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동아제약, 잇몸 염증 개선… ′검가드′ 신규 광고 진행

  • 맑음남원4.7℃
  • 맑음서귀포14.1℃
  • 맑음순천8.3℃
  • 맑음원주4.7℃
  • 맑음진도군11.5℃
  • 맑음남해9.0℃
  • 맑음인천9.1℃
  • 맑음금산4.7℃
  • 맑음강릉7.5℃
  • 맑음장흥6.6℃
  • 맑음진주3.9℃
  • 맑음서울8.1℃
  • 맑음보성군10.1℃
  • 맑음산청5.9℃
  • 맑음보은4.1℃
  • 맑음북부산5.8℃
  • 맑음홍성4.7℃
  • 맑음포항10.9℃
  • 맑음목포9.9℃
  • 맑음대구8.3℃
  • 맑음대관령-0.3℃
  • 맑음고산13.7℃
  • 맑음경주시5.5℃
  • 맑음전주8.1℃
  • 맑음거제8.4℃
  • 맑음거창3.2℃
  • 맑음장수1.6℃
  • 맑음의령군2.6℃
  • 맑음북춘천1.4℃
  • 맑음고흥8.9℃
  • 맑음봉화0.3℃
  • 맑음속초8.6℃
  • 맑음영광군6.1℃
  • 구름조금울릉도11.4℃
  • 맑음대전7.4℃
  • 맑음강진군10.6℃
  • 맑음보령6.7℃
  • 맑음청송군1.4℃
  • 맑음정읍5.7℃
  • 맑음부산12.6℃
  • 맑음통영9.6℃
  • 맑음서산3.8℃
  • 맑음강화5.5℃
  • 맑음순창군5.1℃
  • 맑음홍천2.9℃
  • 맑음함양군5.4℃
  • 맑음서청주3.6℃
  • 맑음의성2.5℃
  • 맑음임실3.9℃
  • 맑음고창군5.3℃
  • 맑음세종6.6℃
  • 맑음해남8.1℃
  • 맑음영주3.2℃
  • 맑음흑산도11.8℃
  • 맑음김해시9.6℃
  • 맑음양산시7.0℃
  • 맑음충주3.5℃
  • 맑음광주8.5℃
  • 맑음고창5.2℃
  • 맑음철원0.8℃
  • 맑음제천0.8℃
  • 맑음태백2.8℃
  • 맑음여수11.5℃
  • 맑음부안6.6℃
  • 맑음안동4.9℃
  • 맑음양평4.6℃
  • 맑음군산7.8℃
  • 맑음이천5.5℃
  • 맑음영월2.6℃
  • 맑음동해10.1℃
  • 맑음문경5.7℃
  • 맑음창원12.5℃
  • 맑음부여4.4℃
  • 맑음상주5.3℃
  • 맑음파주2.4℃
  • 맑음동두천4.3℃
  • 맑음청주9.3℃
  • 맑음영덕10.4℃
  • 맑음천안4.2℃
  • 맑음영천3.9℃
  • 맑음합천5.1℃
  • 맑음울진6.8℃
  • 맑음수원5.3℃
  • 맑음성산11.0℃
  • 맑음정선군0.4℃
  • 맑음제주12.1℃
  • 맑음울산10.4℃
  • 맑음춘천3.0℃
  • 맑음완도10.0℃
  • 맑음인제2.2℃
  • 맑음광양시9.5℃
  • 맑음북강릉7.2℃
  • 맑음추풍령4.9℃
  • 맑음북창원10.2℃
  • 맑음백령도10.3℃
  • 맑음밀양5.4℃
  • 맑음구미5.7℃
  • 2025.11.14 (금)

동아제약, 잇몸 염증 개선… '검가드' 신규 광고 진행

손태한 / 기사승인 : 2024-01-23 13:06:59
  • -
  • +
  • 인쇄
연세대학교 치과대학 임상연구 잇몸 염증 지수 50.9%, 출혈 빈도는56.9% 감소
동아제약, 잇몸관리 전문 브랜드 ‘검가드’ 새 광고 진행. 사진=동아제약
동아제약, 잇몸관리 전문 브랜드 ‘검가드’ 새 광고 진행. 사진=동아제약

[CWN 손태한 기자] 동아제약(대표이사 백상환)은 잇몸관리 전문 브랜드 ‘검가드’가 방송인 오상진씨와 손잡고 신규 광고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광고는 임플란트 시술 후 잇몸에 대한 관심도 줄어드는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인 잇몸 관리의 중요성과 검가드의 효능 효과를 강조하는 컨셉으로 제작됐다고 동아제약은 설명했다.

대표 제품인 ‘검가드 오리지널’은 잇몸전용 구강청결제로 잇몸질환, 잇몸염증, 치주질환 예방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잇몸 염증 개선에 도움이 되는 글리시리진산이칼륨, 잇몸질환 원인균을 없애 주는 세틸피리디늄염화물수화물, 충지 예방을 위한 일불소인산나트륨, 잇몸 보호에 효과가 있는 토코페롤아세트테이트, 판테놀 등이 함유됐다.

또한 검가드 오리지널은 연세대학교 치과대학과 진행한 임상연구에서 사용 6주 후 잇몸 염증 지수가 50.9%, 출혈 빈도는 56.9% 감소하는 결과가 확인됐다.

동아제약 담당자는 “임플란트 시술이 끝난 안도감에 사후 잇몸관리에 자칫 소홀해질 수 있다”며” “신규 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잇몸질환 관리의 중요성을 적극 알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고 신규 영상은 TV와 동아제약 공식 유튜브에도 만나볼 수 있다.

CWN 손태한 기자
sonth@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태한
손태한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