후 이어지는 ‘이드 알 피트르(Eid al-Fitr)’ 축제 기간인 21일 연간 1억 명 이상이 방문하는 세계 최대 쇼핑몰 ‘두바이몰’에 스마트싱스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이드 알 피트르는 라마단 종료 이후 3일 동안 라마단을 무사히 끝낸 것에 감사하고 성대하게 음식을 장만해 가족·친지들과 함께 즐기는 축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스마트싱스 기반의 다양한 제품간 연결 경험은 물론, ‘갤럭시 S23’의 독보적인 ‘나이토그래피’, 2023년형 ‘Neo QLED’,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아크’ 등도 즐길 수 있다. 삼성전자는 현지 유명 인플루언서와 협업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3월 20일부터 ‘라마단을 스마트하게’라는 주제로 중동지역 14개국에서 특별 할인판매와 함께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캠페인은 △기도 시간에 맞춰 조명과 TV 등을 조정해 기도에 최적화된 집안 환경 조성 △금식 기간 이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모드 작동 △축제 음식이 상하지 않도록 유통기한을 알려주는 냉장고 알림 기능 등 중동 고객 맞춤형 스마트싱스 시나리오를 소개한다. 3일 공개된 캠페인 영상은 일주일 만에 300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삼성전자 중동총괄 임성택 부사장은 “삼성전자는 스마트싱스와 중동 지역 특화 마케팅을 통해 갤럭시 S23, Neo QLED 등 프리미엄 제품 매출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며 “라마단 기간 이후에도 스마트싱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개편한 600여 개 매장과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프리미엄 시장 리더십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