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동아제약, 잇몸 염증 개선… ′검가드′ 신규 광고 진행

  • 맑음울산13.2℃
  • 맑음거창6.1℃
  • 맑음김해시11.6℃
  • 맑음북춘천5.3℃
  • 맑음속초13.2℃
  • 맑음전주10.8℃
  • 맑음여수12.3℃
  • 맑음추풍령8.8℃
  • 맑음거제13.1℃
  • 맑음철원4.9℃
  • 구름많음금산2.4℃
  • 맑음광양시13.0℃
  • 맑음고산14.2℃
  • 맑음영광군10.4℃
  • 맑음창원12.8℃
  • 맑음대전9.5℃
  • 맑음강화10.4℃
  • 맑음성산15.0℃
  • 맑음서울9.6℃
  • 맑음대구10.7℃
  • 맑음의성6.9℃
  • 맑음봉화5.5℃
  • 맑음양평5.9℃
  • 맑음통영13.7℃
  • 맑음순창군7.0℃
  • 맑음동두천7.2℃
  • 맑음의령군8.5℃
  • 맑음함양군8.6℃
  • 맑음청송군4.4℃
  • 맑음이천4.2℃
  • 맑음파주6.0℃
  • 맑음청주9.0℃
  • 맑음순천11.4℃
  • 구름조금흑산도14.1℃
  • 맑음밀양11.5℃
  • 맑음정읍11.9℃
  • 맑음상주10.6℃
  • 맑음백령도12.1℃
  • 맑음북창원13.0℃
  • 맑음강릉13.4℃
  • 맑음영덕13.7℃
  • 맑음홍천1.5℃
  • 맑음고흥13.6℃
  • 구름조금제주16.4℃
  • 맑음남해11.8℃
  • 맑음태백7.8℃
  • 맑음진도군13.6℃
  • 흐림울릉도13.7℃
  • 맑음부산15.3℃
  • 맑음정선군2.9℃
  • 맑음강진군12.5℃
  • 맑음해남12.9℃
  • 맑음부안10.7℃
  • 맑음인천10.4℃
  • 맑음보은5.7℃
  • 맑음홍성10.5℃
  • 맑음동해14.0℃
  • 맑음완도14.5℃
  • 맑음수원10.5℃
  • 맑음문경11.4℃
  • 맑음양산시12.5℃
  • 맑음천안7.8℃
  • 맑음산청7.5℃
  • 맑음구미9.5℃
  • 맑음합천5.8℃
  • 맑음세종8.2℃
  • 맑음원주6.2℃
  • 맑음서귀포19.3℃
  • 맑음진주9.9℃
  • 맑음남원8.7℃
  • 맑음장수2.7℃
  • 맑음부여5.1℃
  • 맑음영주7.1℃
  • 맑음포항12.8℃
  • 맑음안동4.7℃
  • 맑음군산11.0℃
  • 맑음영천9.4℃
  • 맑음광주11.5℃
  • 맑음경주시12.4℃
  • 맑음제천5.0℃
  • 맑음대관령4.6℃
  • 맑음목포11.7℃
  • 맑음고창11.7℃
  • 맑음임실5.6℃
  • 맑음보령13.9℃
  • 구름조금울진13.7℃
  • 맑음서산9.6℃
  • 맑음고창군11.8℃
  • 맑음춘천6.2℃
  • 구름많음영월2.1℃
  • 맑음충주5.4℃
  • 맑음서청주6.8℃
  • 맑음북강릉13.1℃
  • 맑음인제3.5℃
  • 맑음보성군13.3℃
  • 맑음장흥12.9℃
  • 맑음북부산12.4℃
  • 2025.11.14 (금)

동아제약, 잇몸 염증 개선… '검가드' 신규 광고 진행

손태한 / 기사승인 : 2024-01-23 13:06:59
  • -
  • +
  • 인쇄
연세대학교 치과대학 임상연구 잇몸 염증 지수 50.9%, 출혈 빈도는56.9% 감소
동아제약, 잇몸관리 전문 브랜드 ‘검가드’ 새 광고 진행. 사진=동아제약
동아제약, 잇몸관리 전문 브랜드 ‘검가드’ 새 광고 진행. 사진=동아제약

[CWN 손태한 기자] 동아제약(대표이사 백상환)은 잇몸관리 전문 브랜드 ‘검가드’가 방송인 오상진씨와 손잡고 신규 광고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광고는 임플란트 시술 후 잇몸에 대한 관심도 줄어드는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인 잇몸 관리의 중요성과 검가드의 효능 효과를 강조하는 컨셉으로 제작됐다고 동아제약은 설명했다.

대표 제품인 ‘검가드 오리지널’은 잇몸전용 구강청결제로 잇몸질환, 잇몸염증, 치주질환 예방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잇몸 염증 개선에 도움이 되는 글리시리진산이칼륨, 잇몸질환 원인균을 없애 주는 세틸피리디늄염화물수화물, 충지 예방을 위한 일불소인산나트륨, 잇몸 보호에 효과가 있는 토코페롤아세트테이트, 판테놀 등이 함유됐다.

또한 검가드 오리지널은 연세대학교 치과대학과 진행한 임상연구에서 사용 6주 후 잇몸 염증 지수가 50.9%, 출혈 빈도는 56.9% 감소하는 결과가 확인됐다.

동아제약 담당자는 “임플란트 시술이 끝난 안도감에 사후 잇몸관리에 자칫 소홀해질 수 있다”며” “신규 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잇몸질환 관리의 중요성을 적극 알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고 신규 영상은 TV와 동아제약 공식 유튜브에도 만나볼 수 있다.

CWN 손태한 기자
sonth@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태한
손태한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