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에게 코딩(coding)과 다른 컴퓨터 기술을 가르치는 실리콘 밸리에 본사를 둔 한 회사가 미 동부 앰허스트(East Amherst)에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하고 있다.
28일(현지시간) 더 버팔로 뉴스에 따르면 더코더스쿨(TheCoderSchool)은 이번주 토요일에 앰허스트 상공회의소( Amherst Chamber of Commerce)에서 대대적인 개관을 한 6035 Transit Road에서 첫 번째 지역 가맹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보도에 따르면 지역 프랜차이즈 가맹점은 인도에서 온 산차이타(Sanchayita)와 우메시 샤(Umesh Shah)이다. 우메시 샤는 기술 컨설팅 분야에서 일해왔고 더 많은 학생들이 컴퓨터 프로그래밍(computer programming)을 배우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믿기 때문에 더코더스쿨을 이곳으로 데려오는 데 관심이 있었다.
학생들은 방과 후에 제공되는 주간 캠프뿐만 아니라 방과 후 수업에 등록할 수 있다.
한편 더코더스쿨은 2014년에 설립되었다. 7세에서 18세 사이의 어린이들을 목표로 하고 있고 다양한 코딩 언어를 가르치기 위해 여러 플랫폼을 사용한다.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